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미스트롯2 홍지윤 이 얼굴 이 몸매에, 이런 목소리 가능 ? 최고의 반전

반응형

 

 

미스트롯2 홍지윤 얼굴

 

미스트롯2 홍지윤이 장안에 화제입니다.  물론 우리 우리 딸랑구 초등부 임서원양도 그렇지만은 성인부에서는 홍지윤 무대를 보고 대단하다 느꼈습니다 ㅠㅠ  한마디로는 인형같은 외모와 가녀린 몸매에 구수한 정통 트롯에 딱맞는 목소리가 나오니 대반전에 미스트롯2 심사위원 15명의 마스터 모두들 놀란 것이지요.

 

그 미스트롯2 첫방송 홍지윤 무대 지금 바로 들어갑니다~

 

 

 

 

 

 

 

홍지윤은 미스트롯2 여러부서 중에 아이돌부에 속해있습니다.  물론 아이돌 준비를 하긴했지만, 다른 참가자들처럼 현역 아이돌이나 전직 아이돌은 아님에도 불구하고, 얼굴이나 몸매가 아이돌급 이상이기 때문에 아이돌부에 포함되어 있는 듯 합니다. 

ヽ(゜□゜ )ノ

 

 

 

 

미스트롯2 오프닝
미스트롯2 오프닝 홍지윤이에요
미스트롯2 오프닝 단연 돋보임

 

워낙 미스트롯2는 참가자가 많아 서로서로를 모르지만 홍지윤님은 더더욱 몰랐을 겁니다.   하지만 홍지윤님은 바로 미스트롯2 오프닝 무대에서 센터로 무려 센터로 퍼포먼스를 했던 참가자거든요.   대박입니다 !!!!!!!!!!

 

하얀 드레스에서 빨간 드레스로 체인지하는 퍼포먼스를 순식간에 4바퀴를 돌면서 완벽하게 해내는 홍지윤 참가자입니다.  

 

 

 

 

 

 

 

아이돌부 도전자 홍지윤

아이돌부 첫 도전자 홍지윤님입니다.  자리에서 일어나 걸어오는 길에도 아주 부러질듯한 몸매를 보여줍니다 ㅠㅠ 너무 말라서, 노래나 할 수 있을까 염려했던 심사위원 마스터들의 오디오가 들리기도 했었는데요.  그만큼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겠지요.  정말 여리여리한 아이돌부 홍지윤 입니다. 

 

 

 

 

 

 

 

 

 

홍지윤 첫인사
너무나 마른 각선미 홍지윤

 

걸그룹도 아니고 걸그룹 연습생 출신이라고 소개하는 미스트롯2 홍지윤입니다.  자막도 호~불면 날아갈듯 이라고 자막해주네요. ㅎㅎㅎㅎㅎ 양쪽에 큰 귀걸이가 빛이납니다.  오프숄도에 핑크핑크한 타이트한 원피스를 입고 나오셨네요.  홍지윤 키가 167cm 이라고 하는데, 더 되어 보이고 홍지윤 몸무게가 46kg 라고 하는데 덜 나가 보일 정도로 말랐네요 ㅠ

 

 

홍지윤 본명 : 홍지윤

홍지윤 나이 : 1995년생 26세 ( 2020년기준 )

홍지윤 키 : 167cm

홍지윤 몸무게 : 46kg

 

 

 

 

 

 

 

 

 

167cm 홍지윤 키
3년전 아이돌 경연 홍지윤
연습생 생활 마감된 홍지윤

 

마이크로 말하는 홍지윤
팔찌와 귀걸이가 하드케리한 홍지윤

 

3년전에 믹스나인 이라는 서바이벌 경연대회에 출연했었는데요.  당시 23세이겠네요?!  거기서부터도 트롯 사랑이 남달랐네요.  장윤정의 <짠짜라> 를 불러 1등까지 하였었다고  MC 김성주와 인터뷰하네요.  그런데 다리부상이 입어서 6개월 정도 움직이는데 문제가 있었고, 그래서 소속사를 나오게 되었고, 거의 3년을 쉬었다고 합니다 ..

 

 

 

 

 

 

홍지윤을 보니 핑크핑크한 노래?

 

가녀리고 마른 몸매와 체구때문에 또 핑크색 원피스를 입고나와서도 그런지, 다른 참가자들은 홍지윤이 부를 노래를 밝고 귀여운 스타일로 예상했었는데요.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첫소절만에 심사위원들 놀람?

 

엄마 아리랑 열창하는 송지윤

 

1차 경연곡 노래 부르자마자 걸쭉하고 구성진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이 나오고 또 완벽한 허스키톤의 목소리가 나와 모두가 놀랐습니다.

ฅ◕ᴥ◕ฅ  

 

 

 

 

 

 

 

엄마아리랑 작곡

송가인 <엄마 아리랑> 은 2019년 11월 4일 발매된 송가인의 첫번째 앨범 곡입니다.  윤명선 작곡 윤명선 작사 김정묵 편곡입니다.  끝없는 자식을 위한 어머니마음에 진정으로 그리워하는 구슬픈 노래입니다.  

 

 

 

 

 

 

 

 

 

 

첫소절에 소름돋는 심사위원
아리아리랑 아라리요 
조영수도 단번에 놀란 홍지윤

 

완벽합니다.  완벽한 트롯다운 트롯이 나옵니다.  그냥저냥 댄스곡이 아닌, 미스트롯2의 취지와 딱 맞는 노래가 나옵니다.  판소리 베이스답게 송가인 곡 <엄마 아리랑> 도 정말 우리 가락 제대로 된 노래잖아요 .... 이걸 홍지윤님이 해냅니다.  

 

 

 

 

 

 

 

 

눈웃음 손짓까지 예쁜 홍지윤
음~ 음~ 추임새 짱인 홍지윤

 

손짓도 구수한 정통 트롯미
무대매너까지 완벽

진짜가 나타났습니다.  이런 것을 보는 것이 미스트롯2 보는 맛이겠지요.  완벽한 외모와 몸매와 거기에 노래실력까지 시청자들 마음을 빼앗은 홍지윤입니다.  홍지윤은 벌써 유튜브 조회수가 가장 많습니다.

 

 

 

 

 

 

 

 

 

 

 

미스트롯2 심사위원 하트 누름
임영웅도 하트
진성도 하트
장민호도 하트
김준수도 하트

미스트롯2 심사위원인 15명의 마스터는 하트버튼을 안누를 수가 없습니다.  임영웅 장민호 김준수 진성 모두모두 하트 버튼 눌렀습니다.  

 

 

 

 

 

 

 

 

 

절정에 치닫는 엄마아리랑
서산마루 해가 지고 달이 뜨는구나
아리랑 아리랑

송가인의 엄마아리랑 노래를 얼핏 들어보기는 했는데, 정말 구수하고 서글픈 노래이네요.  그런데도 이 어려운 노래를 홍지윤님이 박자 리듬 톤 거기에 추임새까지 완벽하게 무대 꾸며주시네요.  감사할따름이네요.

ξ(。◕ˇ◊ˇ◕。)ξ  

 

 

 

 

 

 

 

 

 

올하트 획득한 홍지윤

 

올하트의 불꽃이 터집니다
그래도 끝까지 무대 흔들리지 않는 홍지윤
홍지윤 ♥올하트

올하트 당당히 받아가는 홍지윤님입니다.  넘나리 감격스러운 무대였습니다.  허스키하고 호소력있는 목소리로 <엄마 아리랑> 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무대 막바지에 올하트 별빛이 뒤로 흐릅니다 ㅠㅠㅠㅠ

 

 

 

 

 

 

 

 

 

 

엄마아리랑 마지막 감정
홍지윤 입꼬리

홍지윤님 얼굴을 클로즈업 해보니 살짝살짝 보였던 입꼬리가 매력적이네요.  양쪽 입꼬리가 처져있는데 그것이 참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와중에 홍지윤 귀걸이는 너무나 빤짝반짝입니다.  엄청큰 큐빅이 꽃모양으로 박혀있어요 ㅠㅠㅠ

 

 

 

 

 

 

 

 

 

 

 

 

박선주 심사위원 두손벌쩍
올해 최고의 반전 미스트롯2홍지윤

호랑이 선생님인 박선주 심사위원 마스터도 하트를 안눌를수는 없겠죠?! ( 우리 초등부 할때 서원이는 안눌러주고 ㅠㅠㅠㅠ )  미스트롯2 홍지윤이 보여준 <엄마 아리랑> 무대는 올해 최고의 반전이라고 해도, 누구하나 반대할 사람 없겠습니당.

 

 

 

 

미스트롯2 시청률

미스트롯2 시청률은 여러분 잘 아시다시피 벌써 첫방송에 28.6%가 나왔고, 순간 최고시청률은 30% 를 넘어섰습니다.  이미 재방송 시청률이 10%이니 말 다했죠.  어서어서 목요일은 본방송 사수하세요 ^^

 

 

 

 

 

 

미스트롯2 홍지윤 (엄마 아리랑) 무대3.gif
9.61MB
미스트롯2 홍지윤 (엄마 아리랑) 무대5.gif
7.41MB
미스트롯2 홍지윤 (엄마 아리랑) 무대11.gif
6.12MB
미스트롯2 홍지윤 (엄마 아리랑) 무대14.gif
8.92MB
미스트롯2 홍지윤 (엄마 아리랑) 무대17.gif
7.36MB
미스트롯2 홍지윤 (엄마 아리랑) 무대19.gif
7.85MB
미스트롯2 홍지윤 (엄마 아리랑) 무대21.gif
9.84MB
미스트롯2 홍지윤 (엄마 아리랑) 무대22.gif
3.98MB

미스트롯2 홍지윤 제가봐서는 진선미 중에는 무조건 될것같은데, 첫방송 무대 엄마아리랑 움직이는 그림 다운로드 받아가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