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에스파 가요대축제 지방시 Givenchy 의상으로 선배들 압살

반응형

 

 

 

 

에스파 닝닝 수줍은 웃음 지방시 드레스

에스파는 2020년 12월 18일 <2020 KBS 가요대축제> 에 처음으로 연말 시상식에 참여하였는데요.  아티스트들의 공연은 사전녹화로 방송되는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와중에 레드카펫에 처음 서보는 에스파 모습 공유합니당 ^^

 

 

 

 

 

 

 

 

에스파 가요대축제 지방시 의상
안타까운 마스크 에스파
에스파 마스크없는 가요대축제 사진

 

제일 안타까운 것이 이 마스크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예쁜 에스파와 의상과 헤어와 메이크업을 볼 수 없다니요.  정말 코로나 무섭습니다.  코로나 원망스럽습니다.  하지만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우리 에스파 정말 자랑스럽네요.  가요대축제에서 착장했던 의상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당 

 

 

 

 

 

 

 

 

 

 

지젤 오버핏 수트
지젤 에스파 가요대축제

에스파 지젤 포함하여 4명의 멤버가 입은 제품은 모두 지방시 제품입니다.  Givenchy 의 세련되고 우아한 의상들이 에스파와 조화롭네요.  지젤은 오버핏 수트를 착장하였네요.  라이트 베이지색과 어깨쪽에 디테일이 들어간 지방시 자켓입니다.

 

 

 

 

 

지방시 2021 컬렉션

특히 이번 가요대축제에서 입은 에스파 의상은 지방시 2021 spring/summer collection 이어서 다소 한 계절 앞서가있는데요.  그래서 지젤이 신고 있는 신발이 샌들입니다.  지방시 샌들 자체는 오렌지색의 고급스럽지만, 한 겨울에 우리 지젤이 신고 있어서 맘이 아프네요 ㅠㅠㅠㅠ

 

 

 

 

 

 

 

 

닝닝 눈웃음 
닝닝 가요대축제 의상

 

저는 닝닝이 입은 의상이 가장 멋졌는데요.  가요대축제 에스파 레드카펫에서도 단연 빛났습니다.  큼지막한 스트링을 묶어서 길게 늘어뜨려서 연출하였네요.  블랙 바지와 시크하게 매치됩니다.  

 

 

 

 

 

 

 

 

 

지방시 2021 컬렉션 에스파

지방시 2021 collection 모델이 입은 것보다 우리 에스파 닝닝이 입은 것이 훨씬 멋진 아우라를 느낄 수 있네요.  이런멋진 의상을 입을 수 있는 가요대축제 연말 시상식이 너무나 좋은 기회네요 ^^

 

ฅ◕ᴥ◕ฅ

 

 

 

 

 

 

 

 

 

 

 

 

 

 

 

 

에스파 카리나 가요대축제 마스크ㅠㅠㅠㅠㅠ
에스파 카리나 가요대축제 지방시 드레스
카리나 비율 무엇 ㅠ

 

우리 카리나가 입은 의상도 지방시 2021 컬렉션입니다.  그래서 오프숄더 드레스이구요.  허리에 디테일이 자물쇠로 들어가 있는 독특한 high-end 제품입니다.  어깨선에 끈이 양방향으로 되어있어서 오프숄더 드레스임에도 보는사람이 불안하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

( 하 ....... 마스트 mask ........ 메이크업 ..... )

 

 

 

 

 

2021 spring summer collection

 

2021 spring summer collection

에스파 가요대축제에 입었던 카리나 드레스를 모델이 입으면 이런 느낌이 나네요.

 

 

 

 

 

 

 

 

 

에스파 윈터
에스파윈터 지방시 드레스

 

윈터가 입은 드레스는 더 경쾌한 느낌이 나는 숏 원피스입니다.  스트랩으로 짜여진 디테일이 들어간 지방시 2021 컬렉션 의상입니다.  신발도 봄 여름 겨냥함 제품이죠?!  

 

 

 

 

 

2021 spring summer collection

모델이 착장한 화보에서도 이런 시크한 느낌이 나지만, 귀엽게 입은 윈터 모습이 더 멋잇어 보이네요^^

(◕౪◕✿)  

 

 

 

 

 

에스파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등장

KBS가요대축제 MC딩동이 사회를 보고 레드카펫 무대를 했습니다.

 

 

 

 

 

에스파 가요대축제 정렬정렬

우리 에스파둥이들도 귀엽게 첫 연말시상식에 참가하였구요.

 

 

 

 

 

 

에스파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MC딩동과 질문

MC딩동 질문에 답변도 하는 에스파 윈터 카리나 닝닝입니다.

 

 

 

 

 

카리나 KBS 가요대축제

 

마스크로 가려야 하는 상황이 너무나 가슴이 아프네요 ㅠㅠㅠㅠ

 

 

 

 

 

 

에스파 손인사 가요대축제

윈터 웃느는거 첨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예의바른 에스파 하지만 이내 바로 엉뚱미 보여주는 에스파입니당  ㅎㅎㅎㅎㅎㅎㅎ

 

다음 에스파 고화질 포스팅으로 만나시죠^^ ㅂㅂ

 

 

 

 

 

 

 

 

 

 

에스파 가요대축제 닝닝 고급미.jpg
0.08MB
에스파 가요대축제 단체샷 멋져 ㅠ.jpg
0.11MB
에스파 가요대축제 카리나 black 의상.jpg
0.17MB
에스파 지젤 오버핏 의상.jpg
0.08MB
에스파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움짤1.gif
6.35MB
에스파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움짤2.gif
4.45MB
에스파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움짤3.gif
6.39MB
에스파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움짤4.gif
6.30MB
에스파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움짤5.gif
6.55MB
에스파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움짤6.gif
5.94MB
에스파 가요대축제 레드카펫 움짤7.gif
3.24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