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에스파 카리나 잠옷 광고 촬영장 ? 윈터 어딧죠 ?

반응형

 

에스파 카리나 포함하여 윈터 지젤 닝닝은 따뜻한 겨울 잠옷 지면촬영 한 듯하네요 ^^  그 선공개 사진 최초 공개할께요.  be my ae !

 

 

 

에스파 카리나 귀마개 입술점

 

강아지 털 귀마개까지 하고 있는 에스파 카리나 모습입니다.  카리나는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 보여주다가 이런 따뜻하고 훈훈한 모습을 보니, 더 반갑게 느껴지네요.  특히 무대의상이 아닌 편한 잠옷 캐쥬얼 복장이니 더 반가운 이유입니당 ^^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aespa Karina Profile 

 

에스파 카리나 본명 : 유지민

에스파 카리나 나이 : 2000년 4월 11일 출생 ( 21세, 2020년 기준 )

에스파 카리나 고향 : 경기도 성남구 분당구

에스파 카리나 키 : 167cm

에스파 카리나 혈액형 : B형

에스파 카리나 학력 : 성남신기초 - 정자중 - 한솔고 (중퇴)

에스파 카리나 종교 : 천주교 ( 세례명 : 카타리나 )

에스파 카리나 포지션 : 리더 , 메인댄서, 서브보컬

에스파 카리나 별명 : 리나, 카킹이, 카로미, 팔척베이비, 개복치, 오카리나, 유자

 

카리나는 눈이 크고 목이 길어서 전형적인 고양이상으로 볼 수 있는데, 뱀상 미녀라고도 합니다.  비율이 좋아 모델같아서 모델이라고 오해도 받고요.  입가에 매력점이 있어서 사람들의 인상에 남지요.  키가 167cm 에스파 멤버중에서 가장 큰데 비율까지 매우 좋아서 인간으로서는 불가능한 비율과 몸매를 가진 아바타 ae-aespa 옆에서도 꿀리지 않는다는 의견이 다수이죠?! ^^  그래서 팬들이 팔척베이비 라는 별명을 주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에스파 윈터 기타 뚱한 표정 

에스파 윈터는 에스파 카리나와 동갑으로 맏얻니들이죠?!  윈터도 무대에서는 웃는 모습을 한 번도 보지못할 정도로 시크한 표정에 많은 매력을 느끼는데요.  이번 잠옷 광고 촬영장에서도 뚱한 표정으로 사진이 찍혔네요?!  ㅎㅎㅎㅎ

 

 

에스파 윈터 프로필 aespa Winter Profile

 

에스파 윈터 본명 : 김민정

에스파 윈터 나이 : 2001년 1월 1일 출생 ( 20세, 2020년 기준 )

에스파 윈터 고향 : 경상남도 양산시

에스파 윈터 키 : 163cm

에스파 윈터 혈액형 : A형

에스파 윈터 학력 : 양산삼성초 - 양산삼성중 - 양산여자고고 (중퇴) - 검정고시 (합격)

에스파 윈터 포지션 : 메인댄서, 서브보컬

에스파 윈터 별명 : 겨울이, 윈깅이, 쩡이, 민둥이, 김겨울, 윈마멜, 베이비 바니, 윈요미, 메론빵, 윈토/윈토끼

 

 

윈터는 빠른생년이지만 카리나와 지젤에게 언니라고 부를정도로, 2001년생들과 함께 학교를 다닌것으로 보입니다.  또 SM Entertainment 에서는 윈터는 뛰어난 댄스실력과 보컬을 겸비했다고 설명하고 에스파 팀 내에서도 메인 댄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윈터라는 예명이 정해지기 전에는 밀리, 모아, 영원 등의 후보 이름이 있었다고 하구요,  경남 양산시에서 댄스 페스티벌에서 캐스팅 되었는데,  어머니와 함께 SM Entertainment 사옥 앞까지 가서야 사기꾼이 아닌지 확신했다고 하네요^^

 

 

 

 

 

 

에스파 지젤 교포스러운 사진 ㅎㅎㅎㅎ

크리스마스 리스를 들고 있는 소녀같은 지젤모습입니다.  저는 지젤을 볼 때마다 정말 어렸을 때 미국으로 유학간 교포같은 스타일이 매우 강하게 느껴집니다.  물론 아버지가 일본인이시고, 어머니가 한국인으로 외국어도 유창한거 아시죠?!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는 잠옷촬영으로 지젤이 입은 후드티도 크리스마스 트리색 컬러네요^^

 

 

 

에스파 지젤 프로필 aespa Giselle Profile

 

에스파 지젤 본명 : 우치나가 에리, Aeri Uchinaga 内永うちながえり

에스파 지젤 한국명 : 김애리 Kim Aeri

에스파 지젤 나이 : 2000년 10월 30일 출생 ( 20세, 2020년 기준 )

에스파 지젤 고향 : 일본 도쿄도

에스파 지젤 부모 : 아버지 일본인 ,  어머니 한국인

에스파 지젤 국적 : 일본

에스파 지젤 키 : 166cm

에스파 지젤 혈액형 : O 형

에스파 지젤 학력 : Tokyo International School (전학) International School of the Sacred Heart 고등부 (졸업)

에스파 지젤 포지션 : 메인래퍼, 서브보컬

에스파 지젤 별명 : 댄츠핫, 젤이, 힙합댕댕이, 지존, 지구젤리

 

 

지젤은 일본어, 영어, 한국어 3개 국어가 가능합니당.  일본에서 외국인학교를 다녔으며,  미국 ABC뉴스의 서울 특파원 겸 서울지국장인 조주희 님이 지젤의 이모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실제로 지젤의 에스파 데뷔 티저 영상에는 일본어, 영어, 한국어 3개 국어를 활용하여 랩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었죠?!  일본에서 다닌 외국인학교가 미국 국제학교를 다닌 것이기 때문에 영어가 제 1언어 인듯합니다^^

 

 

 

 

 

귀여운 포즈 에스파 닝닝

다음은 닝닝입니다.  닝닝은 왠지 까랑까랑한 목소리와 귀여운 이름때문인지, 애교가 넘칠 것 같은데요, 저렇게 잠옷 광고 촬영에도 귀여운 포즈를 하고 사진찍는 다는 것이 굉장히 적극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을 듯 합니다.  닝닝이 입은 상의는 벨벳 소재 코듀로이네요?!  또 겨울 시즌에 맞는 잠옷을 입고 있습니다 ^^  중국을 실제로 저는 가보지 못했지만, 중국인 중에서도 닝닝처럼 세련되고 예쁜 사람은 못 본 것 같아요 ^^

 

 

에스파 닝닝 프로필 aespa NingNing Profile

에스파 닝닝 본명 : Níng Yìzhuó  닝이줘 宁艺卓

에스파 닝닝 나이 : 2002년 10월 23일 출생 ( 19, 2020년 기준 )

에스파 닝닝 고향 : 중국 헤이룽장성 하얼빈시

에스파 닝닝 키 : 164cm

에스파 닝닝 혈액형 : O 형

에스파 닝닝 학력 : 하얼빈사범대학 부속중학교 - 베이징현대음악학원 (고등부)

에스파 닝닝 포지션 : 메인보컬

에스파 닝닝 별명 : 막닝이, 닝냥이, 아기고양이, 닝

 

 

2016년 9월 19일 SM Entertainment 에서 프리데뷔팀 SM 루키즈 Rookies 의 멤버로 공개되었고 잠깐 활동하였었죠?!  f(x) 빅토리아, 장리인 이후로 3번째 SM에 소속된 중국인 여성 소속멤버입니다.  중국 방송을 본 SM 관계자가 캐스팅하였고,  비행기표를 사줘서 한국에 왔습니다.  에스파에서 메인보컬을 맡을 정도로 보컬실력이 상당하고, 개인적으로는 깨랑깨랑한 보컬이 에스파에서 윈터와 닝닝 2명이나 있어서 든든합니다.  블랙핑크의 로제같은 보컬로 연상이 되지만 닝닝이나 윈터 로제 모두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

 

 

 

 

 

 

에스파 광고 촬영

이 에스파 단체사진에서도 윈터는 시크한 표정이네요 ㅋㅋㅋㅋ 진짜 매번 그렇게 찍히는 게 웃깁니다.  ㅋㅋㅋ 카리나는 꼬마조명을 머리에 둘렀구, 닝닝은 손을 쭉펴서 쾌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잠옷 광고촬영 끝~

 

 

 

 

 

 

에스파 광고 촬영 잠옷

그냥 끝나면 섭하죠?!  틱톡하고 노는 에스파인가요?!

 

 

 

 

 

 

귀여운 에스파둥이들

ㅋㅋㅋㅋ 에스파 눈치게임 중인가요? 

 

 

 

 

 

 

 

크리스마스 시즌 양말 에스파

뚱뚱 리듬에 맞춰 발장난 치고 있는 에스파입니다.

ฅ◕ᴥ◕ฅ  

 

 

 

 

 

틱톡하고 노는 에스파둥이

이제 진짜 안녕~ 다음 에스파 사진으로 만나요 ^^

(◕౪◕✿)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