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미스트롯2 김의영 올하트 그 이상의 실력 ( feat. 심사위원 반응 )

반응형

 

 

 

미스트롯 김의영 이걸 어떡하죠.. 너무나도 잘해요 ..  이 세상은 넓고 노래 잘하는 사람은 정~말 많습니다.  김의영님은 정말 찐으로 잘하네요.  구수한 정통트롯이다기보다 꺽기 위주의 시원한 보이스의 정통트롯입니다.   미스트롯2 김의영 노래 고봉산의 <용두산 엘레지> 심사위원 반응 위주로 보겠습니다.  

 

 

 

 

 

 

 

이찬원님은 김의영 님을 신중히 보고 있었습니다.  실력을 캐치해내고 눈여겨 보았는데 미스트롯 조기탈락아쉬워했다는 코멘트를 진지하게 해주셨네요.  

 

 

 

 

 

 

 

용두산아 용두산아 첫 소절만에 심사위원 마스터들의 감탄을 뽑아낸 김의영님입니다.  근데 정말 잘하더라구요 ...

 

 

 

 

 

 

 

 

 

심사위원 장윤정님은 "어머 어머" 를 연신 내뱉으십니다.

 

 

 

 

 

 

 

 

 

우리의 미스트롯2  MC 김성주도 듣고 화들짝 놀랍니다.  심사위원의 장민호, 호랑이 심사위원 박선주도 한 소절만에 제압당한 반응입니다.

 

 

 

 

 

 

 

 

 

 

 

 

마스터 심사위원들이 이미 <용두산 엘레지> 노래 초반에 하트를 다 누르시네요.  

 

 

 

 

 

 

 

엄격하고 차가운 심사위원 박선주 심사위원도 감상모드로 김의영 노래를 듣기 시작합니다.  호랑이 심사위원에게 이런 반응이 나오다니요 .. 대박입니다..

 

 

 

 

 

 

 

 

 

 

 

 

 

MC 김성주도 정말 찐으로 놀랍니다.  박수치고 완전히 반가워하네요 ^^

 

 

 

 

 

 

 

 

 

 

 

 

 

 

 

 

 

 

 

 

 

 

 

 

 

 

김의영 노래 시작하자마자 심사위원 김준수도 홀딱 반해서 붐에게 "왜 떨어뜨린 것이냐" 반문하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에서 떨어진 것이 분노할 정도로 지금의 실력이 월등하다는 것입니다.  

 

 

 

 

 

 

이내 집중하면서 김의영의 무대를 감상하는 김준수 입니다.  

ฅ◕ᴥ◕ฅ  

 

 

 

 

 

 

 

 

 

노래가 끝나기 전 올하트가 터집니다.  심사위원 모두 시원하게 하트를 누를수 있고 또 무대를 즐긴 모습니다.  마스터 모두 일어서서 박수를 쳐줄 정도로 시원하고 감탄하는 무대였어요.

 

 

 

 

 

 

박선주도 김의영 무대 끝나자마자 "너무 잘한다 ! 너어무 잘한다! " 아낌없는 감탄을 하시네요.

 

 

 

 

 

 

 

김의영에게 홀딱 반한 우리 김준수 마스터는 "진! 진! 진이 나왔어" 라고 송준호 마스터에게 아낌없이 표현합니당.

 

 

 

 

 

 

 

 

장윤정도 찐으로 감탄하네요. "놀라다! 놀라워!" 

 

 

 

 

 

 

 

김준수 마스터는 연신 마스터에게 "어떻게 떨어뜨리냐" 계속 추궁합니다  ㅋㅋㅋ 웃겨요  ㅋㅋㅋㅋㅋ

 

 

 

 

 

 

 

이 모습을 캐치한 김성주가 김준수에게 이유를 묻자, 지난 시즌에 김의영이 떨어진것이 미스테리이다 그정도로 너무 잘한다 라고 열변을 토하십니다  ㅎㅎㅎㅎㅎ

 

 

 

 

 

 

미스트롯2 , 112번째 참가자 김의영을 김준수 마음 속 진 眞 으로 정했다고 하네요..  대박입니다..

 

 

 

 

 

 

 

너무나 좋아하는 김의영 모습이죠?!  저도 너무 좋을거같아요.  김준수 마스터진 眞 이라고 해주다뇨 ㅠㅠ 

 

 

 

 

 

 

재도전부의 취지에 걸맞는 가장 부합한 도전자라고 칭찬해주는 박선주 마스터입니다.  이 화면을 풀샷으로 보여주는 이유는 그 멘트에 장윤정도 동의하기때문에 고개를 끄덕이기 때문입니다 ^^

 

 

 

 

 

 

박선주도 "저도 마음 속으로 진 眞 입니다. " 라고 하시네요 ..  대박입니다.  근데 정말 TOP5 는 무난히 갈듯합니다.  정말 시원한 정통 트롯을 제대로 감상하고 온 기분이거든요.  

 

 

 

 

 

 

 

 

장윤정 마스터가 "TOP 5는 무조건 간다" 라고 장윤정님도 심사평 해주시네요 !!!! 

김의영님 무대 훌륭히 한 것 너무나 축하드려요 ^^

 

 

 

 

 

 

 

 

김성주.gif
5.88MB
박선주.마음속.진..gif
3.05MB
장윤정.TOP5.gif
3.65MB
조영수.gif
3.36MB
준수.마음속 진.gif
9.42MB
준수열폭.gif
9.34MB
하트누름.gif
9.12MB
환호하는 마스터.gif
8.34MB

 

심사위원 리액션 심사평 움직이는 사진 공유 드려요 ^^  다음주 미스트롯2 기대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