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미스트롯2 임서원 초등부 댄스짱? (고화질 사진 짤 有)

반응형

 

 

미스트롯2 임서원 코찡긋 귀염
끼쟁이 임서원
임서원 귀여워 ㅠㅠ

 

미스트롯2 임서원양에 푹 빠져서 지금 주말 내내 우리 서원이 영상만 돌려보고 있습니다 ㅠㅠㅠ 이를 어쩌면 좋을까요 .. 사랑에 빠진것 같습니다 여러분 .. 이렇게 임서원 팬클럽에 가입하게 되는거군요 ... 덕통사고를 당한것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본격 우리 서원이 고화질 사진과 미스트롯2 첫방송에서 부른 임서원 짤 공유드릴게요 ^^

 

 

 

 

 

 

 

 

 

초등부 도전자
미스트롯2 초등부 임서원
가락초등학교 3학년 5반 임서원

 

씩씩한 서원이
정말 씩씩하네 ㅎㅎ
미스트롯2 임서원

미스트롯2 첫방송에서 초등부에서 가장 먼저 노래를 부르게 된 서원 양입니다.  처음에 김성주 MC로부터 호명되었을때도 쓰러지는 게 너무나 웃기고 귀엽죠?!   그래도 이네 씩씩함으로 후다다닥 무대로 나오는 임서원양입니당

(◕౪◕✿)  

 

 

 

 

 

 

 

 

 

 

미스트롯2 임서원

 

 

미스트롯2 MC 김성주의 자기소개 부탁에 맞추어, 본인 소개하는 임서원양입니다  ㅎㅎㅎㅎ 가락초등학교 3학년 5반이라고 하네요^^  끼쟁이라는 말은 임서원양의 애칭이자 별명이자 타이틀이랍니다.  서원양이 출연하는 유튜브도 이름이 끼쟁이입니다 ^^

 

저런 너털웃음이나 코 찡긋 웃음도 너무나도 귀엽네요  ㅎㅎㅎㅎ

 

 

 

 

 

 

 

미스트롯2 임서원 오라버니
미스트롯2 임서원 트롯여동생

 

우리 서원양이 미스트롯2 첫방송에서 부른 노래는, 금잔디의 <오라버니> 입니다.  하유비ver 으로 도입부가 강렬한 댄스멜로디가 나오죠?  거기에 맞춰서 깜짝놀란 댄스 실력을 보여줍니다.  한순간에 무대와 미스트롯2 마스터군단의 눈길을 사로잡아버렸습니다.  저는 뭐 여기서 끝났다고 봅니다.  여기서 오롯이 저의 마음을 뺏겼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미스트롯2 임서원 무대

아니 오라버니 한 소절에 저렇게 많은 A급 사진이 었었나요?  ㅎㅎㅎㅎ 오라버니에 맞춰서 완벽하게 댄스퍼포먼스를 준비해 온 듯합니다.  손짓과 발짓, 안무와 댄스가 장난이 아닙니당

 

 

 

 

 

 

 

 

 

 

 

임서원양 댄스에 꿈뻑 넘어가는 마스터분들이시죠?  미스터트롯 TOP 6는 뭐 이미 심사는 끝났고, 서원양 무대에 즐기고 있습니다  

ˎ₍•ʚ•₎ˏ  

 

 

 

 

 

 

 

사뿐 사뿐 댄스도 완벽히 살포시 하는 댄스도 완벽히 해네는 임서원 양입니다.  안무를 누가 짜주었을까요?  궁금하네요 ㅎㅎㅎㅎ

 

 

 

 

 

 

 

 

 

 

구름타고 빛나는 하늘 오라버니 

 

 

무대에서 표정도 수준급으로 유지해주죠?!  ㅎㅎㅎㅎ 입꼬리도 끝까지 쫙 올려주고요?!  ㅎㅎㅎㅎ

 

 

 

 

 

 

 

임서원 댄스
임서원 귀여운 댄스

 

통통댄스~

 

 

 

 

 

 

 

서원이 사뿐사뿐 댄스
지금 이대로 죽어도 여한없어요 ㅋㅋㅋㅋ 서원아

 

임서원 미스트롯2 첫방송
임서원 미스트롯2 첫방송
임서원 미스트롯2 첫방송
붐 김준수 마스터

이런 쪼그만한 여자아이가 오라버니 오라버니 하면서 노래를 부르니, 웃겨죽겠습니다  ㅎㅎㅎㅎ 붐과 김준수 마스터도 서로 어깨를 기대봅니다  ㅎㅎㅎㅎㅎㅎ

 

 

 

 

 

 

 

임서원 미스트롯2 첫방송

 

임서원 미스트롯2 첫방송 손짓
임서원 미스트롯2 첫방송 진지한 표정
임서원 미스트롯2 첫방송 표정연기

지금 이대로 죽어도 여한 없어요.  오라버니 가사가 정말 이렇게 귀여울 수 있나요?!

 

 

 

 

 

 

 

임서원 미스트롯2 첫방송 화이팅
임서원 미스트롯2 첫방송 가슴에 손을 얹고
난정말여자라서행복해요 오라버니 가사
심장어택 부분 ㅠㅠ
서원이 오라버니 하트

 

 

 

난 정말 여자라서 행복해요.  이 부분이 심장어택 부분이죠?!  가사해주고 오! 라! 버! 니! ( 하트♥ ) 이렇게 하는게 어딨습니까.  이러면 진짜 삼춘이모 팬들 쓰러지죠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

 

 

 

 

 

 

 

 

마스터 오디션 초등부 임서원
초등부에서는 독보적인 댄스
댄스머신 임서원
트롯 여동생은 서원이꺼

 

 

 

내겐 영원한 오라버니~ 시선강탈 마지막부분이에요.  뒤로 돌아 마지막에 턴 turn 해서 눈빛 마무리하죠.  진짜 이건 소장각입니다  ㅎㅎㅎㅎ 이미 저장했습니다.  

 

 

 

 

 

 

 

 

 

 

 

 

올하트 못받아 속상한 서원이 ㅠ
서원아 괜찮아 

 

 

 

 

 

미스트롯2 마스터분들 15명한테 올하트를 받지못해 많이 속상했나 봅니다.  아쉬움을 숨기지 못하네요.  저도 진짜 아쉬웠습니다 ㅠㅠㅠㅠ   특히 박선주 마스터한테 하트를 받지못해서 너무나 너무나 밉습니다 ㅠㅠㅠㅠ 우리 서원이 ...

 

 

 

 

 

 

 

 

 

 

 

정동언 우주총동원 임서원
정동원과 임서원
말까지 더듬는 서원이 

 

또 마스터로 나온 정동원군을 보러 미스트롯2에 참가했다고 말하는 임서원양입니다.  ㅎㅎㅎ 정동원 이야기가 나오자마자 말까지 더듬는 임서원양입니다.  너무나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ㅎㅎㅎ

 

 

 

 

 

 

 

 

우리 동원이도 좋아하네~

 

쑥스러운 동원이
서원이 머리끈도 너무나 귀엽고
색깔이 이렇게 찰떡일까
쌍꺼플 임서원
귀여운 서원이를귀여워하는 동원이

 

 

4살 오빠인 정동원한테 귀엽다고 발언해주시는 당당한 우리 서원이입니다.   너무나 귀여워요.  또 그걸로 쑥스러워하는 정동원을 보고, 다른 마스터분들이 "니네 뭐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임서원
쓰러집니다 임서원
오라버니 때문에 쓰러집니다

 

정동원군을 오빠라고 부르고 정동원군이 좋은 말 해주니깐, 쓰러지는 서원양입니다.  진짜 이런 끼와 센스는 타고나야 하는 것 같아요.  저걸 살려주네요.  그러니깐 미스트롯2 첫방송에서도 편집안하고 맛깔나게 잘 살려주게 됩니다  

( ・ิᴥ・ิ) 

 

 

 

 

 

 

정동원군에서 눈빛교환

 

 

무대를 마치고 초등부 자리에 돌아와서도 정동권한테만 손을 흔들어 인사하고 정동원 군도 동원하트 양손 따봉을 전해줍니다   ㅎㅎㅎ ㅎ진짜 얘네 웃기죠?!  ㅎㅎㅎㅎ  저같은 팬은 보기 흐믓한 모습입니당

 

 

 

 

 

 

 

 

알고봤더니 댄스신동
길거리 댄스하는 서원이

 

임서원 유튜브 댄스

제가 괜히 초등부 댄스짱이라고 제목을 쓴게 아닙니다.  우리우리 임서원양은 댄스가 주 전공입니다.  노래도 물론 맛깔나게 잘하지만 댄스가 더 더 훨씬더 잘합니다.  유튜브에는 이미 길거리 댄스 영상과 노래 커버 영상들이 많이 있어요.  임서원양의 의상 소화도 진짜 대단하네요.  

 

 

 

 

 

 

 

 

 

이런 웃긴 퍼포먼스도 가능?

길거리 댄스영상에 따르릉 댄스도 있네요 ㅎㅎㅎ 가발까지 쓰고 진짜 다채롭습니다 ㅎㅎㅎ

 

 

 

 

 

 

 

강혜성임서원 유튜브

이미 우리 임서원양은 유튜브 채널도 있고 여러 촬영영상이 많으니 관심있으시면 놀러가셔요.  

 

 

 

 

youtu.be/qtdACuBr9fQ

홍대 버스킹 댄스영상입니다.  홍진영의 따르릉 댄스와 PSY 싸이의 나팔바지 댄스 보실수 있어요 ^^

 

 

 

 

 

 

 

 

 

 

 

서원이 머리끈
초등부에서도 가장 예쁜 코디 머리끈

임서원이 미스트롯2 첫방송에서 노란색 상의와 파란색 하의와 함께 코디한 머리끈이 정말 궁금했거든요.  주황색와 하늘색이 조화된 스카프를 머리끈으로 연출한것이죠?!  제가 보기에는 아마도 에르메스 상품인것 같은데요 ... 

 

 

 

 

 

 

에르메스 스카프
임서원 머리끈 에르메스 스카프 스타일인듯

어때요? 에르메스 스카프인데, 스타일이 비슷하죠?!  에르메스 제품인지 아닌지는 정확히는 검색이 안되서 모르겠습니다만은 컨셉은 비슷한 듯 한데요 ^^

 

스카프 머리끈 넘 예뻐요 우리 서원이 ^^♥♥♥

 

 

 

 

 

 

 

 

01234567
미스트롯2 임서원 사진

 

 

 

GIF5.gif
9.20MB
GIF6.gif
4.38MB
GIF7.gif
4.68MB
GIF11.gif
4.17MB
GIF19.gif
4.87MB
GIF22.gif
4.40MB
GIF24.gif
7.59MB

움직이는 사진파일 공유합니다 ^^

 

다음 서원이 포스팅으로 뵈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