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미스트롯2 임서원 제 딸이 확실합니다

반응형

 

 

 

미스트롯2 안보려고 했고, 포스팅도 안하려고 했는데, 너무나 귀여운 참가자가 있어서 키보드를 아니 잡을수 없었습니다 ㅠㅠㅠㅠㅠ 이름하야 임서원 양입니당.  미스트롯2 초등부로 가락초등학교 3학년이라고 소개를 했는데요.  저는 의상부터 머리끈과 노래실력과 댄스까지 제 맘을 홀딱 뺏겼습니다. 

 

 

 

 

 

 

미스트롯2 임서원 초등부

이 의상을 어이하면 좋을까요 .. 이 귀여운 딸랑구 .. 아.. 아니.. 제 딸은 아닙니다만, 제가 양 딸로 삼겠습니다.  미스트롯2 임서원양 나의 딸이 되어줄래용? 

 

너무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미스트롯2 초등부 임서원

또 이 임서원양이 하고 있는 이 머리끈은 어쩔꺼에요 ㅠㅠㅠ 엄마가 누구죠? 코디가 누구죠? 왜이렇게 찰떡으로 잘해놓으셨죠? ㅎㅎㅎㅎ

 

 

 

 

 

 

 

 

 

 

미스트롯2 임서원 금잔디 오라버니

임서원양이 미스트롯2에서 부른 노래도, 금잔디의 <오라버니> 입니다.  아니 이런 쪼그만한 딸랑구가 <오라버니> 노래라니요 .. 아무도 우리 딸 누구한테 줄 수 없습니닷 !!!

 

 

 

 

 

 

 

미스트롯2 임서원 금잔디 오라버니

 

미스트롯2 임서원 금잔디 오라버니

 

정말 미스트롯2 첫방송 보면서 카메라를 안켤수 없었습니다.  정말 나중에 어마어마한 본방송이 될수도 있을 정도로 실력과 끼가 넘치는 참가자들이 많았습니다.  그중에서도 우리 초등부 임서원양이 최고입니다.  ㅎㅎㅎㅎㅎ

 

 

 

 

 

 

 

 

삼촌이모 마음은 녹아
장윤정 마스터 미스트롯2
임서원 초등부 삼촌들은 죄다 반햇다 ㅠ

 

임서원양 무대 보는 전국의 삼촌, 이모들은 장민호와 장윤정이 한 표정과 다를바가 없죠.  정말 미스트롯2 안보려고 했었는데 어마무시한 흡입력과 집중력으로 다보게 되었답니다.

 

 

 

 

 

 

 

끼쟁이 임서원 미스트롯2
트롯 국민 여동생 워너비

아주 임서원양은 본인소개부터 무대 마무리까지 전국의 삼촌이모들의 마음을 훔치기는 쉬웠어요 ㅠㅠㅠ

 

 

 

 

 

정동원 임서원 귀엽귀엽 ㅎㅎㅎ
손짓 무대매너 최고 임서원

또, 마스터로 나온 정동원군에게도 오빠라고 하면서, 참가이유 중의 하나가 정동원군의 열렬한 팬이기도 해서 였답니당.

 

 

 

 

 

서무룩 임서원양 힘내용

미스트롯2 15명의 마스터들로부터 총 14개의 하트를 받아서, 올하트를 받지 못해 울상인 우리 임서원 양입니다.  에고에고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ㅠㅠㅠㅠ

 

 

 

 

 

 

임서원 2018년 아침마당
임서원 2018년 아침마당

2018년 12월 24일 아침마당에도 출연한 이력이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지금보다도 더 어리고 앳틴 모습입니다.  2년전이니깐 임서원양이 초등학교 1학년일때군요 ^^  저렇게 끼가 많아서 TV도 출연하고 아주 귀엽습니다  호호호

 

 

 

 

 

 

미스트롯2 무대 김성주

더 화려해진 무대와 여전히 매끄러운 진행의 김성주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미스트롯2 입니다.  또 올겨울 기대가 되네요.

 

 

 

 

 

 

미스트롯2 마스터 미스터트롯 탑6

그리고 금의환향 미스터트롯 TOP6 입니다.  1차예선에서 어떠한 심사를할지 재밌게 심사를 할지 기대해 보겠습니당

 

 

 

 

 

 

 

 

 

 

 

 

화이팅 임서원 양
화이팅 임서원 내 딸이 되어죠 ㅎㅎㅎㅎ
앞으로 밝고 예쁘게 화이팅^^

앞으로 임서원양 미스트롯2 에서 제일제일 많이 응원하겠습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