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량리역 Sky L-65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하늘에서 본 모습 (청량리 민자역)

반응형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화창한 봄날 2021년 5월 1일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일대를 촬영해보았습니다.   아파트 20층 높이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오전 시간대라 햇살을 잘 받아서 역광이 되지 않아 선명하게 촬영되었네요.   또 어젯밤에 비가 와서인지 대기상태도 좋습니다.   지금 위 사진의 청량리역 일대와 그 앞으로 보이는 구역이 전농10구역 재개발구역으로 선정된 곳입니다.  

 

 

 

 

 

 

 

 

 

 

 

 

 

 

 

청량리 미주 아파트 단지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공사현장 외에 그 오른쪽으로는 청량리미주 아파트 단지로 보입니다.   그곳도 지금 대형 크레인이 보이네요?!   나중에 촬영해서 그 곳도 공유를 해보겠습니다.   

 

 

 

 

 

 

 

 

 

 

 

 

 

 

 

 

 

 

청량리역 민자역사

 

이 사진으로 잘 보이는 청량리 민자역은 공식 명칭한화청량리역사주식회사 입니다.   2004년 5월 10일 설립되었으며,  한화와 롯데가 건설하였습니다.   각각 건설회사가 있는 한화건설과 롯데건설이 공사를 담당하였습니다.  

 

 

 

 

 

 

 

 

 

 

 

 

 

 

서울 경전철 면목선

청량리역 민자역사는 서울의 경전철 <면목선> 의 종착 예정역입니다.   면목선의 공사비는 1조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 경전철은 서울시립대가 있는 시립대 사거리를 거쳐 전농사거리로 이어집니다.  

 

 

 

 

 

 

 

 

 

 

 

 

 

 

 

서울 강북횡단선 예정 노선

또한 청량리 민자역은 서울 <강북횡단선> 의 종착지로도 선정되었습니다.   이 강북횡단선은 강북의 9호선이라고 별명이 붙었는데요.   서울의 서북권과 강남을 빠르게 이어주는 9호선 답게,  이 강북횡단선도 강북의 주요 지역들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노선을 갖추었기 때문입니다.  

 

 

 

 

 

 

 

 

 

 

 

 

 

 

 

전농10구역 전농9구역

전농9구역은 정부의 공공재개발 구역으로 선정되기도 했는데요.   전농10구역은 전농9구역의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청량리역과 인접하고 있어서 개발호재와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가 되는데요.   저도 정말 전농재개발 구역의 세대주이고 싶네요 ㅠㅠㅠㅠ

 

 

 

 

 

 

 

 

 

 

 

 

 

 

 

청량리 래미안 크레시티
청량리역과 래미안크레시티

 

제가 사진찍은곳에서 멀리서 봤을때는, 청량리 롯데캐슬 SKY-L65 그 옆으로 바로 청량리 래미안 크레시티가 보입니다.   래미안 크레시티는 강북의 대장주 아파트이죠?!  마푸래라고 불리우는 마포 래미안 푸르지오와 더불어 강북의 대장아파트 입니다.  

 

 

 

 

 

 

 

 

 

old-apt-26py-remodel.tistory.com/135

 

저멀리 빛이나는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랜드마크 타워)

쾌청한 날씨에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가 한눈에 보이게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멀리서 4개동이 보이지만 ,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은 총 5개동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 옆으로는 청량리

old-apt-26py-remodel.tistory.com

 

저 혼자 기획취재(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있는, 포스팅 링크드립니다.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의 층수, 높이 , 호텔 등의 활용 계획 등이 정리되어있는 위 글 읽어보시구요.   앞으로 한양수자인192 부터해서 기획 연속 취재 할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럼 즐주~

 

 

 

 

 

 

 

미주아파트.jpg
1.60MB
전농10구역.jpg
2.37MB
청량리 롯데캐슬 SKY-L65.jpg
1.98MB
한양수자인192.jpg
1.66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