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량리역 Sky L-65

전농9구역이 다가 아니다? 아직 전농10구역 재개발 남았다

반응형

 

 

전농9구역? 아직 전농10구역 남았다.


 

전농9구역 공공재개발 진행

 

 

 

 

 

 

 

 

전농9구역 공공재개발 2차 후보지 선정

전농9구역 재개발지구는 4월 11일 공공재개발 2차 후보지선정되었습니다.   뉴스에 네이버에 초록창에 검색해도 많은 뉴스가 양산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상당히 흥미가 가는데요.   뉴스 내용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전농9구역 공공재개발 뉴스

공공재개발 진행하는데 사업 철회 지역이 나올수 있다?  그곳이 전농9구역이다?  뭥미? 

 

 

 

 

 

 

 

 

 

 

 

 

 

전농9구역 공공재개발 뉴스

 

바로, 전농9구역이 기존에 설정된 지역외에 추가로 편입된 지역이 있는데,  추가편입지역과 기존 선정지역의 권리산정일의 기준이 다르다 라는 뜻입니다.   기존 지역은 2008년 7월 20일 이전에 다세대주택의 모든 소유자에게 분양 자격을 주었습니다.    (여기서 공부됩니다.  재개발 투자하려면 적어도 13년은 기다려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농9구역 신규편입지역
전농9구역 공공재개발 추가편입
떡전교사거리 전농9구역 추가 편입 지역

전농9구역에 추가 편입된 지역을 살펴 봅시다.   대충 저정도 됩니다.   전농9구역이 표면적으로 적은 면적이었는데,  세대수 확장이나 사업성을 위해 상당히 인근 주변까지 편입하였습니다.   청량리역에서 서울시립대 가는 방향에 바로 있습니다.   (완전 부럽네요 ㅠㅠㅠㅠㅠ)

 

 

 

 

 

 

 

 

 

 

 

 

 

 

 

 

 

 

전농9구역 공공재개발 뉴스

 

전농 9구역 공공재개발 보상기준이, 기존 지역은 2008년 기준 소유자이고,  추가 편입된 지역은 2020년 기준이라,  소유주들간에 이해관계가 달라지죠?!  기존 지역 2008년 이후 신축빌라 소유주들이 반대하는 것 입니다.   그것이 확대해석되고 뉴스로 퍼지면서 <공공재개발 지구 철회> 라는 단어까지 등장한 것 이죠.    (대한민국 사람의 욕심은 어디까지 일까 ㅠㅠㅠㅠ 하지만 저같아도 포함안되면 억울할듯 )

 

 

 

 

 

 

 

 

 

 

 

 

 

 

 

 

 

공공재개발 전농 9구역 주민설명회

 

그러면서 장위8구역, 장위9구역, 흑석 9구역 등이 2차 후보지 선정되었음을 알리고, LH사태에 따른 공공재개발 속도가 더디다는 말로 뉴스가 마무리됩니다.  아무튼 쉽지 않아보이죠?!  재개발 재건축은 절대 빠르게 진행되지 못하죠.  투자하실때 진짜 조심해야해요.

 

특히 그렇기에,  모든 소유주주민들하나의 마음으로 합세를 해야 속도감있게 진행이 됩니다.   재개발 재건축은 그게 진리입니다.  마음이 하나로 합쳐져야한다.   아시겠죠?!   아무튼 예쁘고 아름답게 잘 진행되길 기도합니다 ^^

 

 

 

 

 

 

 

 

 

 

 

 

 

전농9구역 전농10구역

 

재개발이 이러쿵 저러쿵 말이 많아도, 진행이 된다라는 뜻이고, 또 이번이 아니면, 언젠가는 또 진행은 된다라는 뜻입니다.   왜냐하면 구도심은 개선이 되어야 하기때문이죠.   시장의 건설 대기업들도 가만히 보고만 있지도 않구요.   전농9구역 이렇게 뜨거운 관심이 결과로 나오듯이,  인근 전농10구역 등도 덩달아 몸값이 오를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미 청량리역 인근 전농 재개발 지역들은 완료가 되었고,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완공되는 2023년 시점에 인근 주변도 상당히 변모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진짜 이렇게 말하는 무슨 업자같네요. ㅋㅋㅋ 저는 그냥 인근 주민입니다.  ㅋㅋㅋㅋㅋ)

 

 

 

 

 

 

 

전농10구역.JPG
0.13MB

지도 이미지 파일 공유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