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한지민 남주혁 영화 조제 전참시에 출연 홍보했습니다. 원피스 ? 옷 ? 찾아왔습니다 !!

반응형

 

 

 

한지민 흑발
한지민 검정 염색

한지민 남주혁이 토요일 예능 전참시에 떴습니다.  예고편으로도 지금 어마무시한 미모를 발산하고 계십니다.  바로 남주혁님과 영화 조제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TV 홍보 활동 하시는 듯 합니다.  영화 조제는 2020년12월 10일 개봉하는 멜로, 로맨스 영화입니다.  

 

근데 저 전참시 짤은 진짜 역대급인듯 하네요.  한지민씨 예쁜건 알았는데, 검정색으로 염색하셔서 더 얼굴이 뚜렷해진 듯 합니다.  한지민 검정색으로 염색 하신듯 합니다.  예전에 나혼자산다에 출연해서 털털하고 웃긴모습들 많이 보여줬는데, 이번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수줍고 조곤조곤한 모습 보여주네요.

 

전참시에서 한지민님이 입었던 한지민옷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알아왔습니다.  끼야후 ^^

 

 

 

 

 

 

 

 

 

 

 

 

 

 

한지민 전참시 수줍
한지민 전참시 중지 반지
한지민 전참시 뱅헤어

한지민 남주혁 님 두분이서 전참시에 옷을 쫙 빼입으시고 나오셨네요.  한지민은 헤어스타일도 웨이브 강하게 넣은 긴 머리인데, 왠지 멜로 영화의 여중인공 다운 헤어스타일 같습니다.  따뜻한 느낌의 코튼으로 된 블라우스 입고 나오셔서 더더욱 가녀리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한지민 님 뭐 영화 조제로 미모 리즈시절 찍을듯합니다.  아니 그냥 지금이 리즈 입니다.

 

 

 

 

 

 

 

 

 

한지민 에트로 코튼블라우스

그나저나 저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한지민 원피스는 원피스가 아니라, 코튼재질의 블라우스 였습니다.  바로 에트로 제품입니다. 한지민이 전참시에 입은 한지민옷은 ETRO 여성 블라우스 코튼 입니다. 

 

 

 

 

 

 

 

 

 

 

에트로 여성 블라우스 코튼
에트로 여성 블라우스 코튼
에트로 여성 블라우스 코튼
에트로 여성 블라우스 코튼
에트로 여성 블라우스 코튼

약간 이런 느낌인듯합니다.  위 에트로 블라우스 착장 모델은 여름시즌 상품이긴 합니다.  신발도 샌들로 코디하였고, 라이트진의 바지도 입어서 완전 한 여름 제품인듯합니다. 

 

찾아놓고 나니, 다른 제품 같은데요?! ㅠㅠㅠㅠㅠㅠㅠ  한지민 옷은 앞에 버튼이 없는데, 저 위 한지민 옷 에트로 블라우스는 앞버튼이 있네요 ㅠㅠㅠ

 

그래도 느낌은 유사합니다.  이런 스타일의 옷을 한지민님께서는 영화 조제에서 많이 입으신듯 합니다.  

 

 

 

 

 

 

 

한지민 골든듀
한지민 골든듀
한지민 여신

한지민 그냥 여신이네요 ..

너무 이쁘네요 ..

한지민 나이와 키 포함하여, 프로필 공유드려요^^

 

 

한지민 본명 : 한지민 ( 韓志旼 청주 한씨 )

한지민 나이 : 1982년 11월 5일생 ( 39세, 2020년기준 )

한지민 키 : 160cm  ( 실제, 156cm 추정 )

한지민 몸무게 : 43kg

한지민 혈액형 : B형

한지민 고향 : 서울시 동작구 흑석동 출생 ( 현재도 3대가 함께 거주 )

한지민 학력 : 서울 은로초 - 중앙대사대부속중 - 서문여자고 - 서울여재 사회사업학 학사

한지민 종교 : 무교

한지민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한지민 헤어

한지민, 이런 뱅 헤어, 그냥 앞머리 짜르고 동안 최강 방부제 미모를 자랑중입니다.  긴머리와 앞머리아 S컬 넣어서 러블리한 컬리뱅 헤어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청순한 한지민

여신헤어스타일의 정석인 긴 생머리 한지민 님인데요.  포스팅 자판치다가 멈추게되는 미모입니다.  여성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더해주는 컨셉 사진 입니다.

 

 

 

 

 

 

 

 

 

 

 

앞머리 컬리뱅 한지민
한지민 프로필 사진

이렇게 한지민 님 처럼, 머리를 묶어 올리고, 앞머리 컬리뱅의 고데기 해주시면, 이마가 상대적으로 볼록해서 볼륨감 있게 보이고, 얼굴이 더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얼굴소멸 직전 한지민입니다. 

 

 

한지민 주얼리

뭐니뭐니 해도, 한지민은 이런 고품격의 주얼리가 잘 어울리죠?!

 

 

영화, 드라마부터, 수상경력까지, 꽤나 오랜 시간동안 차곡차곡 쌓아올린 한지민 배우의 필모그래피입니다.  한지민 님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소중한 자산일 듯 합니다. 

 

 

 

 

 

 

 

 

 

 

 

 

 

 

남주혁 한지민 전참시
남주혁 한지민 남주혁 수트
한지민 남주혁 전참시 남주혁 수트

한지민 님과 함께 영화 조제 촬영하고, 전참시에도 함께 출연하여 홍보중인 남주혁 님도 뭐, 얼굴천재인듯하네요.  역시 배우는 다른듯합니다.  남주혁 님도 머리컬러와 눈썹이 짙어서, 더 젊어 보이기도 하는데요.  그렇지 않아도 연하남 호칭이 있는데, 더 더 어려진듯합니다.  한지민 남주혁은 연상연하 인데, 영화 조제에도 그렇게 나오는지는 영화를 꼭 봐야겠네요.

 

 

 

 

 

 

 

 

 

 

남주혁 디올 남성 겨울 컬렉션
남주혁 디올 남성 겨울 컬렉션
남주혁 디올 남성 겨울 컬렉션

전참시에서 입은 남주혁 옷은 디올 그레이 체크 수트 인듯합니다.  남주혁은 올해 초에도 파리에서 열렸던, 디올 남성 컬렉션에 참석했었는데요, 디올 활동중인 듯합니다.  캐주얼한 와이드 핏의 수트와 스니커즈 신발까지 착장하여서, 편한 수트 세트를 입어줬습니다. 

 

컬렉션 쇼에서 남주혁은 모델로써도 많은 인상을 남겼는데요, 세계적인 핫한 셀럽들이 참가한 곳에 남주혁 님도 당당히 참가하여, 위상을 드높였습니다.  (국뽕한사발)  위 사진은, 디올 남성 아티스틱 디렉터인 킴 존스와 찍은 사진입니다.

 

 

 

 

 

 

 

 

 

 

디올 남성 뷰티 소바쥬 남주혁선정
디올 남성 뷰티 소바쥬 남주혁 선정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수지와 열연중인, 남주혁은 알고보니, 크리스찬 디올 뷰티 코리아의 NEW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되었었네요 !!  이번에 11월에 GQ와 화보촬영한 남주혁은 고급 남자 향수 디올 소바쥬 화보 촬영했었습니다.  무쌍 눈매와 날카로운 턱라인이 세련된 MASK 를 가지고 있는 남주혁입니다.

 

 

(디올과 앞으로 기대가 되네요.)

(수지 말이나왔으니, 수지 링크 하나 투척합니돠 ˏ₍•ɞ•₎ˎ )

 

 

K2수지패딩 랑콤뗑이돌 랑콤 수지 사복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지 사진만 모아봤습니닷 ෆ 수지 넘나 이쁜것 .. K2광고 37초만에 우리의 마음을 훔친 수지 .. K2수지패딩 살펴볼게욧 자연스러운 컨셉으로 K2수지패딩 입는 수지가 나옵니다.

old-apt-26py-remodel.tistory.com

 

 

 

 

 

 

 

 

 

 

 

한지민 인형탈
한지민 인형탈

현빈 한지민 함께 나온,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에 나온 장면으로 한지민 님은 인형탈이라는 단어에서 벗어날 수 없네요 ㅎㅎㅎ 이제 한지민? 하면 = 인형탈 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많은 분들이 "탈을 썼다 벗어도 저렇게 이쁘네요 ㅠ" , "물개 탈도 귀엽네요" 등 반응을 보이셨었습니다.  

 

 

 

 

 

 

현빈 "여배우 중 한지민이 가장 예쁘다"

아~ 당시 한지민 현빈 드라마 함께 할때, 저런 멘트가 현빈 입에서 나왔었네요  ㅋㅋㅋㅋ  다음 함께 호흡 맞추는 여배우께 어떻게 하시려구 ㅋㅋㅋㅋㅋ 그정도 한지민 님과 케미가 잘 맞았나봅니다.  그러니, 열애설이 날정도이니깐요.

 

 

 

 

 

한지민 현빈 키차이
현빈 한지민 한지민 현빈

사진을 좀 보니, 열애설이 날만도 하겠네요. 현빈과 함께 나온 드라마 하이드 지킬나 에서 달달한 분위기를 물씬 많이 내주었습니다.  현빈 한지민이 키차이가 정말 설레네요 ㅠㅠㅠ

현빈 키 185cm

한지민 키 160cm 이니, 저런 구도가 나올 듯 합니다.  바로 설레는 남녀 키차이이죠. 

 

영화 조제에서도 남주혁님이 키가 187cm 이니깐, 연상연하임에도 현빈 님과 했던 느낌이 날 듯하네요.  한지민 남주혁 정말 질투할 만 하겠는데요?!

 

 

 

 

 

 

 

 

 

 

 

 

 

 

다시, 전참시로 돌아와, 1초 한지민이라는 홍현희와 함께 만난 한지민 남주혁입니다.  ㅋㅋㅋㅋ 노래도 부르는 한지민 모습이 전참시에 나오니, 기대해보겠습니다.

 

 

 

 

 

 

 

 

 

 

전참시 한지민 남주혁
남주혁 한지민 전참시 노래
한지민 남주혁 전참시 토요일

오랜만의 TV출연 한지민의 모습도 보고, 남주혁 님과의 영화 조제 홍보도 잘 보겠습니다.  

 

 

 

 

 

 

 

 

한지민 남주혁 영화 조제도 화이팅  ฅ◕ᴥ◕ฅ  

 

 

 

 

 

 

 

 

 

 

100만 팔로워 한지민 인스타 공개합니다

www.instagram.com/roma.emo/

100만팔로워 한지민 인스타 

 

 

 

 

 

 

 

 

한지민 고화질 프로필 사진1.jpg
7.80MB
한지민 고화질 프로필 사진2.jpg
7.93MB
한지민 고화질 프로필 사진3.jpg
2.11MB
한지민 고화질 프로필 사진4.jpg
3.57MB
한지민 고화질 프로필 사진5.jpg
4.76MB
한지민 고화질 프로필 사진6.jpg
5.69MB

한지민 고화질 프로필 사진 파일 공유드려요.

진짜 소장각입니다.

 

 

012345
한지민 고화질 프로필 사진 [예쁨주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