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이찬원 공식팬카페 갤러리에서 뽑은 최고노래는 시절인연 !

반응형

 

이찬원 프로필

 

미스터트롯의 Top 7 의 최고의 팬덤을 가지고 있는 이찬원님의 불꽃 고화질 사진 투척합니다.  이찬원 공식팬카페에서나 이찬원 갤러리에서나 너무나도 예쁘고 아기자기하고 멋진 사진을 가지고 있어서,  준비하는 저도 즐겁게 이찬원 포스팅 준비했답니다^^  특히 이번 계기로, 이찬원님의 애절한 발라드인 시절인연에 대해서 알게되어 반가웠습니다.  지금도 네이버TV 의 꼰대인턴 OST Part2 이찬원의 시절인연 들으면서 포스팅 중입니다 

ˎ₍•ʚ•₎ˏ  

 

 

 

 

 

 

이찬원 풍선 귀여움 피부

특히, 이찬원 님은 공식팬카페나 이찬원 갤러리에서 공유되는 사진들은 80 %~90 % 가 귀여운 사진입니다.  ㅎㅎㅎㅎ 그도 그럴것이 귀여운 컨셉의 화보나 스타일링이 찰떡이에요.  그래서인지 이찬원 님의 구수한 정통트롯과 대비되는 상반된 매력으로, 굉장히 흥미롭게 다가오는 요소입니다.  

 

 

 

 

 

 

 

 

 

이찬원 핑크 후드

이찬원 님이 저런 파스텔톤의 컬러들이 잘 맞기 때문이겠지요.  저런 핑크톤이나 파스텔 하늘색 같은 컬러가 퍼스널 컬러인듯 합니다.  저런색깔들은 사실 어울리는 남자들이 많지는 않기때문에 이찬원 님이 사랑받는 이유이겠네요.

ξ(。◕ˇ◊ˇ◕。)ξ 

 

 

 

 

 

 

 

 

 

이찬원 인스타그램 입술 사진
이찬원 인스타그램 입술 사진

이찬원 님처럼 저런 귀여운 포즈를 귀엽게 소화해 내기가 쉽지않죠?!  인스타그램에는 이찬원 님이 직접 셀카 찍으신 다양한 포즈의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사진을 보고, 우리가 소년미가 느껴진다, 멍뭉미가 느껴진다 라고 표현 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이찬원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mee_woon_sanae 입니다.  이찬원 님 인스타그램 아이디도 미운사내 입니다. ㅋㅋㅋㅋㅋ

 

이찬원님이 본인이 뽑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이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도 미운사내 인것입니다.  이찬원 본인의 인생곡으로 뽑았습니다.  유지나의 미운사내 입니다.  ₍₍ (ง Ŏ౪Ŏ)ว ⁾⁾  

 

 

 

 

 

 

 

이찬원 인생곡 유지나 미운사내
이찬원 제2의 인생곡 미운사내 유지나
사진에서 이찬원 님의 감칠맛과 구수한 장국 맛이 뚫고 나올것 같습니다.  지금 배경음악으로 꼰대인턴 OST 시절인연에서 미운사내로 바꿨습니다. 푸하하하

 

 

 

 

 

 

 

 

이찬원 김희재 화보
이찬원 화보 싱글지 삼색니트
이찬원 화보 분위기
아니, 이찬원 님 이런 컨셉의 화보는 뭐죠.. 못하는게 뭐죠 ..  싱글즈에서 김희재 님과 동반 화보로, 제대로 분위기 냈습니다.  귀엽고 소년소년 스러운 사진말고도, 이런 색깔있고 차분하고 남성답고 세련된 화보도 훌륭히 해내시는 군요. 

 

대단합니다.  이런 사진들은 이찬원 공식팬카페에서도 난리난리가 났습니다.  물론 이찬원 갤러리에서도 마찬가지이죠.  평소 보지 못했던 모습을 화보로 통해 만나보니 색다른 느낌입니다.  거의 프로필 사진으로 써도 되겠는데요?!

 

 

 

 

 

 

 

 

이찬원 시절인연 뮤직비디오
가사를 적는 이찬원

이찬원 시절인연은 지난 5월에 방영했던 꼰대인턴 이라는 드라마의 OST 입니다.  구수한 정통 트로트 말고도, 애절한 발라드도로 충분하 파워를 보였줬던 이찬원님이라 아직도 사랑받는 노래입니다.  시절인연을 이찬원 공식 주제가 / 응원가로 선정해야 하는 바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녹음실 이찬원 마이크 이찬원
시절인연 녹음실 이찬원

역시 노래부르는 이찬원 님 모습이 가장 아름답고 멋있는 모습입니다.  스튜디오 부스 안에서 헤드셋을 끼고 녹음하는 장면이란 정말 전문적인 사람만 할 수 있는 거니깐요. 

 

 

 

 

 

 

 

 

 

 

시절인연 녹음 이찬원

시절인연 열창하는 이찬원 님의 모습입니다.  헤어스타일도 저 가르마 스타일이 제일 세련되게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이찬원 님 공식팬카페는 네이버카페에 개설되어있습니다.

이찬원 님 팬카페들이 네이버도 있고, 다음에도 있고 많지만, 이찬원님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의 공식팬카페 공유 드립니다.  이찬원 공식팬카페는 현재 2020년 12월 1일 기준 32,000여명의 회원수와 5,000여명의 즐겨찾는 멤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afe.naver.com/2chanwon

 

가수 이찬원 공식팬카페 : 네이버 카페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운영) 가수 이찬원 공식팬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이찬원갤러리 라고 제가 말씀드리는데, 이 갤러리라는 것은, DC inside 라는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각 연예인의 영역을 말합니다.  이찬원 갤러리는 디시인사이드 내의 이찬원 팬 영역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주소 공유 드려요^^

 

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leechanwon

 

이찬원 갤러리

연예, 이찬원, leechanwon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유튜브 2020/12/1 기준 21:00 구독자 9.93만명

이찬원님이 또 해낸것같네요.  대박입니다.  이정도 일 줄은 몰랐네요.  이찬원 유튜브를 본격 시작한다고 영상 1개 올리신지 3시간만에 기존 8만명에서 약10만명 돌파하네요 .. 와 ..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역시 이찬원 팬분들의 팬덤이 장난이 아닙니다.  물론 미스터트롯 TOP 7 분들 정말 잘지내는 모습 TV로 많이 보여주셔서 흐믓하게 보고 있지만은, 파급력이 장난 아닌 것 같습니다^^

 

 

이찬원 유튜브 채널 공유드려요^^

www.youtube.com/channel/UC4UnP3v-iaFaLdtKwp84Pmw

 

이찬원

 

www.youtube.com

 

 

 

 

 

 

 

 

 

 

 

 

 

 

이찬원 야구중계

특히, 우리 이찬원님은 워낙 이 말주변이란게 우수하여서, 찬또위키 라는 별명도 있는데요, 이 언변실력 때문에 최근에 또 화제가 된게 있습니다.  바로 야구중계입니다.  야구 해설위원으로 깜짝 변신해, 놀라운 야구중계실력을 뽐냈습니다. 

 

이찬원 님은 10월15일 SK와이번스와 삼성라이온스의 KBO 야구 경기에 MBC 스포츠 플러스 특별 해설위원으로 참여했었는데요.  양신 양준혁 해설위원의 제의로 성사되었는데요,  중계석에 앉은 이찬원 님은 전문가 못지않은 해박한 야구지식과 수준급 야구중계 능력을 펼쳤습니다. 

 

과거, 스포츠캐스터를 꿈꾸면서 연습했던 이찬원 님은 전문 캐스터와 양준혁 해설위원으로부터 감탄을 이끌어낼 정도였으니깐요.  정말 대단합니다.

 

 

 

 

 

 

 

 

이찬원 미스터트롯 더 무비

이찬원 님의 레전드 노래가 많이 있는데요.  18세순이부터 울긴왜울어 거기에 진또배기까지, 정말 이찬원 님이 찰떡처럼 소화한 노래들이 많이 있으니, 이찬원 노래모음으로도 많이들 힐링 하시기 바랍니다.

 

 

 

 

 

 

 

 

이찬원 노래모음 *1시간 40분 연속듣기 ( 데이터소모 )

www.youtube.com/watch?v=4aLLsmC6fDE

이찬원 노래모음을 또 이렇게 미스터트롯 공식계정에서 준비해주고 계시네요 ㅎㅎㅎ 역시역시입니다.  1시간 40분 연속듣기라서, 무편집본으로 틀어놓고 노동요로 쓰면 되겠네요 ㅎㅎㅎㅎ  원곡 노래제목과 가수를 아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미운사내는 무조건 나오구요, 시절인연은 나올런지 모르겠네요

 

 

 

 

 

 

 

 

 

 

 

멋진 스튜디오에서 시절인연? 아니 미운사내!

오늘 정말, 미스터트롯 이찬원 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역시 노래는 힘든 삶을 잠시나마 힐링시켜주죠? 

모두 힐링하세요 ๑◕‿◕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