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이찬원 노래모음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으로 나오나 ?

반응형

 

 

 

이찬원 노래 모음

여러분 잘 아시다시피 이찬원 님 유튜브에 툭하고 올린 동영상이 인기급상승 동영상 3위에 등극 하였습니다.  이는 바로 이찬원 님이 유튜브 채널에서 곧 노래모음 콘서트를 열지 않을까 조심스레 기대해봅니다. 

 

 

 

 

 

 

 

 

 

이찬원 유튜브 채널

이찬원 님 유튜브채널이 어제 분명, 12월 1일 21:00 기준으로 구독자 9.93만명이었습니다.  이 수치도 본격 유튜브 채널 활동선언, 첫 동영상 업로드 한지, 불과 3시간만에 2만여명이 늘어난 수치였는데요.

 

 

 

 

 

 

 

 

오늘 현재시간 12월2일 23시11분 기준으로, 이찬원 유튜브채널 구독자는 12.3만명입니다.  정말 급상승 채널이 될 만합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은 미스터트롯에서 충격적 등장한, 진또배기 영상을 업로드 하셨습니다.

 

( 저 영상은, 수익이 분명 TV 조선으로 갈텐데, 어찌하여 올리셨는지 모르겟네영 ㅎㅎㅠㅠㅠ )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공식팬카페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공식팬카페
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공식팬카페

곧 유튜브 채널에서 노래모음 콘서트 하게될 이찬원 님의 유튜브 첫 영상 한번 보시죠 ㅎㅎㅎㅎ

다소 민망해 하시죠?!  하면은 곧잘 하면서, 이렇게 민망해하고 수줍어 하는 모습이 귀엽죠 ㅎㅎㅎㅎ

 

 

 

 

 

 

 

 

 

 

 

 

 

 

 

 

 

 

이찬원 팬카페 난리난 유튜브 활동 개시 영상
이찬원 팬카페 난리난 유튜브 활동 개시 영상

 

이찬원 팬카페 난리난 유튜브 활동 개시 영상
이찬원 팬카페 난리난 유튜브 활동 개시 영상

유튜브 채널로, 소통하고싶고 또 여러가지 모습들 보여주고싶어서 시작하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찬원 님 나이스~ 찬스님들 나이스~

 

 

 

 

 

 

이찬원 유튜브 자켓 니트 헤어스타일 괞찮네요
이찬원 유튜브 자켓 니트 헤어스타일 괞찮네요
이찬원 유튜브 자켓 니트 헤어스타일 괞찮네요
이찬원 유튜브 자켓 니트 헤어스타일 괞찮네요

이찬원 님 날이갈수록 헤어스타일도 그렇고, 의상 스타일도 세련되져요~ 구수한 청국장같은 정통 트로트만 잘하는게 아니라, 이렇게 멋진 스타일링도 소화해내서 화보촬영도 많이하고,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줄 수 있는 TV 프로그램에서도 섭외 1순위일 듯합니다.  이런 모습들이 이찬원 공식팬카페 네이버 팬카페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특히, 저는 이번에 놀란게 이찬원 님의 피아노 연주 실력입니다.  무슨 촤르륵 스르륵 완전 바로 전문가모드로 변합니다.  진짜 멋졌습니다.  유튜브 첫 촬영임에도 수줍어 하면서, 노래관한 전문영역 나오니, 바로 멋진 모습 폭발입니다. 

 

이대로 이어받아, 노래모음 해줬으면 좋겠네요.  시절인연부터해서 진또배기 울긴왜울어, 18세순이까지 정말 명곡이 많죠?  어떤곡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

 

 

 

 

 

 

 

 

 

 

 

 

 

 

 

이찬원 남자라는 이유로
이찬원 남자라는 이유로
피아노 치는 이찬원

첫 유튜브 동영상에  그냥 가면 서운하죠?! 이찬원 님 바로 기다리던 트롯 노래 불러주십니다.  바로 이찬원 님의 피아노 연주와 함께입니다.  대박입니다.  피아노 연주는 진짜 다시 봐도 멋잇네요.  

 

 

 

 

 

 

 

 

 

 

 

 

 

 

 

 

 

 

 

이찬원
이찬원 신사동 그사람 주현미

이찬원 조항조의 남자라는 이유로 노래 한곡조 뽑으시고, 주현미의 신사동 그사람 또 뽑아내십니다.  훌륭한 피아노연주와 다른 반주없이 플랫하고 담백한 정통트롯을 카메라 앞에서 혼자서도 잘해주시네요?!  바로 시절인연, 18세순이, 진또배기 노래모음 이어서 불러주시면 좋으련만.  12월까지 30만명 구독자 달성하면, 유튜브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해주신다고 하니, 구독구독 해주세요 ^^

 

 

 

 

 

 

 

 

 

 

착한 이찬원

 

이찬원 코로나 조심
찬스님 사랑합니다

 

이찬원 공식팬카페의 찬스님들이라고 부르는데요, 찬원님도 헤어질때 찬스님 부르시네요~ ㅎㅎㅎㅎ '찬스' 정말 부르기도 좋고, 호칭하기도 편하네요^^

 

코로나도 조심하라고 찬스님들 안부까지 챙겨주시니, 여러분들 꼭 코로나도 조심하시구요^^

이찬원님 꼭 30만명 구독자 달성하여서, 유튜브에서 꼭 노래모음 뽑아주세요~

 

 

 

 

 

 

 

 

이찬원 님 피아노 선물.gif
4.10MB
이찬원 님 피아노연주.gif
3.29MB
0123456789101112
이찬원 님 유튜브 사진 슬라이드쇼

 

마지막으로, 이찬원 님 짤 파일 몇개랑 사진슬라이드쇼 공유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