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김성령 집 전참시에도 나온 밤섬리버베르빌, 패딩, 니트

반응형

 

 

오늘은 김성령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참시에 나와서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 그전에  TV에도 많이 비춰졌던 김성령 집입니다.  거기에 전참시에 나와서 많은 대중분들이 검색하셨던, 김성령 니트, 김성령 패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김성령 약간 파워있는 연예인이네요~ 살짝쿵 자연스레 걸쳤던 옷들이 화제가 되는걸 보니요 

๑◕‿◕๑  

 

 

 

 

 

 

 

김성령 나이

김성령은 1967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 2020년 기준 ) 나이 무려,  54세 입니다.  김성령 나이 54세입니다.  대브아아악입니다.  화보들 살펴보면 정말 54살의 화보가 아닙니다.  늙지않는 배우 김성령입니다.

 

김성령 나이 : 1967년생 54세, (2020년 기준)

김성령 키 : 168cm

김성령 몸무게 : 54kg

김성령 동생 : 김성경 아나운서

김성령 남편 : 부산 대형백화점 입점한 아이스링크장 운영

김성령 자녀 : 아들 둘

예전에는 주말부부한다고 TV 에서 봤던거 같은데, 남편과 아들 둘과 화목한 가족 모습을 많이 보여준 김성령 배우입니다. 

 

 

 

 

 

 

 

 

 

 

 

마리끌레르 화보 김성령
김성령 마리 끌레르 화보

김성령 마리 끌레르 화보도 멋집니다 ㅠㅠㅠ 특히 아래 사진은 많은 레이어드를 했는데요.  터틀넥니트와 퀼팅패딩을 이너에 입고, 그 아우터로 독특한 패딩까지 입어줬습니다.  화보다운 김성령 코디입니다.  

 

 

 

 

 

 

이런게 멋지죠.  특히 김성령은 원조 걸크러쉬 같은 느낌이 많이 나서 대중분들이 좋아합니다.  도시적이고 도회적인 풍기는 멋이 기존의 중년 여배우들 중에서도 Top 인 것 같습니다

ヽ(゜□゜ )ノ

 

 

 

 

 

 

 

 

 

리엔케이 김성령
슈에무라 김성령

김성령 님은 정말 많은 광고모델 하셨었는데요, 특히 화장품입니다.  화장품은 그시대 최고 Top 배우들만 하는 광고 카테고리인데, 수지나 아이유 등과 견주어도 전혀 밀리지 않아요.  특히 럭셔리 시니어층에서의 호감도는 가히 독보적인 vibe를 풍기는 김성령 배우 입니다.  위 사진은, 리엔케이, 슈에무라 등 김성령 배우께서 했던 광고 화보 입니다.

 

 

 

 

 

 

 

쇼파드 김성령

이 광고 또한, 김성령 배우와 찰떡인 주얼리/와치 광고입니다.  바로 쇼파드. chopard.  하이주얼리 워치 메종 브랜드인 쇼파드와 엘르와 함께 광고화보 찍은 모습입니다.  와 .... 너무나 고급짐.... 160년 전통의 스위스 하이엔드 브랜드인 쇼파드와 잘 어울리는 김성령 배우 모습입니다.  

 

 

 

 

 

 

 

 

 

불가리 김성령

 

이건 뭐.... 김성령 불가리 화보입니다.  목걸이, 팔찌, 반지 모두 불가리 입니다.  독보적인 우아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뱀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가히, 입이 떡 벌어집니다.

 

 

 

 

 

 

 

 

 

 

전참시 김성령
A컷들이 너무 많아서, 현기증 날 것 같으니깐, 김성령 화보는 그만 살펴보고 전참시에 공개됬던 김성령 집을 빨리 알아보겠습니다.

 

 

 

 

 

 

 

 

 

김성령 집 침실
아 김성령 집 침실 진그레이톤으로 멋집니다.  보통 이런 컬러는 남성분들이 많이 쓰는 컬러인데, 차분하고 좋습니다.  저희집 서재도 이런 컬러이죠?!  진브라운? 진그레이? 책상이나 침대 컬러, 또 커튼이나 침실 벽지 까지 컬러가 통일성 있게 배치되어있습니다.  침실에서는 오직 휴식이기 때문에 차분해지고 좋을 듯합니다.

 

 

 

 

 

 

 

 

 

김성령 집 침실

제 눈에 독특하게 들어왔던 거는 저 스탠드 등입니다.  ㅎㅎㅎㅎ 골드 빡 !! 김성령 집 침실에는 골드 스탠드 등이 빡!  독특합니다.

ฅ◕ᴥ◕ฅ

 

 

 

 

 

 

 

 

김성령 집 밤섬리버베르빌
김성령 집 밤섬리버베르빌
김성령 집 밤섬리버베르빌
상수동 밤섬 리버베르빌

넓고 넓은 김성령 집 거실이 나오죵~ 모던한 컨셉입니다.  소파나 카페트, 거실 테이블까지 모던하면서 도시적인 느낌이 강하네요.  여따뜻한 느낌의 컨셉이 아니라, 모던한 modern 집 모델하우스 같습니당:-)

김성령 배우 아파트 거실 책장이나, 소파, 모두 그레이톤 입니다.  거실테이블도 대리석으로 그레이 비앙코 패턴이네요.  약간 차가운 이미지이죠?

 

 

 

 

 

 

 

 

 

 

김성령 아파트 주방
김성령 아파트 주방
김성령 아파트 주방

반면, 김성령 아파트 주방은 따뜻한 느낌이 납니다.  바로 우드톤의 벽과 식탁때문이고, 또 한가지로는 조명이 전구색이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주방 식탁은 8인용이 훌쩍 넘어갑니다.  정말 크죠? 파티해서 사람들 초대하고 좋겠네용.

 

 

 

 

 

 

 

 

 

김성령 집 주방
김성령 집 주방

김성령 집 주방은 연그레이톤으로 전체 벽면을 수납장으로 채웠습니다.  그 벽면 수납장 사이에, 스텐이레스 겉면의 냉장고와 오븐을 배치함으로  깔끔한 주방을 완성했네요.  멋지네용.  조리용 아일랜드에는 싱크대도 있고, 거위목 수전도 멋지게 보이네요.  인덕션은 덮개로 덮어서 먼지나 얼룩에 대비하고 있네요.  그러고 보니, 김성령 집에는 그릇등을 꺼내두고 사용하지 않아서 더 깔끔해 보이는것 같습니다. 

 

 

 

 

 

 

 

 

 

 

 

김성령 집 인테리어
김성령 집 인테리어

김성령 집 인테리어 소품들을 살펴보면, 정말 모던함이 느껴집니다.  위의 저런 도자기용품도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컵과 접시가 세트로 짙은남색 계열이라 진짜 도자기 같습니다.

 

 

 

 

 

 

 

 

 

 

스탠드형 TV

김성령 집에는 독특한게 많았는데, 스탠드형 TV도 멋졌습니다.  저게 TV가 좋은거라 늦게 켜지는 건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다만 벽에 붙이지 않고, 스탠드로 세워두니 나름 멋스러웠습니다. 

 

 

 

 

 

 

김성령 집 컵걸이

제 눈에는 이것도 멋져 보였습니다.  컵걸이! 흰 찻잔과 네이비색 찻잔 2가지 컬러로만 비치하여서 어디 카페에 온것 같습니다.  저거는 저희집처럼 컵이 많은 집은 필요해 보이네요?!

 

 

 

 

 

 

 

 

 

 

 

 

김성령 집 한강뷰

김성령 집도 아파트로 한강뷰입니다.  거실의 큰 통창으로 밖을 보면, 강북과 한강, 그리고 강남까지 한번에 보이네요?! 이건 정말 한강뷰 중에도 우수한 조망권인데요.  여의도의 파크원 건물도 보이고, 강변북로가 막히는지 안막히는지도 훤히 보입니다.

 

 

 

 

 

 

 

 

 

 

 

마포구 밤섬리버베르빌
김성령 집 밤섬리버베르빌

 

김성령 집은 주택 구분상 아파트로써, 마포구 상수동에 있는 총 34개 세대밖에 없는 고급 아파트 단지입니다.  평수도 61평으로 전부 동일합니다.  2004년도 입주로 올해로 17년차 고급 아파트 단지이네요?!

 

 

 

 

 

 

 

 

 

 

김성령 집 밤섬리버베르빌 평면도

정말 61평은 이런 구조가 나오네요.  방이 5개, 화장실2개, 발코니7개, 뭐 이런식이요.  다른곳보다도 구조가 잘 빠진 김성령 집 밤섬리버베르빌입니다.

 

 

 

 

 

 

 

 

김성령 집 밤섬리버베르빌

2018년 매매가 가장 최근이구요.  당시 꼭대기 층인 18층이 14억5천만원에 거래 되었습니다.  지금보다 2년전이라 지금은 더 많이 올라있지 않을까 싶네요.  

 

 

 

 

 

 

 

 

 

김성령 집 밤섬리버베르빌

 

현재 기준으로 김성령 아파트 밤섬리버베르빌 저층이 매물로 나와있는데, 21억~22억 정도 호가 하고 있습니다.

 

 

 

 

 

 

 

 

 

 

 

 

김성령 발사믹식초
김성령 발사믹식초

또 여러분들 많이들 궁금하신게, 바로 이, 김성령이 뿌려먹은 발사믹식초 입니다.  ㅋㅋㅋ 요리에 담을 쌓으신 김성령 배우는 키위나, 참치에 발사믹식초를 뿌려먹엇네요.  최근에 꽂혀서 무슨 음식이든 뿌려드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김성령 니트 SJYP 니트탑
김성령 SJYP 니트
김성령 SJYP 니트

전참시에서 김성령 배우가 입은 그린컬러 니트는 바로, SJYP 울혼방 루즈핏 케이블 니트 탑 이었습니다.  쨍한 컬러임에도 루즈하게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네요~ 요새 사람들 지금 관심이 많습니다.

 

 

 

 

 

 

 

 

 

김성령 전참시 패딩
김성령 전참시 패딩

 

김성령 전참시 패딩

 

김성령이 착장한 전참시에 노출되었던, 이 패딩은 바로, 제인송 투버튼 구스다운 이었습니다.  다양한 라인의 아우터가 있네용.

 

 

 

 

 

 

 

꾸밈없는 모습이 친근한 배우 김성령. 

다양한 분야의 도전이 저에게도 자극을 주는데요. 

앞으로 김성령 배우 모습도 응원하겠습니당.

ˎ₍•ʚ•₎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