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이동국 아파트 집 와이프 재시 재아 화목한 가정♥

반응형

 

이동국 집에대한 관심이 정말 엄청납니다. 2020년 11월 22일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하게된 이동국은 거주하는 아파트에서 촬영하여서, 많은 분들이 인테리어 등을 궁금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다시한 번 살펴 볼까요우우우?

 

 

 

이동국 인천송도 85평 펜트하우스 보러가기 ▼

 

이동국 집 어디? 인천송도 85평 펜트하우스

이동국 집이 어디인지, 또 이동국 선수가 선택한 인테리어는 어떤것인지 알아볼까요? 이동국 선수가 11월22일 SBS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하였습니다. 집사부일체에서 이동국 집에서 여러가지

old-apt-26py-remodel.tistory.com

 

 

 

 

 

이동국 아파트

크~ 벌써부터 자막이 다르네요.  집사부일체 이동국 사부 편에서, 이동국 집으로 이동할때 모습입니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이 곳" 

 

 

 

 

 

 

 

이동국 집 넓은 거실

이동국 아파트 거실은 재시 재아 설아와 그리고 시안이(a.k.a.대박이) 까지 거실에서 아주 넓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거실의 큰 통 창은 커튼으로 가리고 이용 할 수 있게 해뒀네요~ 그리고 가정설치용 폴대 봉과 트램벌린이 있네요.  진짜 이동국 가족 아니랄까봐 다양한 기구가 거실부터 있습니다.  ( ・ิᴥ・ิ)  

 

 

 

 

 

 

 

 

 

 

이동국 아파트 문
작은 방으로 보이는 문에는 반가운 웨인스코팅이 드리워져 있네요^^

 

 

 

 

 

 

 

 

이동국 집 거실 폴댄스 봉

푸하하하 이거보시면, 이동국 집 거실에 있는 가정설치용 폴대 봉은 설아 수아 시안이가 정말이지 잘 쓰고 있습니다~ 이 장면은 무슨 캡틴 플레닛 합체한것 처럼 귀여운 장면이네요:-)

 

 

 

 

 

 

 

 

 

이동국 집 현관

 

그리고 눈길이 갔던게, 잠깐 나왔지만 이동국 집 현관문 앞에 빨간 딱지들입니다.  ㅋㅋㅋㅋㅋ ,CCTV 와 등등 엄포를 놓고 있네요. ㅎㅎ여러분 무작정 찾아가시면 아니되옵니다.

 

 

 

 

 

 

 

이동국 아파트 현관

이동국 집 아파트 현관은, 성인 4~5명이 들어와도 거뜬합니다.  깔끔한 통 신발장이 한쪽 벽면을 채우고 있고, 반대편은 거울로 덮여있습니다. ༼๑◕◞◟◕๑༽  

 

 

 

 

 

복도는 이렇게 조명색만 바꾸면 전혀 다른 분위기를 내네요?

 

 

 

 

 

 

 

 

 

 

이동국 집 거실 주방
이동국 아파트 주방

이동국 선수 거실 전경에서 보면 주방이 보이는데요.  깔끔한 화이트톤의 수납장과 2개의 냉장고를 볼 수 있습니다.  또 아일랜드 조리대에도 인덕션이 설치되어 있구요.  식탁이 있는 다이닝 룸은 조명은 톤다운하여, 은은한 분위기가 좋습니다.  장식장에는 다양한 와인/양주/고량주/담금주가 전시되어 있네요.  아저씨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ෆ`꒳´ෆ)  

 

 

 

 

 

 

이동국 아파트 헬스장
이동국 집 헬스장

이동국 첫째 쌍둥이 딸인 재아 재시 중에 재아가 현역 테니스 선수 입니다.  재아를 위한 공간인 헬스장이 소개됩니다.  홈트레이닝룸 정도가 되겠네요.

 

 

 

 

 

 

 

이동국 집 폴딩도어

이동국 집의 가장 부러운 점인, 이 홈트레이닝룸에는 폴딩도어 설치 되어 있어서, 저런식으로 언제든지 개폐가 됩니다.  또한 작은 베란다 또는 발코니 통해서, 인천 송도 전경을 바라 볼 수 있습니다.  넘나 부러운 요소입니당 ༼๑◕◞◟◕๑༽  

 

 

 

 

 

 

이동국 인촌송도 야경

이런식으로요 ㅠㅠㅠ 인천송도 야경 죽입니다 ㅠㅠㅠ 특히, 이동국 집은 인천송도 힐스테이트4단지 맨 꼭대기층 펜트하우스 이기 때문에, 더 전망이 좋겠죠?!

 

 

 

 

 

 

 

이동국 집 안방

이동국 집 방은, 이동국 자녀 5명이서 잠을 함께 모두 함께 잔다고 합니다.  이동국 첫째 쌍둥이 딸인 재시 재아 그리고 둘째 쌍둥이인 설아 수아 그리고 막내 시안이까지 정말 화목한 가정입니다.  ༼ つ ◕_◕ ༽つ  방 한켠에는 큰 화분으로 방의 쉼 같은 요소를 주었네요.

 

 

 

 

 

 

이동국 인천 집 야경 테라스
이동국 인천 펜트하우스 테라스

아까 살짝 봤던 이동국 집 펜트하우스 테라스입니다.  정말 끝내줍니다 ㅠㅠㅠㅠ ( ・ิᴥ・ิ)  

 

 

 

 

 

 

 

이동국 재시
이동국 재시 재아
이동국 첫째 쌍둥이 재아 재시 중에, 재아는 테니스 현역선수이며 재시는 모델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정말 팔 다리가 길쭉길쭉 시원시원 합니다 ㅎㅎㅎ 이동국 옷을 꺼내서 리폼해서 연출해낸 이 사진은, 정말 화제가 됐었죠?!

 

 

 

 

 

 

 

이동국 집 주방
이동국 인천아파트 주방

아까 잠깐 봤었던 이동국 아파트 주방에는 인덕션 아일랜드 천장에 달린 것은, 주방 후드입니다.  종종 조리용 아일랜드 천장에 후드가 없는 경우도 있거든요.  이렇게 깔끔한 주방이면, 이동국 와이프인 이수진씨도 요리 하는데 콧노래가 절로 나오겟네용?! ㅎㅎㅎㅎ

 

 

 

 

 

 

 

 

 

이동국 와이프 이수진
이동국 와이프 이수진 미스코리아
이동국 와이프 이수진 미스코리아 하와이

 

이동국 와이프인 이수진씨는 97년도 미스 하와이 출신으로, 2005년에 이동국 선수와 결혼하였습니다.  그리고 2007년도에 첫째 쌍둥이인 재시 재아를 출산하였고, 2013년도에 둘째 쌍둥이 설아 수아를 출산하였습니다.  화목한 가정을 위한 이수진씨도 꾸준한 내조를 하였습니다.  화목한 이동국 이수진 재시 재아 설아 수아 시안이 까지, 가족이 무려 7명입니다. ㅎㅎㅎㅎㅎ

 

 

 

 

 

 

이동국 집 인천송도힐스테이트 4단지

 

 

이동국 집은 인천송도 힐스테이트 4단지 아파트입니다.  이 아파트는 2개동으로, 각각 동의 맨 꼭대기에 옥상까지 이용하는 펜트하우스가 2세대 있습니다.  그 중 1개 세대가 이동국 아파트입니다.  무려 85평으로 복층입니다.  재시 재아까지 7명의 가족이 생활하는데 무리없을 평수 인것같습니다.  ㅎㅎ ˎ₍•ʚ•₎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