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에스파 카리나 집 어디죠? 그쪽으로 큰절올릴께요

반응형

 

에스파 데뷔 후,

뮤직뱅크 (11.20) 인기가요(11.22)

차례대로 TV까지 출연해줬습니다.지난번에 에스파 데뷔하자마자에스파 블랙맘바 뮤직비디오 사진을포스팅 했었는데요,그 이후로, 에스파와 에스파 카리나의존멋ㅠㅠㅠ 사진들이 대방출이라포스팅을 아니 할수 없었습니다.

 

 

 

에스파 (aespa) SM 초대형 신인 걸그룹 예쁨주의ㅠ

에스파의 첫 노래 뮤비가 유튜브에 공개되었습니돵 ฅ◕ᴥ◕ฅ  넘 좋아요ㅠㅠㅠ 뮤비 진짜 멋져 ㅠㅠㅠㅠㅠ 넘 예뻐 ㅠㅠㅠㅠ 본격 에스파 사진 눈호강하시죠 에스파(aespa)는 SM엔터테인먼트

old-apt-26py-remodel.tistory.com

 

 

에스파 카리나 Karina 예쁨주의

사진 들어갑니돠~

 

 

 

에스파 카리나 입술 점

 

 

이런거 어떻게 할거죠 ㅠㅠㅠ

공식 공개용 사진 ? 포스터? 입니다물론 에스파 카리나 말구도,윈터, 닝닝, 지젤 사진도 같은 컨셉으로공개되었지만,에스파 카리나가 독보적입니다.사진 전체적으로몽환적이고 새로운 세계를 표현하는 듯한블러 처리가 분위기를 만듭니다

 

 

 

 

 

 

에스파 카리나 키 167cm

 

에스파 카리나 기적지 진짜 뭐죠 ㅠㅠ

사진이 한번에 캡쳐가 안됩니다

저번 포스팅에 말씀드린것처럼

카리나 키는 167cm 입니다.

 

 

 

 

 

 

아니 무슨 실제사람이,AI 가상인물 처럼 예쁘 ....

 

 

 

 

 

여러분.. 이 사진이SBS 인기가요 2020.11.22에스파 출연 방송분입니다.이게 real 인가요이거 뮤비 아닙니다CG 아닙니다레알 ...

 

 

 

 

 

이 사진도, 인기가요에서 에스파 블랙맘바

무대 엔딩 영상 캡쳐본입니다.

흔들림 없는 미모ㅋㅋㅋㅋㅋㅋ

 

 

 

 

 

 

카리나 셀카

 

 

에스파 블랙맘바

인기가요 무대 준비중에

메이크 업 중, 카리나 셀카

입니다~ 

ㅎㅎㅎㅎ

 

 

 

 

 

 

카리나 출근룩

 

이건 아마 출근룩?

에스파 카리나 출근패션?

 

 

 

 

 

 

에스파 데뷔 축하

 

에스파 데뷔 축하 케이크

받았나봅니당 :-)

카리나는 4명의 에스파 중에서도가장 키가 커요^^카리나 167cm윈터 163cm닝닝 167cm지젤 162cm차이가 쫌 되네요~

 

 

 

 

 

 

 

정말 이 사진은 대박이죠~

에스파 뮤비 블랙맘바를 표현한

특수분장 입니다.

블랙맘바 black mamba 자체가

뱀의 종류입니다.

에스파 뮤비에서는 장윤주가

그 악의 뱀의 역할을 했었죠~

카리나 왕관이나 목걸이 등은

정말 정말 화려합니다

 

 

 

 

 

 

 

카리나 카이

 

 

이 사진은, 11월1일 현대자동차 뉴 투싼 쇼케이스 때

공개된 영상인데요

엑소 카이와 댄스 호흡을 맞췄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손하트

 

에스파 카리나 SBS 인기가요 무대 전 모습입니다^^

 

 

 

 

 

 

 

 

에스파 카리나 사진기

 

이건 카리나 손에 일회용 필름카메라로

보이는 카메라가 쥐어져있네요~

광고 사진인가?

 

 

 

 

 

 

 

 

 

 

 

 

 

카리나 워킹

 

카리나 틱톡 챌린지

 

 

카리나 사진 대방출이네요

암튼 에스파 카리나 집은 어디인지?

누가 좀 알려주시겟어요~

그쪽으로 큰 절 올릴게요

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