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돌싱글즈3 촬영지 경주월드 , 안녕제주 펜션

반응형

돌싱글즈3 첫만남 촬영지 : 경주월드

돌싱글즈3 숙소  : <안녕제주>펜션 (경주)

 

돌싱글즈3 촬영지주소 : 경북 경주시 조양탑리1길 117

펜션 가격대 : 50만원~85만원

돌싱글즈3 인스타그램 아이디 비공개 처리한듯


돌싱글즈3 8명 출연자

드디어 MBN 돌싱글즈3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방송 전에 이미 출연자들 8명의 사진이 MBN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공개가 되었고, 숏비디오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8명의 출연자의 직업과 인스타그램이 너무나 궁금하고 기대가 되는데요.  게다가 역대급 돌싱빌리지인 촬영지도 너무나 궁금합니다.

 

 

 

 

 

 

 

 

경주월드 관람차 돌싱글즈3

돌싱글즈3 첫장소 촬영지는 바로 경주월드 였습니다.  지난 시즌에는 실내에서 만났었는데, 이번에는 출연자 8명 모두 예상못한 실외였습니다.  그것도 드라켄으로 요즘 핫한 경주월드이죠?!   경주월드에서 촬영했다는 지역 시민들의 제보도 있었다고 하니, 정말 흥미롭네요 !   ㅎㅎㅎㅎㅎ

 

 

 

 

 

 

 

 

 

돌싱글즈3 촬영지 경주월드
돌싱글즈3 첫만남 장소 경주월드

특히, 남성4명 여성4명 출연자들이 서로 첫 만남의 장소가, 한적하고 아무도 없는 놀이동산이라서, 그 공간 주는 의미와 분위기가 지난 시즌과는 차별화가 된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저녁의 놀이동산은 뭔가 낭만적이죠?!

 

 

 

 

 

 

 

 

 

 

돌싱글즈3 촬영지 안녕제주 펜션

또한, 돌싱글즈3 숙소 촬영지는 바로! <안녕제주> 였습니다.  펜션 이름이 제주이지만, <경주에서는 느끼는 제주>라는 컨셉의 경주 펜션이었습니다.  가격대는 50만원대부터 시작하고, 풀빌라를 전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돌싱글즈3 촬영지 : <안녕제주> 펜션

촬영지 주소 : 경북 경주시 조양탑리1길 117

펜션 가격대 : 50만원~85만원


 

 

 

 

 

 

 

 

 

 

 

 

제주 느낌 펜션
경주 안녕제주펜션
안녕제주 펜션

가격대는 5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펜션이라, 신축에서 좋은 시설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한테는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비행기값/렌트비 비용이 제주에서 폭등하여서 , 여행가기 부담스러웠다면, 그 대안으로 돌싱글즈3 촬영지인 <안녕제주> 펜션 이용해도, 또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

 

 

 

 

 

 

 

 

 

 

 

돌싱글즈3 조예영
돌싱글즈3 유현철
돌싱글즈3 한정민
돌싱글즈3 이소라
돌싱글즈3 김민건
돌싱글즈3 전다빈
돌싱글즈3 최동환
돌싱글즈3 변혜진

또한, 8명의 매력적인 참가자들도 1회에서 너무나 재미있게 나왔습니다.  

 

 

조예영님 연애스타일은 올인하는 타입이고, 러블리한 매력이 많이 느껴집니다.  여성 참가자들 중에 가장 맏언니 일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

 

유현철님 윗입술이 매력적이며, 무쌍의 눈이 폴킴을 닮은거 같아요 ㅠㅠ 인터뷰 중 우연히 청약당첨되어 입주 기다리는 상태라고 은근 알려주시기도 했습니다 ^^

 

한정민님 구릿빛 피부의 남성미가 느껴집니다.  경상도 사투리를 쓰는 창원출신으로, 저는 이상하게 축구선수 황희찬 선수가 떠오릅니다 ~

 

이소라님 대구출신으로 지역사투리를 많이 쓰시는 여성 참가자인데요.  단발에 키도 크시고, 발등의 문신도 언듯 노출되었답니다 ㅎㅎ

 

김민건님 차분하고 똑똑한 모습을 1회에서 보여주셨습니다.  첫 만남의 자리 앉는데 고민도 많이 하셨죠?!  ㅎㅎㅎㅎㅎ

 

전다빈님 돌싱글즈3 1회에서 가장많은 분량이 방송되었죠?!  ㅎㅎㅎㅎ 여성 중에서 가장 키가 작았고, 인천 출신입니다.  닮은 꼴 스타로는 , 제 눈에는 자꾸 여자아이들 <소연>이 보입니다 

 

최동환님 세련된 와이드 패션으로 첫 만남 경주월드에 나타나 주셨구요.  화성출신으로 조금 기장이 있는 헤어스타일로, 패션계 종사하는 느낌이 물씬 납니다 ㅎㅎㅎ

 

변혜진님 일산에서 오신, 흰색 슬랙스바지와 흰색 블레이져로 코디해주셨습니다.  차분하고 살뜰하게 출연자들을 배려하는 모습이 1회에 많이 노출되었습니다 ^^

 

 

돌싱글즈3 인스타그램 아이디 너무나 궁금한데, 찾으면 공유드리겠습니다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