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돌싱글즈3 직업 추측 싹가능?

반응형

몸짱 헬스장 운영 오너 남자 참가자

의료계/법조계의 전문직 여성 참가자

필라테스 샵 운영 여성 참가자

감성 서점 오너 남자 참가자


 

MBN 돌싱글즈3

6월 26일 일요일 첫 방송하는 돌싱글즈3의 30초짜리 티저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티저영상에서 스튜디오에서 촬영한모습과 야외에서 촬영한 모습이 아주 짤막하게 공개가 되었는데, <데이팅 연애 프로그램> 전문가 답게, 이번 돌싱글즈3 출연진들을 유추해 볼 수 있었습니다.  키키

 

 

 

 

 

 

 

몸짱 남자 출연자
전국 헬스장 프렌차이즈 오너

먼저, 바로 몸짱 헬스트레이너 남자 참가자입니다.  물론 헬스트레이너가 아니라, 헬스장 운영 오너일 가능성이 더 큽니다.  하지만 넷플릭스 솔로지옥의 <김현중>님이 바로 연상이 되었습니다.  솔로지옥이나 나는솔로, 또는 체인지 데이즈의 유행에 따르지 않고, 돌싱글즈만의 프로그램 매력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 

 

 

 

 

 

 

 

 

 

 

여성 전문직 의료계 법조계
의사 변호사 돌싱글즈3 여성 출연진

그리고 전문직 여성 참가자입니다.  맥북노트북과 펜을 굴리는 정돈된 손이 잡히는 것을 보니, 분명! 의사 또는 변호사/검사 등의 의료계/법조계의 전문직일 가능성이 매우매우 커보입니당 ㅋㅋㅋㅋ  물론 돌싱글즈3 티저영상의 출연하신 분들이 실제로 참가 하신분들인지는 모르겠지만, 돌싱글즈 시즌1과 시즌2와는 약간은 분위기가 달라 보입니다. 

 

 

 

 

 

 

 

 

 

 

필라테스샵 오너 여성참가자 돌싱글즈3
필라테스샵 오너 여성참가자 돌싱글즈3

세번째는 필라테스 샵을 운영하는 여성참가자 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MBN 돌싱글즈3 30초짜리 티저영상에서 2컷이 나오는데요.  혼인신고서 종이를 찢는 민소매 홀터넥을 착장하신 여성분이 다음 컷에서는 커튼 실루엣 뒤로, 단발머리와 얇은 팔뚝을 노출해 주셨습니다. ㅋㅋㅋㅋ 분명 바디케어쪽이나 필라테스/요가쪽 종사자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감성 서점 운영 돌싱글즈3

반대로 마지막 네번째 참가자는 감성적이며 자신의 오밀조밀한 서점을 운영하는 남자 참가자 입니다.  꽤나 큰 서점인 것으로 보이는데, 이정도의 규모인지는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ㅎㅎㅎ

 

 

 

 

 

 

 

 

돌싱글즈3 이미지

이번에는 일요일 저녁에 매주 방송하는 돌싱글즈3 입니다.  이번달 6월 26일에 첫방송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  남자4명 여자4명의 참가자분들의 직업과 인스타그램으로 알아보는 일상도 매우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당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