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에스파 광고 카리나의 지방시 미니 G 토트백 123만원

반응형

 

 

에스파 aespa 카리나 karina

에스파는 이태리 명품 지방시뮤즈(muse)인거는 익히 아시죠?!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에스파의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이 착장한 지방시의 제품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시상식 에스파 지방시 착장 지젤,윈터,카리나,닝닝

지난 2020년 연말시상식에서도 에스파가 지방시 의류로 연출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저는 닝닝의 오프숄더 블라우스가 멋졌습니다.  

 

 

 

 

 

 

 

카리나 지방시 미니 G 토트백
카리나 가방 안 궁금?

그중에서도 에스파 카리나가 최근에 들어준, 지방시 미니백을 소개합니다.  에스파 인스타그램과 카리나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였는데요.  지방시 미니 G 토트백인데요.  캔버스 소재로 되어있어, 공식 명칭은 지방시 캔버스 미니 G 토트백입니다.  요새 대세답게 미니백이군요 :-)  첫 인상은 깔끔하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카리나 지방시 미니백 들고 긴 생머리 넘기기
카리나 지방시 미니백 한 손

이렇게 무심하면서도 시크하게 한 손으로 들어도 카리나라서 그런지, 지방시 제품이 살아나는 듯 합니다  ㅎㅎㅎㅎㅎ 요 미니백은 바닥에도 디테일이 들어가있군요.  손상 방지 바닥패치 4개가 붙어있습니다.  

 

 

 

 

 

 

 

 

 

 

지방시 미니백 G 토트백연보라 , 베이지, 핑크, 블랙 컬러 4가지 컬러 라인으로 되어있습니다.  

가로 19cm ,폭 8cm , 높이 16cm 의 사이즈입니다.  이름에 캔버스가 들어간 이유가,  겉면이 린넨 48%이네요.  송아지 가죽 100%이구요.  안감코튼입니다.  

 

 

 

 

 

 

 

 

GIVENCHY BAG
미니G토트백 뒷면
지방시 미니백 내부 포켓

지방시 캔버스 미니 G 토트백은 코튼 및 린넨 패브릭 소재의 핸드백이구요.  뒷면도 깔끔하게 떨어지는 텍스쳐를 보여줍니다.  손잡이가죽이고, 내부 지퍼에 포켓이 달려있군요 ^^

 

 

 

 

 

 

 

 

지방시 미니G 토트백 착장

착장했을때는 이런 귀여운 모습이 연출됩니다.  세컨 가방이나, 간단한 짐들 있을때 추가로 사용하면 딱 일거같아여 :-)  작은 사이즈답게, 미니백답게, 가격은 $990달러, 지방시 공홈(=공식홈페이지)에서 한화로는 123만원이네요 ^^

 

 

 

 

 

 

 

 

 

에스파 지젤 지방시 미니G 토트백

에스파 지젤도 착장한 사진이 있을 정도로, 에스파는 지방시 노출을 종종 보여주고있습니다.  과연 지방시 엠베세더광고 모델로 재계약이 될지 궁금합니다.  에스파의 이미지와 지방시의 고급스럽고 깔끔한 이미지가 잘 매칭 된다고 생각되요 ^^

 

 

 

 

 

 

 

카리나 뉴욕에서 한 컷
뉴욕 날씨답게 상쾌한 카리나 미모
크롭 자켓의 뉴욕 에스파 카리나

 

뉴욕에서 한 컷 한 카리나의 사진입니다.  완벽한 미모의 컴퓨터 미인 카리나 ㅠㅠㅠ  뉴욕에서의 고화질 사진은 파일로 공유드립니당.  완성형 걸그굽 에스파도 활동 많이많이 해주면 반갑겠네요 ^^

 

 

 

 

 

 

 

 

 

뉴욕 카리나.jpg
0.52MB
뉴욕 카리나2.jpg
0.48MB
뉴욕 카리나3.jpg
0.46MB
뉴욕 카리나4.jpg
0.51MB
뉴욕 카리나5.jpg
0.43MB
뉴욕 카리나6.jpg
0.22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