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The LUXURY

구찌 홀스빗 미니 탑 핸들 유약제 수선 맡김! (백화점에서 간단)

반응형

구찌 홀스빗 미니 탑 핸들

1년 사용만에 핸들 유약제 벗겨짐

수선은 전국 구찌매장에서 전부 가능

친절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구매 매장이 아니더라도 수선가능 !

무상 AS 기간 : 2년

수선 소요 기간 : 2-3주


 

 

 

구찌 홀스빗1955 미니 탑핸들 유약제 벗겨짐

구찌 홀스빗 미니 탑 핸들 백을 와이프님 사용하시다가 핸들쪽 유약제가 벗겨지는 참사를 당하셨습니당 ㅋㅋㅋㅋ 소지품이 많이 없는 와이프님은 구찌 미니백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셨는데, 잘 사용한 만큼 벗겨짐도 빨리 찾아 온 듯 합니다 ^^

 

 

 

 

구찌 홀스빗 미니 탑 핸들 매장

마침 당일 시간이 나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층에 있는 구찌매장에 방문하였습니다.   능숙하게  AS 접수해주셨구, 무상AS기간이 2년이라는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소요기간은 2-3주 정도 됩니당 ㅎㅎㅎ

 

 

 

 

 

 

 

 

AS 대기중인 구찌 홀스빗 미니백

 

본사 수선 전문 장인분들께 접수가된다고 하니, 안심이 가네요.  본사라 하면, 이태리 본사는 아니라고 합니다 ^^ 국내 구찌 본사입니다 :-)

 

 

 

 

 

 

 

구찌 AS 접수 매장접수

언제나 친절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직원분들입니다.  

 

 

 

 

 

 

 

 

 

 

 

 

 

구찌쇼핑백
구찌쇼핑백 홀스빗 미니 탑핸들 가죽스트랩

스트랩은 고객한테 돌려줍니다.  스트랩부분이 AS 대상이 아니라서, 따로 보관은 직접 한다고합니다.  구찌쇼핑백도 이번에 또 바뀌었나봅니다  ㅎㅎㅎㅎ

 

 

 

 

 

 

 

 

 

홀스빗 미니 탑핸들 가죽스트랩

안전하게 방구석에 쳐박혀있는 구찌 홀스빗 탑 핸들 미니백 스트랩입니다.  ㅋㅋㅋㅋㅋ (어서 수선 완료를 기다리시는 와이프님 )

 

 

 

 

 

 

 

 

 

 

마몽 구찌백 매장 사진

구찌 매장 간김에 한 컷 남겼습니당 ㅋㅋ  구찌백은 정말 정말 라인이 많은 듯 합니다.  마몽트 계열도 꾸준히 인기 있습니다.   컬러도 다양하고  ㅎㅎㅎㅎ

 

 

 

 

 

 

 

뱀부 핸드백 구찌매장 사진

반대편에는 이번에 새로 나온 뱀부 핸들의 가방들입니다.   뭔가 뱀부 핸들은 호불호가 많이 나뉠 듯 합니다.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홀스빗 1955 라인과 마몽 라인과는 다르게, 뱀부소재의 딱딱한 핸들의 뱀부라인은 도전적인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또한 현대적인 가죽과 동양적인 오리엔탈적인 뱀부의 핸들이 조화를 잘 이루어야 겠습니당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