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The LUXURY

솔로지옥 송지아 프라다백 (프라다 테리 호보백)

반응형

넷플릭스 솔로지옥 4회에서 송지아님이 착용한

프라다백은 프라다 리에디션 테리 호보백 핑크

페탈 핑크 / 화이트 / 블랙 3가지 컬러로

가격 129만원


솔로지옥 송지아 프라다백

넷플릭스 솔로지옥 송지아님이 4회에서는 프라다백을 들고 나오셨어요.  그전까지는 샤넬백, 샤넬CC반팔니트 등으로 샤넬 제품만 갖고 있는 줄 알았는데, 프라다백도 솔로지옥 촬영때 가지고 오셨나봐요.  ㅎㅎㅎㅎㅎ

 

 

 

 

 

 

솔로지옥 송지아 프라다백

바로 핑크 컬러자체부터 강렬한 프라다 테리 호보백 입니다.   한 여름의 촬영된 솔로지옥에서 저런 털 소재로 된 가방을 착장해서 저는 놀랐는데, 알고보니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는게 프라다의 공식적 제품의 설명이었습니다 ^^

 

 

 

 

 

 

 

 

 

 

솔로지옥 송지아 프라다백
솔로지옥 송지아 프라다백

스트랩이 짧고 숄더 한쪽에 질끈 들고 있으니, 여름의 경쾌한 느낌이 나는 것도 같습니다 ^^  프라다 미니 호보백인 리에디션 2000 테리 호보백은 높이가 17cm 길이 6cm 폭 22cm 사이즈 이네요?!  44kg 송지아님에게도 저만한 사이즈이니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  가죽제품이 아니라 무게는 많이 나가지 않습니다!

 

 

 

 

 

 

 

 

 

 

 

 

솔로지옥 송지아 프라다백 테리 호보백

 

프라다 리에디션 테리 호보백 페탈핑크의 가격은 129만원입니다.   가죽제품이 아니라서, 가격이 크게 높지는 않습니다.  프라다백 가운데 레터링 로고는 자수로 되어있고, 프라다의 시그니처 트라이앵글 로고가 측면에 에나멜 메탈로 박혀있습니다.  

 

 

 

 

 

 

 

 

솔로지옥 송지아 프라다백 테리 호보백
솔로지옥 송지아 프라다백 테리 호보백
솔로지옥 송지아 프라다백 테리 호보백 가격 129만원

 

김현중님과 지옥도 주방에서 대화할때도, 가방을 올려두었네요.  ㅋㅋㅋ 프라다 간접광고 인줄 알겠습니다.  ㅋㅋㅋㅋ

 

 

 

 

 

 

 

 

송지아 인스타 @dear.zia 프라다백
송지아 인스타 @dear.zia

 

송지아님이 솔로지옥에서 착용한 명품 제품들은 기존에 송지아 인스타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제품들의 활용을 잘 하시는 것 같애요.  송지아 인스타 @dear.zia 에서 다양한 연출 사진 구경 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