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The LUXURY

샤넬 보이백 겨울코디 그리고 연예인 착장샷

반응형

샤넬 보이백으로 중요 연말연시 모임참석때 연출!

봄/가을보다 겨울철 샤넬 가방 사복 패션은 제한적?

샤넬 보이백 미듐 vs 라지 사이즈 차이 사진 有

샤넬 가방 착용한 연예인 사진모음 활용 :-)


샤넬 보이백 데님 와이드팬츠 코디

 

샤넬 클래식백인데요 캐이버 금장입니다.  흰색 스니커즈데님와이드팬츠와 너무나 잘 어울리네요.  깔끔한 화이트 집업후드가 귀엽게 연출되었고, 전체적으로 캐쥬얼 복장이지만, 샤넬 클래식백이 너무나도 잘 어울려서 깜짝 놀랐습니다 :-) 

 

 

 

 

 

 

 

샤넬 보이백 후리스 코디

 

다음은 샤넬 보이백입니다.  금장 장식도 샤이닝 제품이고, 가죽도 캐비어가 아닌, 정확하지는 않지만 램스킨인것같습니다.  무늬도 V자 쉐브론이 아닌, 다이아몬드 퀼팅이구요.  브라운컬러의 후리스 점퍼청바지와 함께 연출했는데요.  선글라스로 마무리하여서 샤넬 보이백과 엣지있는 느낌을 주었어요.  모델분이 포즈도 잘 취하셧네영 ㅋㅋㅋㅋㅋㅋㅋ 샤넬 가방이 의외로 캐주얼에 잘 어울려서 놀라고 있습니다.  

 

 

 

 

 

 

 

 

 

샤넬 보이백 오버사이즈 니트 코디

 

 

위 사진도 캐주얼 코디와 연출한 샤넬 가방인데요.  네이비색 컬러의 샤넬 보이백입니다.  거의 국내에서는 보지 못한 단종 제품인 듯 한데요?!  원래 제가 보던 제품들은 다이아몬드 퀼팅이 촘촘하게 들어가는데, 퀼팅이 크게 들어가있는 제품이네요.  사복 코디도 완전 찢청에 오버사이즈 니트와 함께 입어서, 동네 나갈때도 그냥 편하게 메고 나가도 될 듯합니다.

๑◕‿◕๑ 

 

 

 

 

 

 

 

 

 

 

샤넬 보이백 미듐 야상 코디

샤넬 보이백 미듐 빈티지골드 쉐브론 제품이네요.  가을철 야상에 청바지흰스니커즈까지, 완벽! 캐주얼 복장과 함께 연출한 샤넬 보이백 입니다.  한 손엔 스타벅스! 잊지마세요.  Don't forge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넬 보이백 트렌치코트 코디
샤넬 보이백 트렌치코트 코디

 

 

샤넬 보이백 미듐 다이아몬드퀼팅 빈티지 금장제품이네요.   트렌치코트 기본청바지 그리고 구찌 블로퍼와 신으니 포인트 줄 수 있는 코디 인거 같아요.  사이즈는 미듐이 맞습니당 (◕౪◕✿) 

 

 

 

 

 

 

 

 

 

 

 

 

샤넬 보이백 겨울코트 코디

샤넬 보이백 미듐 빈티지 은장 다이아몬드 퀼팅 입니다.  빈티지 은장이 역시 은은하게 더 예쁜 거 같기두 합니다.   시크하게 오버사이즈 블랙 코트와 함께 착장되었습니다.  

 

 

 

 

 

 

 

 

샤넬 보이백 겨울코트 코디 하이힐

 

다음은 점점 포멀하게 가볼께요.  코트에 스니커즈가 아니라 하이힐만 신어도 이렇게 분위기가 다르네요.  샤넬 가방은 크로스로 메도 좋고 숄더백으로 메도 예쁘네요 ㅠㅠ

 

 

 

 

 

 

 

 

 

샤넬 보이백 원피스 코디

 

샤넬 보이백 숄더백으로 연출한 사진인데요.  모델분이 너무 마르셔서 큰 사이즈로 보이기까지하네요.  빈티지은장에 다이아몬드 퀼팅 샤넬 보이백 미듐입니다.   검정 원피스에 차분하게 연출되었네요 ^^

 

 

 

 

 

 

 

 

 

 

샤넬 보이백 스몰 베이지 코트 겨울 머플러

 

이 사진은 샤넬 보이백 스몰 제품 같습니다.  가운데 금장의 사이즈와 플랩부분을 보면 사이즈를 대충 알 수 있습니다.  베이지색 코트와 머플러로 겨울철 샤넬보이백 코디를 잘 볼 수 있네요 ฅ◕ᴥ◕ฅ 

 

 

 

 

 

 

 

 

 

샤넬 보이백 미듐 라지 사이즈 차이

샤넬 보이백 라지와 미듐 크기 차이 사진인데요.  인터넷에서 도움 받았습니다.  위가 미듐/ 아래가 라지 사이즈 인데요.  라지는 확실히 전체적인 크기가 크네요.  약간은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한국에서는 미듐이나 스몰이 인기 있는 이유가 있겠져?!  요즘은 가방도 또 미니가 워낙 대세라서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샤넬 손나은 공항 코디 가죽재킷

샤넬 가방 착용한 연예인사진모음을 살펴보겠습니다.  가장먼저 검색되는 손나은님의 샤넬 보이백 착용샷인데요.  공항에서 가죽재킷과 연출했습니다.  크로스백으로 메니깐 cute하고 Young한 느낌이 물씬 납니다.

 

 

 

 

 

 

샤넬 보이백 숄더백 연출

물론 블랙 스웨이드 부츠선글라스로 착용하면, 이런 시크한 느낌이 나구요.  두줄 숄더백으로 연출해야 이 맛이 납니다.  물론 손나은 입니다 ^^

 

 

 

 

 

 

 

 

 

 

샤넬 보이백 패딩 코디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박하선님도 있습니다.  출근길 포착 사진인데요.  작년 겨울이네요.  샤넬 보이백 은장 제품입니다.  겨울철이니 하얀색 롱패딩과 따뜻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샤넬 가브리엘 호보백 이동휘

원래 샤넬 가방 착용 연예인 하면 여자연예인만 나오는데, 이제는 GD에 이어 이동휘님도 착용샷이 검색됩니다.  패션스타답게 샤넬 가브리엘 호보백을 짧게 크로스백으로 연출하고 한 컷 하셨는데요.  데님 와이드팬츠와 팔찌등의 악세사리 그리고 선글라스와 매칭하니, 저 사진상으로는 느낌있게 보입니다 ^^ (실제로 남자가 멘 샤넬백을 못봐서 ;;;;)

 

 

 

 

 

 

 

 

 

 

샤넬 보이백 여자 코디

하얀색 부츠랑 코디한 서현도 있고요.  샤넬 보이백 미듐 금장입니다.  

 

 

 

 

 

 

 

 

 

 

 

 

샤넬 보이백 크로스백 연출

해외에서 느낌있는 포즈로 거리에서 찍힌 태연도 있습니다.  

 

 

 

 

 

 

 

 

샤넬 가브리엘 호보백 스몰

영화 시사회에서의 평소와는 다른 스타일의 윤아님입니다.  그때 샤넬 가브리엘 호보백 스몰 착용하셨네요.  

 

 

 

 

 

 

샤넬 진주 플랩백

어랏?! 샤넬 진주 플랩백을 착용한 윤아님 사진도 있구요.

 

 

 

 

 

 

 

 

샤넬 도빌 백팩 코디

 

샤넬 도빌 백팩도 있구?

 

 

 

 

 

 

 

 

 

 

샤넬 트렌드 CC백

샤넬 트렌드 CC백도 있고?

 

 

 

 

 

 

 

 

 

샤넬 클래식백 검증스타킹 코디

샤넬 클래식백도 있고?  완전 윤아샤넬 마니아 였네요? 저렇게나 많은 제품을 소장? 하신건지는 모르겠지만, 평소 제가 알던 이미지와는 약간 다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화려한 나

 

보이샤넬 플랩백은 스테디 가방이지만,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가방을 찾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구찌 가방, 셀린느 가방, 루이비통 가방 정말 많은 명품과 제품이 있지만, 브랜드의 컨셉과 철학이 맞는 제품이라면, 나와 궁합이 맞는 거겠죠?!  그리고 인터넷과 인스타그램에는 너무나 가품이 판치고 있고;; ^^  아무튼 겨울철 샤넬 가방 코디 잘 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