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The LUXURY

샤넬 보이백 미듐 캐비어 보다 예쁜 램스킨 비교(feat. 샤넬백 가격 600만원 이던 시절)

반응형

샤넬 보이백이라 불리는, 보이 샤넬 플랩 백

그중에서도 미듐이라 통칭되는 미디움 사이즈는

스테디 셀러 백이죠?!

인기많은 캐비어 가죽은 구하기 어려움.

샤넬 보이백 미듐은 램스킨 고급스러움^^


샤넬 보이백 미듐 빈티지 금장 쉐브론

 

샤넬 보이백 미듐 빈티지 금장 쉐브론 제품입니다.  제가 실제로 집에서 찍은 사진이구요.  사진도 무려 작년 2020년 딱 이맘때인 12월에 찍은 거네요.  이름이 무척 길죠?! ㅋㅋㅋㅋㅋㅋㅋ 제품의 이름사이즈 거기에 장식의 종류/체인종류와 가죽 무늬의 종류까지 더해진 이름입니다 ^^

 

 

 

 

 

 

샤넬 보이백 미듐 빈티지 금장 쉐브론

아마 내구성이나 보관이 쉽거나 또 사용할때 스크래치 때문이라도 캐비어 종류를 선호하는 경향이 쫌 강한거같아요.  그런데 캐비어는 가죽 자체로도 느껴지는 느낌이 좀 쎄서, 은은한 광택이 있는 램스킨이 예쁜 것 같아요 :-)  캐비어의 특유의 오돌도돌한 재질과 촉감이 아니라서 위 사진에 잘 표현된 것 처럼, 램스킨은 멋스러운 것 같아요.  생애 첫 샤넬백으로는 램스킨 or 고트스킨 추천합니다 

๑◕‿◕๑ 

 

 

 

 

 

 

 

 

 

 

 

 

 

샤넬 클러치 캐비어

캐비어 가죽의 사진을 비교해드릴께요.  마침 2018년인가? 2017년인가?  롯데 월드타워 샤넬에서 구매한 샤넬 클러치가 캐비어 가죽이네요?!  샤넬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직접 구매했었습니다.  아마 상품권으로 구매했었지요.  ㅋㅋㅋㅋ 캐비어 가죽은 위 사진처럼 오돌도돌한 촉감과 느낌이 있구요.  대신 스크래치에 강해서, 클러치처럼 손으로 들고다니기에는 편한거같아요

(◕౪◕✿)  

 

 

 

 

 

 

 

 

 

 

샤넬 보이백 미듐 코디

샤넬 보이백 미듐 착샷 입니당 ^^ 코로나라서 샤넬백 들고 외출할 명분이 없지만, 하남 스타필드 외출갈때 연출해보았습니다.  마침 저기 장소도 여러분! 눈치 챈 분들이 있으시겠지만, 구찌 매장에서 찍었답니다 

 ฅ◕ᴥ◕ฅ

 

 

 

 

 

 

 

 

 

샤넬 보이백 미듐 빈티지 금장 체인

 

가죽이랑 빈티지금장 체인 근접샷이라 위 사진으로 올려드려요 :-)  겨울철이라 블랙 롱코트와 세무부츠와 잘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

 

 

 

 

 

 

 

 

샤넬 보이백 가격

샤넬 보이백 미듐 가격6,220,000원 입니다.   2019년에 구매한거라, 지금은 너무나 추억의 가격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샤넬 보이백 가격은 2019년 기준 6,220,000원 이었습니다.  샤넬백 가격 지불방법 별로 save 할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 그건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할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