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The LUXURY

샤넬 가방 사복 코디는 이렇게 (feat. 샤넬 보이백)

반응형

 

 

 

 

 

소중하고 빛나는 샤넬 가방을 어떻게 의상과 코디하느냐가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자칫하면 정말 무거운 분위기에 formal 해질수 있고, 아니면 반대로 가볍고 캐주얼한 분위기도 낼 수 있구요.   샤넬 가방 사복 코디 사진들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당 :-)

 

위 사진은 샤넬 클래식 백을 굉장히 캐쥬얼하게 착장한 사진인데요.  얇은 면 소재의 맨투맨에도 잘 어울리네요.  하물며 챔피온 긴팔티와 함께 착장하였네요.  캐쥬얼의 끝인데요?!  그런데 클래식 백을 크로스로 둘러메서 학생같은 느낌도 나도 전체적으로 young느낌이 납니다 ^^

 

 

 

 

 

 

 

 

 

 

 

이 사진은 레드벨벨의 조이인가요?  카브리엘 호보백을 둘러메고 있는 사진입니다.  이 코디도 정말 캐쥬얼하면서도 엣지있게 코디하였죠?!  체크스커트 가디건으로 정말 경쾌한 느낌을 주는데, 거기에 작고 귀여운 호보백을 둘러주니 정말 young 한 느낌입니다.  

 

 

 

 

 

 

 

 

 

 

이번에도 가브리엘 호보백입니다.  호보백은 양팔에 메는 사진은 단 한번도 본적이 없네요.  ㅎㅎ 시크하게 한쪽으로만 들쳐메줘야 진정한 가브리엘 백입니다.  ㅎㅎㅎ 사진은 여름인가 보네요?!  와이드 연청바지하얀색 셔츠와 그리고 오른손에는 잡지를 들고, 여대생 같은 느낌을 물씬 풍기게 해줍니다.  

 

 

 

 

 

 

 

 

 

김고은 배우의 샤넬 가브리엘 호보백 착장샷 입니다.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로 니트와 청바지와 함께 샤넬 가방을 코디해주었네요?!  

 

 

 

 

 

 

 

 

 

 

샤넬 가방 종류가 많은데 스타들의 호보백 사랑은 정말 대단하네요 .. 이 사진은 진짜 레드벨벳 조이이네요.   샤넬 가방을 메고 있지는 않지만 카페 자리옆에 함께 하고 있네요.  현란하고 짧은 반팔티셔츠연청바지를 보아하니 여름이네요.  빨리 추운 겨울이가고 여름이 오면 좋겠네요 ^^

 

 

 

 

 

 

 

 

 

아 가브리엘 호보백을 양팔에 가방처럼 멘 코디 사진이 있네요.   의외로 또 등에 메도 작고 귀여운 느낌이 뿜뿜합니다.  짧은 상의와 반대로 와이드한 바지는 찰떡 케미 코디이죠?!  거기에 샤넬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ㅎㅎㅎㅎ

 

 

 

 

 

 

 

 

 

 

 

 

 

 

 

 

 

이제 샤넬백의 캐쥬얼보다 살짝 더 포멀한 코디와 함께한 사진을 살펴볼까요?!  외국 모델 사진같은데요.  검정 니트 진청으로 시크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샤넬 보이백 쉐브론 금장이네요.  크로스로 보이백을 메니깐 포멀한 보이백이 살짝 가벼워지는 효과를 낼 수 있어요.  

 

 

 

 

 

 

 

 

 

 

 

 

화이트 투피스 수트인데요.  화이트 상/하의와 검정 샤넬가방이 조화롭네요.  상의는 긴 자켓이고 하의는 짧은 바지로 된 투피스 의상과 보이 샤넬백 금장 쉐브론 제품과 코디하였습니다.  

 

 

 

 

 

 

 

 

 

 

 

 

역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는 샤넬 클래식 백이네요.  가을 겨울철 필수템이면서 무난하게 격식을 차릴수 있는 베이지 롱코트와 샤넬 가방을 매칭하였습니다.   역시 black 계열의 가방이 어느 코디에나 무난하게 어울리며 질리지 않는 스타일인거 같아요.

 

 

 

 

 

 

 

 

 

 

 

이번엔 샤넬 보이백의 다이아몬드 퀼팅 무늬 사복 패션이네요.  백화점 매장에서 바로 착샷을 찍으신거 같구요.  상의 자켓과 하의 스커트로 여성미가 부각되는 코디네요.   역시 샤넬 보이백은 미듐사이즈 이상이 잘 나가네요.  

 

 

 

 

 

 

 

 

 

오우 이번엔 컬러가 들어간 샤넬 가방 제품으로 봐볼까요?  저런 컬러도 있었군요.  진한 베이지색 샤넬 보이백 미듐 쉐브론 입니다.   끝단 박음질 포인트가 들어간 롱치마로 기분을 한껏 내셨네요.   어깨에는 니트를 살짝 걸쳐주는 패션은 봄철 / 가을철에 포인트 줄 수있는 코디죠?!  예쁜 샤넬 사복코디네요 ^^

 

 

 

 

 

 

 

 

 

최소 사진을 찍을 줄 아시는 분이시네요.   ㅎㅎㅎㅎㅎ 발끝을 사진 하단 선과 맞출 것.  그리고 몸을 역동적으로 움직여 사진이 살아있게 보이고, 재미있게 보이게 하는 것도 그렇구요.  사진 잘 찍으시네요.  ㅎㅎㅎㅎㅎ 주황 니트가 예쁘게 샤넬 가방과 어울리네요.  

 

 

 

 

 

 

 

 

 

샤넬 보이백 스몰도 있구요.  (사진으로 그냥 제가 스몰로 추정합니다 ;;; ) 은색 계열 가방도 튀지 않고 좋네요.  가방 스트랩을 잡고 찍으니 사진이 뭔가 귀엽네요. 

 

 

 

 

 

 

 

 

빨간색 샤넬 클래식 백을 짧게 크로스로 메기도 합니다.  다리길이가 2m 는 되보이는 외국 모델이 횡단보도에서 역동적으로 사진을 찍었네요.  호피 무늬 상의가 빨간색 샤넬 가방과 강렬하게 어울립니당  ㅎㅎㅎㅎㅎ

 

 

 

 

 

 

 

 

 

 

이제, 제니 샤넬 가방 사복사진을 봐볼까요.  공항에서 찍힌 사진인데.  저 제품은 잘은 모르겠네요.  ( 아직 공부가 부족햌ㅋㅋㅋㅋ )  새하얀색 작은 가방도 체구가 작은 제니에게도 어울리네요.   샤넬 가방전반적으로 분위기가 많이 무겁지가 않다라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샤넬 브로치에 와이드 체크팬츠를 입고, 가브리엘 호보백 스트랩을 손에 감아 들고 걷는 제니 모습입니다.  저렇게 스트랩을 짧게 잡고 손에 잠깐 들고있어도 멋스럽네요.  샤넬 브로치까지 역시 인간 샤넬의 네이밍 답네요.  ㅎㅎㅎㅎㅎ

 

 

 

 

 

 

 

 

 

 

 

 

이 제니 공항사진도 많이 화제가 됬었죠?!  CHANEL 19 백인데요.  2019년도 출시되어서 이름에 19가 들어간답니다.  신상답게 제니에게 협찬했었구요.  제니는 빨간색 따뜻한 텍스쳐의 샤넬 니트와 매칭하였습니다.  제가 보기엔, 이 코디는 운동화가 상당한 포인트인거같아요.  단번에 경쾌하고 가벼운 느낌을 주어서, CHANEL 19백을 Young 한 분위기를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

 

 

 

 

 

 

 

 

 

샤넬 가방 , 샤넬 보이백 구매 영수증 大공개 ( feat. S백화점 강남점 )

기적의 샤넬 가방 구매기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위 샤넬백은 <샤넬 보이백 미디움> 입니다. 물론 샤넬 가방 구매 영수증도 함께 공개 하겠습니다 ^^  저도 사진 촬영한다고 보관했던 영수증을

old-apt-26py-remodel.tistory.com

 

 

샤넬 보이백 단종이 잘되는 이유 ? (feat. 샤넬백 종류)

샤넬은 매 시즌마다 판매되었다가 시즌이 끝나면 생산하지 않고 단종시키는 , 즉 특정 기간에만 판매하는 제품을 시즌 백 이라 말합니다.  시즌 백으로 출시되었다가, 언제나 구매가 가능한 제

old-apt-26py-remodel.tistory.com

 

 

 

 

 

 

 

 

여러분 모두 예쁜 코디 하셔요 (◕౪◕✿)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