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신혼♥집.공사

힐스에비뉴 지금디포레 상가 다산 센느 미용실

반응형

다산 센느 미용실 다녀왔어요.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 2층 상가에 있는데요.  깔끔했습니당😊






힐스에비뉴 지금디포레 상가



SENNE 이름이 멋진데 무슨뜻인지 물어보지 못했네요.
1인 미용실이라 예약이 필수이구요.  젊은 선생님께서 운영중이세요😄😄









1인 예약제 미용실 리클라이너


시설도 깔끔하고 특히 저는 샴푸실의 리클라이너 의자가 정말 편햇습니다.
머리도 깔끔하게 해주셧는데, 꼼꼼하게 해주셧고 만족스럽습니당









개업화분
템바보드 화분


가게 오픈해서인지 선생님이 받으신 개업 축하 화분들이 많아서 가게가 푸릇푸릇 했답니다^^








다 끝나고 사진좀 찍겠다니깐, 허거지겁 물건 치우시는 선생님이 사진에 찍혔네요.
귀여우셔요   ㅋㅋㅋㅋㅋ







태슬컷 허쉬컷 젤리펌 센느 시술

여성 커트와 펌은 제가 잘모르지만 네이버지도에서 플레이스에서 보면, 플리츠컷 , 중단발레이어드컷, 모드펌, CS컬펌, 태슬컷, 허쉬컷 등등 이름만 들어도 화려하고 세련된 (ㅋㅋㅋㅋㅋㅋㅋ)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유은 디자이너 센느미용실
힐스에비뉴 상가 미용실


다산 센느 미용실 화이팅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