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신혼♥집.공사

없는게 없는 편의점, 지금디포레 상가 CU편의점

반응형


힐스테이트 지금디포레 1층 상가에는 CU편의점이 제빠르게 입점햇는데요.  저도 무척이나 애용하고 잇습니다 ^^






지금디포레 CU편의점 입점공사




진짜 공사시작할때쯤 저 위지에서 봤는데 거의 일주일만에 오픈할수 있을정도로 준비가 완료 되었더라구요.   역시 가맹 프랜차이즈의 신속성? 기민성? 전문성을 봤습니다  ㅎㅎㅎ








지금디포레 상가1층 편의점 담배



보시다시피 문밖 매대에는 휴지와 번들맥주, 생수, 세제 등 생활필수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쌀 라면 반조리식품
생활용품 씨유편의점


안쪽에는 각종 라면과 레토르트식품 그리고 밀키트 등 간편조리식도 그냥 가득가득 차있습니다.

그 앞쪽에는 생활미용 필수품들이 비치되어있네요.  립밤 치약 칫솔 샴푸 바디워시 등 이런거 아시죠? 집에서 똑 떨어졌는데 쿠팡도 낼아침에 도착하는데 못참는거요.  이럴때 엘베만타고 내려오면 바로 구입가능입니당 !!






힐스테이트지금디포레 택배 편의점

그리고 도농역 오피스텔 지금디포레 씨유CU편의점 좋은게 택배도 있습니다.  기계도 새 거라 사용하기 좋은거 아시죠?  ㅋㅋㅋㅋ




온장고


전자렌지도 2개 온수와 따뜻한 온장고 음료도 있답니다
🙃






편의점에 신선재료


상가지하가 아니라 1층에 있어서 사람들이 더 이용하는거같아요.  오피스텔 사람들 편하라구, 간단한 신선재료들도 있답니다.  계란 두부 애호박 콩나물 고추 다진마늘 등등 준비되어있습니다.  👍👍👍 이런건 진짜 오피스텔 사는 사람한테는 꿀이쥬





와인렉의 CUBAR
씨유겟커피 이탈리아


와인렉에도 와인이 가득차 있고 , 매대 계산대앞에는 이탈리아산 커피 CU GET 커피도 있습니다.   씨유겟커피는 아이스 핫, 라떼도 다 되쥬?!👌👌👌
계절음식인 고구마도 있어서 들어갈때마다 사먹고싶어요  ㅋㅋㅋㅋ



24시간운영 디포레 씨유편의점




아 ! 도농역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지금디포레 상가1층 CU편의점에는  담배도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