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돌싱글즈2 한 편의 웰메이드 드라마로 유종의 미(웃음과 감동의 12회)

반응형

 

 

너무나 보기좋은 돌싱글즈2 참가자

 

2022년 1월 9일 일요일, 바로 오늘 돌싱글즈 시즌2의 마지막회 12회로 시즌종료가 되었습니다.  스튜디오로 돌싱글즈 참가자 8명과 MC 4명과 함께 토크쇼가 이어졌는데요.  정말 박수치면서 웃으면서 또 마지막에 감동까지, 정말 완벽하게 끝낸 한 편의 드라마처럼 유종의 미를 거두었습니당 ^^

(정말 이제 돌싱글즈3 어떻게 기다리죠 ㅠㅠㅠ 그리고 시즌2 참가자의 케미를 어캐 따라잡을까요...)

 

 

 

 

 

 

 

 

 

돌싱글즈 참가 면접
돌싱글즈 참가 면접

 

돌싱글즈의 참가 신청을 하고, 제작진들과 인터뷰하는 비하인드 영상도 꼼꼼하게 볼 수 있었구요.  특히 지금의 참가자분들의 모습이 아니라, 정말 작년2021년 초여름의 다은, 채윤, 은영, 소민의 모습과 계성, 남기, 덕연, 창수의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당 :-)

 

 

 

 

 

 

 

 

 

창수 은영 고객대만족 댄스
쌈싸라 is back

그리고 돌싱글즈2 12회의 명장면이죠.  진짜 웃다가 눈물이 날뻔 했습니당 ㅠㅠㅠ 진짜 시켜도 빼지 않는 진짜 멋있는 모습의 창수와 은영님입니다.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동거생활 중 창수님과 은영님의 춤노래 텐션도 정말 웃겼습니다.  게다가 스튜디오에서 즉흥으로 쌈싸라를 부탁드려도, 1도 빼지는 않는 모습! 솔직히 진짜 멋있다고 생각해여  ㅋㅋㅋㅋㅋ 게다가 더 잘해! 늘었어! 벽보고 혼자 무아지경 댄스하는 은영님도 귀엽고, 파워 댄스 테크니컬한 기교가 발전된 창수님의 댄스까지 완벽 했습니다 ♥

 

 

 

 

 

 

 

 

 

 

 

돌싱글즈2 계성 닮은꼴 라이언
돌싱글즈 다은 닮은꼴 고소영
돌싱글즈 다은 닮은꼴 김나희
돌싱글즈 창수 닮은꼴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돌싱글즈 채윤 닮은 꼴 엄정화
돌싱글즈 다은 닮은꼴 마이클 잭슨
돌싱글즈 남기 닮은꼴 인순이
돌싱글즈 소민 닮은 꼴 김민교

돌싱글즈2 참가자 닮은 꼴 찾는 것도 진짜 웃겼어요.  계성님은 예전에 파란의 멤버 "라이언" 찾아주고요.  다은님은 "고소영""한채영"님 그리고 개그우먼 "김나희"까지 닮은꼴 찾았습니당  ㅋㅋㅋㅋ 거기에 다은님 닮은 꼴로 "마이클 잭슨"까지 자폭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남기님도 "닉쿤"에 이어 , "인순이" 닮은꼴로 인정입니다.  제일 하이라이트는 소민님의 "김민교" 자폭 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어요.

 

 

 

 

 

 

 

 

 

 

 

 

그리고 돌싱글즈2 시청율답게 많은 화제와 관심이 된 것 만큼 시청자들의 궁금한 부분도 언급해줘서 많이 시원한 방송이었습니다.   계성님이 채윤님과 데이트할때, "젊은 친구들의 생각~" , "시" 같은 멘트들은 어색하고 긴장되는 상황에서 말이 나온 것이라고 얘기해주었구요.   소민님에게는 살을 안빼고 방송하냐는 댓글들에 대해서도 답변해주었습니당.   덕연님에게는 너무나 차분하고 진지한 성격 탓에 냉동인간이라는 오해 받은것도 언급해주었구요.   창수님은 전 배우자와 친구처럼 지내는 식으로 방송에 표현되어서 그것은 아니라고 답변해주었습니다.   다은님에게는 머리를 너무나 자주 만지는것 관련해서, 본인도 놀랐고 다은님 어머니도 너무 보기 불편하다고 조언해주기도 했다고 밝혔었습니당.   그리고 은영님도 남사친 에피소드 때문에, 남자관계 때문에 이혼한 게 아니냐는 추측성 댓글들은 전부 사실이 아니라고 말해주었구요.  우리 모두 억측과 악플은 금물입니다 !!

 

 

 

 

 

 

 

 

 

  

또한 돌싱글즈2 가 재미와 웃음뿐만 아니라 감동과 위로를 줄 수 있었던 남기님의 가정사 관련이에요.  남기님도 자신의 부모님에 대한 사실을 조심스레 고백하였고, 그 이유 또한 "저희 부모님을 자랑하고 싶었어요." 라고 말하는 부분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에 다시한번 감동을 주고, 울컥하게 만들었습니다.  남기님의 성숙하고 멋진 마인드를 배우겠습니당 ㅠㅠㅠㅠ 너무 멋져요 윤남기♥

 

이때 나왔던 돌싱글즈2 BGM홍재목 가수의 <가족> 이라는 배경음악이 사용되어서, 감동이 2배가 되었답니다.  

 

 

 

 

 

 

 

 

 

 

 

 

 

남기 다은 결혼 임박
남기 다은 결혼식 언제일까
다은 남기 럽스타그램

또한 남기님과 다은님은 아마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릴것으로 저는 예상이 됩니다.  정말 개인적인 진심의 마음으로 결혼식에 참가하여서 멀리서 축하해주고 싶은 심정입니다.  전국의 많은 시청자분들이 남기님에게 많은 위로를 받았고, 또 다은님과의 새로운 사랑도 모두 축복해주고 싶은 심정이거든요 ㅠㅠㅠ

 

 

 

 

 

 

 

 

돌싱글즈2 여자 출연자 우정
돌싱글즈2 참가자 우정
돌싱글즈2 참가자 우정

 

특히, 마지막 돌싱글즈2 12회를 우리가 훈훈하게 볼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참가자 8명이서 너무나 잘 지낸다는 부분인거같아요.  누구하나 흩들어지지 않고, 사석에서 정말 잘 지내서 시청자인 우리의 눈에 정말 보기 좋게 마무리가 된 거 같아요 ^^♥

 

 

 

 

 

 

 

 

 

 

돌싱글즈2 마지막회 12회
돌싱글즈2 마지막회 12회

 

2021년도 10월 17일 돌싱글즈2 1회부터, 2022년 1월 9일 12회까지 3개월동안, 정말 많은 재미와 웃음, 그리고 감동과 위로를 준 돌싱글즈2 참가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당!

아 ! 채윤님 인스타그램 아이디 개설 하셨더라구요.  @yoong2.gram  다은님 인스타는 오늘부로 럽스타그램으로 전환하셨습니다.  바로 남기님과의 사진도 오픈하셨구요.  다은 인스타 @lee_dan2 에서 구경 많이 하실수 있어여 ^^

 

아! 돌싱글즈2 찐으로 사랑했습니다.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