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솔로지옥 차현승 인스타 @502bright 댄서 겸 모델 (빙구미+섹시+자상)

반응형

차현승 댄서 경력

선미 - 24시간이 모자라

비 - Why Don't We (feat.청하)

비투비 포유 - Show Your Love

동방신기 창민 - Chocolate

선미 - 보랏빛 밤

보아 - One Shot Two Shot

선미 - 날라리

 

차현승 무대 경력

정유지 불후의 명곡 무대

유세윤, 송진우 음악중심 무대

선미 부산 워터뮤직페스티벌 댄서

퀸덤 AOA

선미 월드투어

가요대전 댄서

가요대축제 댄서

 

차현승 모델 경력

코데즈 콤바인 이너웨어 행사

미스코리아 인트로 영상 촬영

버커루 선미 동반 화보 촬영

2019년 웹예능 쏭개팅 출연


빙구 솔로지옥 차현승 

솔로지옥 추가 투입된 차현승님에 대한 반응이 뜨겁습니당.  진짜 이번 솔로지옥 5회-6회 진~짜 재밌게 봤는데 그게 다 차현승님 덕분이겟죠.  차현승님은 넷플릭스 솔로지옥 참가전에도 워낙 핫한 인싸? 셀럽? 이셨습니당.

 

솔로지옥 차현승 나이 91년생 ( 32세 )

솔로지옥 차현승 키 181 cm

솔로지옥 차현승 인스타그램 아이디 @502bright

솔로지옥 차현승 인스타그램 팔로워 51만명 (22.01.03 기준)

솔로지옥 차현승 직업 : 댄서 & 모델

솔로지옥 차현승 유튜브 채널 Cha hyun Seung 차현승TV

솔로지옥 차현승 유튜브 구독자수 12만명 (22.01.03 기준)

 

 

 

 

 

 

 

 

솔로지옥 차현승 하와이안 셔츠
푸근한 미소 차현승
어벙한 차현승 표정

 

제가 보기엔 차현승님은 정말 많은 매력이 있지만, 첫째로 빙구미 매력이 있어여 :-)   ㅋㅋㅋㅋㅋㅋ 울그락 불그락 근육이 터질듯 하지만, 순딩이같은 얼굴로 어벙한 표정 지으면, 그야말로 무장해제 됩니당 ㅠㅠㅠㅠ  그게 다 쌍꺼풀없는 무쌍 눈에서 나오는 것일까요?  아니면 저 컬리한 헤어스타일 덕분일까요?  ㅎㅎㅎㅎㅎㅎ

 

 

 

 

 

 

 

 

 

 

 

 

터지는 가슴근육의 차현승님
쇠질경력10년 차현승
올백 헤어스타일 차현승
바디프로필 전문 차현승
예쁜 근육 차현승

다음은 섹시이겠죠.  헬스경력은 족히 10년은 넘어보입니다.  20대 초반부터 웨이트트레이닝으로 오랫동안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여.  ^_^  거기에 태닝한 피부도 한 몫 하고 잇쥬?!  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차현승님은 문신도 많은데요.  왼팔뚝에 크게, 등에도 있고, 상의에는 타투가 꽤 있는데, 지져분해 보이지 않고 멋져보이죠?! 

 

 

 

 

 

 

 

 

 

 

 

 

 

 

 

 

 

 

댄서 차현승 선미 월드투어
동방신기 창민 차현승 chocolate
보아 원샷투샷 차현승 댄서
선미 24시간 모자라 댄서 차현승
선미 차현승 7년지기
날라리 선미 댄서 차현승
보랏빛 밤 선미 댄서 차현승
선미 댄서 차현승
나로 바꾸자 비 댄서 차현승
why don't we 댄서 차현승
BtoB 4U 댄서
유지 불후의 명곡 무대 댄서 차현승 싱어게인
퀸덤 AOA 댄서 차현승

 

솔로지옥 차현승의 직업은 바로 전문 댄서인데요.  그동안 댄서경력도 7년이상 하였는데요.  그중 선미와 7년동안 인연이 되고 있는 파트너입니당.   선미는 무대에서 댄스가 정말 화려하고 어려운데요.  그런 무대를 차현승님과 함께한지 오래되었네용.  :-0  차현승님 댄서 경력을 위 사진 순서대로 정리해보았어요 ~

선미 월드투어
동방신기 창민 - Chocolate
보아 - One Shot Two Shot
선미 - 24시간이 모자라
선미 - 날라리
선미 - 보랏빛 밤
비 - Why Don't We (feat.청하)
비투비 포유 - Show Your Love

정유지 불후의 명곡 무대

퀸덤 AOA 무대

 

 

 

 

 

 

 

 

 

 

 

 

 

 

버커루 화보 촬영 선미 차현승
버커루 화보 촬영 선미 차현승
영상 촬영 모델 차현승
미스코리아 인트로 영상 촬영 모델 차현승
차현승 과거 데이팅 프로그램 출연
코데즈 콤바인 이너웨어 행사 차현승

차현승님 또 다른 직업은 바로 전문 모델이었습니당.  181cm의 큰 키와 완벽한 근육 몸매로 여러 곳에서 콜라보 작업을 많이 하는데요.  2018년 7월 21일 워터밤 축제의 <24시간이 모자라>직캠으로 유명세를 탔는데요.  그때 선미 백댄서 차현승으로 버커루 진의 화보 촬영을 선미님과 함께 하였습니당.  ㅠㅠㅠ 대박입니당

 

미스코리아 인트로 영상 모델

2019년 웹예능 쏭개팅 출연

코데즈 콤바인 이너웨어 행사

프리다이빙 수중촬영 모델

이외에도 셀수 없을 만큼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당

 

 

 

 

 

 

 

 

 

 

차현승 헤어스타일 애즈펌
차현승 헤어스타일 애즈펌
차현승 헤어스타일 애즈펌
차현승 헤어스타일 애즈펌

넷플릭스 솔로지옥에서 최고로 빙구같고, 최고로 섹시한 차현승님이 출연진 12명중에서 제일로다가 기대가 됩니당  ㅋㅋㅋㅋㅋ  드디어 처음으로 솔로지옥 호텔로 가는 문세훈님의 직업이 공개되는 것도 기대가 되고, 송지아와 김현중 그리고 차현승의 그림도 궁금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