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돌싱글즈2 멘트장인 윤남기의 다은을 향한 어록리스트

반응형

돌싱글즈2 윤남기님에게

스윗 멘트 배우고 갑니다 !

"네가 와주길 바랐어"

"오늘부터 표한할 생각이었어"

"스포트라이트가 비춰지는 느낌이다"

"다은이가 말랐잖아.  비율이 좋아서 ..."

"얼굴이 작아서 그런가?"

"귀가 귀엽네" 

 "예뻐" "제천에서 제일 예뻐"

"근데 진짜 고마워"

"뭐 이것저것 조건? 여러가지 따지지 않고"

"그냥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몰랐거든?"

"누군가를 만나지 못할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바뀌었어"

"정말 알아가고 싶고 좀 더 만나보고 싶어"


남기 다은 웨딩사진

태초부터 있었다.  그의 이름 ! 윤남기 !  돌싱글즈2 가장 핫한 커플인 남기와 다은의 달달했던 모습들을 모아봤습니다.  특히! 스윗한 멘트장인으로 떠오른 윤남기님의 배려있고 사랑넘치는 다은을 향한 그 주옥같은 멘트들을 포스팅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남기 다은 데이트

돌싱글즈2 3회에서 다은님과 첫 데이트하게된 남기님의 차 안에서의 멘트입니다.  "네가 와주길 바랐어"

 

 

 

 

 

다은 입 가릴때

남기님의 진실된 마음을 직진으로 표현하여, 다은님도 싫지 않은 모습입니다.  

 

 

 

 

 

 

 

 

돌싱글즈2 멘트장인 윤남기
돌싱글즈2 멘트장인 윤남기

갑작스런 남기의 표현에 어리둥절한 다은님에게 "오늘부터 표한할 생각이었어" 라고 진지한 어조로 멘트를 날렸습니다.  역시 밀라베게 대표인 CEO 답게 사람과 사람 사이의 표현하는 것은 제대로 능력을 갖추셨다고 생각합니다.  

 

 

 

 

 

 

 

잘한다 윤남기

돌싱글즈2 스튜디오에서 4명의 MC들도 남기님의 멘트에 살살 녹습니다. 

 

 

 

 

 

 

 

다은의 미소

그런 남기에게, 이제는 눈길이 가는 다은님입니다.  

 

 

 

 

 

 

 

돌싱글즈2 멘트장인 윤남기

첫 모습에서도 어땠는지 남기님이 말하는데, "스포트라이트가 비춰지는 느낌이다" 라고 말씀해주시는데, 진짜 스윗합니다.  

 

 

 

 

 

 

 

 

유세윤의 이글이글

그와중에 유세윤MC 이 "더 녹여 더, 더 녹이란 말이야! " 라고 남기님에게 텔레파시 주문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๑◕‿◕๑

 

 

 

 

 

 

 

 

 

비율좋은 다은

"다은이가 말랐잖아.  비율이 좋아서 ..."  크~ 식당에 도착해서 바로 멘트 날려줍니다.

 

 

 

 

 

 

돌싱글즈2 멘트장인 윤남기

"얼굴이 작아서 그런가?"  하나 하나 진실된 멘트들이 다은님의 마음도 움직이게 합니다.

 

 

 

 

 

 

녹였네 녹였어

난리난 정겨운,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싱글즈2 멘트장인 윤남기
돌싱글즈2 멘트장인 윤남기
부끄러워하는 커플 남기 다은

 

식사하고 이동 중인 차에서도 자꾸 다은에게 눈길을 떼지 못하는 남기님입니다.   사랑에 빠진게 확실합니다 !!

 

 

 

 

 

 

 

 

 

 

 

소울로스터리 카페 돌싱글즈
소나무 정원 가평카페 소울로스터리

가평 카페에 도착한 남기님과 다은님입니다.  이곳은 가평의 카페인데, 소나무 조경이 잘 되어있는 카페입니다.  그런 뷰가 예쁘다고 표현하는 남기입니다.  그것도 다은님이 눈에 들어온 뷰가 "다" 예쁘다고 멘트 날려주시네용 ~

돌싱글즈2 가평 카페는 윤남기님과 이다은님의 데이트 장소였고, "소울로스터리(SOUL ROASTERY COFFEE)" 라는 소나무 정원의 고즈넉한 카페였습니다.  

 

 

 

 

 

 

 

 

돌싱글즈2 멘트장인 윤남기

"귀가 귀엽네"  크~ 역시 외모칭찬에는 웃지 않을 수가 없네요.

ฅ◕ᴥ◕ฅ 

 

 

 

 

 

돌싱글즈2 멘트장인 윤남기
돌싱글즈2 멘트장인 윤남기

다음날 데이트를 선택할 때 함께 찍자고 완곡하게 표현해줍니다.  

 

 

 

 

 

 

 

제천 충주호 돌싱글즈2 멘트장인 윤남기
디투어스 캠프클럽 촬영지
디투어스 캠프클럽 촬영지

돌싱글즈2 5회에서 캠핑장 데이트가 있었는데요.  여기서도 스트라이프 피케셔츠를 입어준 남기님은 다은의 예쁜 외모를 칭찬세례합니다.  "예뻐" "제천에서 제일 예뻐"  ㅋㅋㅋㅋㅋㅋㅋㅋ 크~ 사랑하는 사람 또는 썸타는 연인에게 해줘야할 멘트의 교과서가 있다면, 밀라베게 대표 윤남기님을 찾으십시요!

돌싱글즈2 캠핑장 촬영지는 제천의 "디투어스 캠프클럽" 입니다.  캠핑장에서 보이는 호수는 제천의 "충주호" 입니다.  

 

 

 

 

 

 

 

 

마지막 돌싱글즈2 6회에서 촬영지인 청풍호반케이블카에서 최종선택 할때 정말 우리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어 놓았죠?!  

 

 

 

 

 

돌싱글즈2 남기의 진심
돌싱글즈2 남기의 진심
돌싱글즈2 남기의 진심
돌싱글즈2 남기의 진심에 혜영 눈물

"근데 진짜 고마워"

"뭐 이것저것 조건? 여러가지 따지지 않고, 그냥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몰랐거든?"

 

 

 

 

 

 

 

 

 

돌싱글즈2 남기의 진심
돌싱글즈2 남기의 진심
돌싱글즈2 남기의 진심

"누군가를 만나지 못할거라 생각했는데, 그게 바뀌었어"

"정말 알아가고 싶고 좀 더 만나보고 싶어"

 

 

 

 

 

 

 

 

이혜영 남편의 진심
이혜영 눈물

돌싱글즈 메인MC 이혜영님도 스튜디오에서 눈물을 흘렸는데 알고봤더니, 지금의 남편이 본인에게 해줬던 말이었습니다.  정말이지 진심이 묻어나는 문장인데요.  

 

 

 

 

 

 

 

"안 변했어, 나는"

 

 

 

 

 

끝까지 스윗한 남기

돌싱글즈 시즌2에서 촬영내내 다은님만 바라보고, 생각했던 남기님의 진실된 마음이 시청자인 우리한테까지 고스란히 전달되어 정말 이 커플을 응원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