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돌싱글즈2 이덕연 × 유소민 동거생활 엇박자?

반응형

소민님에게 호감이 있는지 의심되는 덕연!

시크한 태도의 덕연과의 달콤살벌한 동거생활

'덕소 커플' 응원합니다


덕연 소민 덕소커플

돌싱글즈 시즌2 가 벌써 2021년 11월28일이면 7회를 방송하는데요.  최종커플로 성사된 덕연님과 소민님의 동거생활이 재미있게 그려졌습니다.  시청자분들은 어렵게 만들어진 덕연×소민님을 <덕소 커플>로 부르면 벌써부터 찐몰입하고 있습니다.  

 

 

 

 

 

더 예뻐진 돌싱글즈2 소민님

 

돌싱글즈2 덕연님과 소민님은 최종 커플매칭 이후 한 달 만의 동거생활 촬영이 들어가기전까지 진짜로 만나지 않았다는데요?!  창수와 은영님은 3번, 남기와 은영님은 1번이나 사적으로 만났지만, 덕소커플은 한번도 만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기자기한 로맨스가 있는 소민님
뚱한 표정 소민님

그런 소민님에게 "자물쇠는 환경오염의 주범" 이라는 답변으로 스튜디오 MC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조금은 엉뚱하지만 소민님에게는 조금은 속상했을 것 같아요 :-)

 

 

 

 

 

 

 

한밤 중 없어진 덕연

동거 하우스에서도 깊은 밤에 덕연을 찾아다니는 소민님이 보여졌는데요.  침실에도 없고, 거실에도 없고, 어딜 간 걸까요?  제 생각은 아마도 MBN 돌싱글즈팀에서 또 엄청난 낚시질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 ✘_✘ )

 

 

 

 

 

 

 

'소민 덕연 동거생활 집

그나저나 덕소커플, 돌싱글즈 덕연 소민님의 동거라이프하는 시내의 주택은 아기자기하게 예쁘네요.  벽도 벽돌자체를 노출하는 디자인이며,  그런 벽에 오픈선반만 설치되어 있습니다.  좁은 주방도 'ㄷ' 모양으로 조리공간도 넓게 확보하였습니다 ^^ 어디인지 궁금하네요.  

 

 

 

 

 

 

'소민 덕연 동거생활 집

거실에는 폴딩도어로 마당과 연결되게끔 하는 구조인데요.  시내에 마당이 딸린 주택에 사는것이 정말 로망이죠ㅠㅠ

 

 

 

 

 

 

 

 

 

술 안마시고 음료마시는 다은 남기

멘트장인 돌싱글즈 남기님은 돌싱글즈 시즌2에서 가장 핫한 다은님과 동거라이프에 빠져 꿀이 뚝뚝 집니다.

 

 

 

 

 

돌싱글즈2 다은 동거라이프

깍지도 끼고, 깊은 대화도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구요.

 

 

 

 

 

돌싱글즈2 남기 멘트 고백

저녁에 분위기가 달아오르자, "이럴 때 고백해야되나?" 라고 본인 스스로 달달치사량에 빠졌습니다 ㅠㅠㅠ ㅋㅋㅋㅋ

 

 

 

 

 

돌싱글즈 남기 다은 스킨십

그러더니 얼굴까지 맞대고 껴안는 모습이 !!!!!!!!! 꺅 !!!!!!!!!!!!!

남기 × 다은 커플 화이팅 !!

 

 

 

 

 

 

돌싱글즈2 유세윤 남기 따라하기

MBN 돌싱글즈 시즌2 가 회차가 갈수록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2 촬영지 청풍호반케이블카에서 최종선택하는 6회차에는 4.931% 를 기록하여 시즌2 자체 최고를 기록하였습니다.

 

 

 

돌싱글즈2 시청률

2021.10.17 1회 2.256%

2021.10.24 2회 2.509%

2021.10.31 3회 3.596%

2021.11.07 4회 4.458%

2021.11.14 5회 3.987%

2021.11.21 6회 4.981%

돌싱글즈2 결과를 알 수 없게 항상 흘러가지만, 마지막까지 재미있는 커플매칭 로맨스 보여주기바라고 응원합니다^^  돌싱글즈2 본방사수 실패하면 넷플릭스 바로 보시는거 알죠?!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