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신혼♥집.공사

구해줘홈즈 제주살이, 미친 기본옵션 실내풀장 <풀장에 양뷰하세요>

반응형

 

 

 

 

 

 

 

 

구해줘홈즈 설인아 니트 이쁘네요

 

구해줘홈즈 106회 2021년 5월2일 방송에는 배우 설인아가 김숙과 함께 덕팀으로 제주도로 출격하였는데요.   구해줘홈즈 제주살이편에서 그 중에서도 저는 가장 경악을 금치 못했던 매물이 방송인 박지윤양세형의 소개 매물이었습니다.

 

 

 

 

 

 

 

 

 

 

 

 

 

제주 한경 신창 풍차 해안도로 하늘

제주시 한경면의 신창 풍차 해안도로와 인접해 있는 매물이었는데요.   한경면은 제주의 서쪽 끝의 행정구역이랍니다.  협재해수욕장이 있는 한림읍의 바로 옆에 인접해있습니다.   방송처럼 사진의 풍차 해안도로 ㅠㅠㅠ 정말 사진만 봐도 가슴이 뻥 뚫리네요.  언제 또 제주도로 가볼까요.   항상 옳은 제주도 ㅠㅠ

 

 

 

 

 

 

 

 

 

 

 

 

 

제주 기본옵션 제주도 실내풀장
박지윤 놀랄준비
휘둥그레 커진 박지윤 눈
구해줘홈즈 설인아 기대 리액션 니트 컬러

 

특별한 기본옵션이 장착되어있는 구해줘홈즈 제주살이편 매물입니다.   양세형의 개방박두로 시작해서,  아나운서 출신 박지윤씨가 휘둥그레집니다.   그것이 과연 무엇일까요.  

 

 

 

 

 

 

 

 

 

 

 

 

 

실내 대형 풀장 제주도 구해줘! 홈즈
제주도 실내풀장 4m길이
구해줘홈즈 최초 실내풀장 제주살이
구해줘홈즈 실내 풀장 제주

미친 기본 옵션입니다 !!!!!  그 정체는 바로 실내 대형 풀장 이었습니다 !!!!!!!!!!!  모자이크 되어 있을때 상상하지도 못했는데, 정말 대단합니다.   구해줘!홈즈 최초로 실내에 있는 풀장이 소개된, 제주 실내풀장 매물입니다.  

 

 

 

 

 

 

 

 

 

 

 

 

 

 

 

 

 

 

내 집 안 나만의 수영장 풀파티
구해줘홈즈 실내풀장 사이즈 풀장에 양뷰하세요

 

그것도 크기가 그냥저냥 사이즈가 아닙니다.   정말 특대사이즈 특大size 실내풀장입니다.   성인이 들어가도 충분한 크기의 실내풀장 크기와 깊이었습니다.   스튜디오에서는 김숙코디가 풀party도 가능하겠다고 하네요.   거의 길이가 4~5m 정도 되는 듯합니다.   성인인 양세형코디가 저정도로 가능한 크기니깐요.  

 

 

 

 

 

 

 

 

 

 

 

 

 

 

 

 

 

 

 

나무데크 풀장
구해줘 홈즈 실외 풀장 private Pool
그동안 선보였던 수많은 실외풀장 구해줘 홈즈

 

그동안 MBC 구해줘 홈즈에서 정말 많이 소개되었던 집안에 있는 풀장이었는데요.   이번 제주도 매물은 실내풀장으로 그 특별함이 크게 다가오는데요.   (저 위 처럼 그레이톤 대리석으로 풀장 만든것이나,  나무데크로 선베드 해둔 것은 다시 봐도 멋지네요 ㅠㅠㅠㅠ)

 

 

 

 

 

 

 

 

 

 

 

 

 

 

 

 

 

 

육아 동반 펜션인듯한 풀장펜션
실내 풀장 아이들 노는 모습
아이들 4명이서 뛰어노는 풀장

바로 집주인분들 자녀들을 위해 집을 건축당시 실내 풀장을 설계했다고 합니다.   아이들의 첫째, 둘째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이웃사촌 유치원 친구들까지 다 와서 놀아도 될 정도입니다.   그렇게만 된다면야, 유치원에서 인기폭발 할 듯 합니다. 

 

 

 

 

 

 

 

 

 

 

 

 

 

 

풀장에 양view하세요 구해줘!홈즈 제주
1층 양쪽 통창과 함께 있는 대형 풀장

 

 

 

하지만 실내풀장이 다가 아니었습니다.   이 매물의 이름이 <풀장에 양뷰하세요> 인데,  그 이름만큼 2개의 서로 다른 view가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풀장 1번째 뷰는 풍차해안도로 오션 뷰 입니다.    ㅠㅠㅠㅠㅠ 진짜 좋아요.   2번째 뷰는 싱그러운 초록이 가득 밭 뷰(=필드 뷰) 입니다.    특히 저는 해안도로 오션뷰가 탐이나네요.   새파란 하늘과 바다라면 정말 완벽할 듯합니다.  

 

 

 

 

 

 

 

 

 

 

 

 

 

 

풍차해안도로 오션뷰 필드뷰 너무 좋다 ㅠㅠ

 

제주 오션뷰 풍차 신창 풍차 도로
5m크기 대형 실내풀장

 

오션뷰 필드뷰 그리고 실내 대형 풀장을 즐기고 싶다면,  구해줘홈즈 106회를 꼭 챙겨보시고, 꼭 제주도로 떠나서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ㅠㅠㅠㅠ  저도 언젠간 제주도에서 한달살이라도 도전해보고싶어요.

 

 

 

 

 

 

 

 

 

 

 

 

구해줘홈즈 설인아 니트

 

그와중에 구해줘홈즈 스튜디오에는 설인아와 붐의 의상이 커플룩이네요.  ㅋㅋㅋㅋㅋ  구해줘 홈즈 설인아 니트 컬러는 쨍한 자주색 퍼플색의 니트에 목라인이 V라인으로 파졌네요.   붐의 연한 자주색 블레이저랑 잘 어울립니다.  ㅎㅎㅎㅎ

 

 

 

 

 

 

 

 

 

 

 

 

 

 

천국 낙원의 밤 그곳은 바로 제주! 

 

여러분!  우리... 돈 많이 벌어서 제주도 가요 ....  모두 제! 주! 

 

<신창풍차해안도로> 라고 제주 제주시 한경면 신창리 1481-23 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