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신혼♥인테리어.소품

크리스마스 트리로 12월의 따뜻한 인테리어 완성하기

반응형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크리스마스 트리로 거실 인테리어

크리스마스 트리로 거실에 만들어고 두고 잠들었는데, 일어나보니 새하얀 눈이 와있었습니다.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을주신걸까요?  ㅎㅎㅎㅎ

༼ つ ◕_◕ ༽つ  

 

덕분에 거실 인테리어가 12월의 따뜻한 인테리어로 완성 되었습니다.

이마트에서 구매한 120cm 짜리 크리스마스 트리와 광택과 펄이 묻어있는 방울 소품과 산타모양과 트리모양의 가랜드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 정말 좋네요 ^^

 

 

 

 

 

 

 

 

 

크리스마스 트리 새벽
꼬마 전구 작동

새벽에 요새 일찍깨는 습관에 2020년 12월 13일 아침, 대한민국 첫 눈을 새벽에 감상하였지요.  ㅎㅎㅎㅎㅎ 마침 전날 트리로 만들어둔 크리스마스 장식들과 크리스마스 리스가 절 반겨주었고,  트리에 얹어 둔 꼬마전구를 켰습니다.  너무나 예쁜 거실 분위기가 만들어졌어요 ㅠㅠㅠㅠ

 

 

 

 

 

 

 

꼬마전구 크리스마스 트리

이마트에서 크리스마스 섹션에서 데리고 온 120cm 짜리 크리스마스 트리로, 12월의 따뜻한 인테리어를 만들었습니다.  100% 만족입니다.  

 

 

 

 

 

꼬마전구 모드

트리에 사뿐히 둘러준 꼬마전구는 누를때마다 작동mode 가 변경이 됩니다.  위 사진은 점점 번갈아 켜지는것이 고조되는 느낌이네요?!  ㅎㅎㅎㅎㅎㅎ

 

 

 

 

 

 

꼬마전구 클럽모드 질주

얘는 무슨 클럽이구요  ㅎㅎㅎㅎㅎㅎㅎ 새벽에 찍은 것이라 거실에서 진짜 전구만 보입니다.  언제 또 새벽에 일어나겠습니까.  사진으로 찍어둔게 다행이죠  ㅎㅎㅎㅎㅎ 핸드폰 카메라가 꺼졋다 켜지는 꼬마전구 때문에 초점을 잃습니다. ㅋㅋㅋㅋㅋ

 

 

 

 

 

 

 

 

 

폴딩도어 거실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트리 거실 인테리어

저희 집 아파트는 전용18평으로 거실크기에 비해 120cm 크리스마스 트리가 저정도겠구나 하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베란다 확장은 안하고 대신 폴딩도어로 했으니, 겨울에는 저렇게 닫아두고 생활하고 있구요.  단열과 소음 등에 폴딩도어가 베란다 확장보다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거실폴딩도어 베란다

아파트가 저층이 아닌, 중층에 포함되는 4층이라서 그런지, 계절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어제도 눈이 내린 나무들과 테니스장 코트를 바라볼수 있었습니다.  거실 안에서 폴딩도어 건너서 베란다 밖까지 새하얗게 볼 수 있네요.

 

 

 

 

 

 

 

폴딩도어 오픈
거실 폴딩도어 오픈 새하얀 세상
새하얀 눈이 왔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꽤나 따뜻한 12월의 집테리어가 되었네요^^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

펜트하우스 로건리한테 점등식을 맡길게 아니라, 우리집 크리스마스 트리의 점등식을 맡겨야겠네요 ㅋㅋㅋ

 

 

 

 

 

 

 

 

 

 

하얀 눈이 내려와~ 정말 코로나 시대에 안타까운 연말 분위기인데요.  하얀 눈이 온 세상을 덮어줘서 그나마 환상적인 느낌을 조금이나마 즐길 수 있었어여 ㅠㅠㅠ

 

 

 

 

 

 

 

 

크리스마스 리스 에어컨에 걸쳐두기 ㅋㅋㅋ
크리스마스 리스 현관문에 걸어두기

또 크리스마스 트리는 장식이나 소품 가랜드 리스 등과 함께 꾸며주면 더욱 완성도 있는 분위기가 형성됩니다.  저 리스를 어디에 둘까 많이 고민하였는데,  처음에 현관문 안쪽에도 걸쳐봤구요.  최종적으로 흰 배경인 에어컨에 걸쳐두었습니다.  저 빨간 줄은 이마트에서 산 트리와 방울 장식안에 함께 들어있던 제품인데, 꽤나 리스와 어울렸습니다.

 

 

 

 

 

 

 

크리스마스 거실 인테리어

거실 소파 위에 가랜드도 붙여줬구요.  특히 저 트리 밑에 선물박스가 시선강탈이죠 ? ㅎㅎㅎㅎㅎㅎㅎ 빨간 색 끈으로 둘러주면 됩니다.  ㅎㅎㅎ해보세요  

ξ(。◕ˇ◊ˇ◕。)ξ  

 

모두 따뜻한 연말연시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