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신혼♥집.공사

구해줘홈즈 재방송으로 본 서울 신혼부부집 4.9억 아파트 어디 ? 유림그랑블

반응형

 

구해줘홈즈 재방송으로 86회 2020년 11월 29일 방송 분 지켜봤는데요, 신혼 새댁 한다감 배우와 만기 전역으로 돌아온 래퍼 로꼬가 구해줘홈즈 인턴 코디로 활동하였습니다.  이번 편은 서울에서 신혼집으로 사용할 집들을 살펴보았는데요, 그중에서도 최종 의뢰인의 선택을 받은, 올 리모델링 되어서 깔끔한 4.9억원 나홀로 아파트함께 살펴 보겠습니다응  

๑◕‿◕๑  

 

 

 

 

 

 

 

 

 

구해줘홈즈 신혼집찾기
홍은동으로 가볼까요 구해줘홈즈 로꼬 양세형

구해줘 홈즈 86회 신혼부부 집을 위한 매물로, 양세형코디와 로꼬 코디가 서대문구 홍은동으로 갔네요.  이정도면 시내죠?!

 

 

 

 

 

 

 

 

 

은평 둘레길의 홍은동 아파트
백련산 둘레길의 홍은동 아파트
공기 좋은 힐링 마을 홍은동 아파트

아 숲세권이 정말 대단합니다.  구해줘 홈즈 양세형도 저 백련산 근처에 살고 있다고 하네요~

 

 

 

 

 

 

 

 

 

 

 

 

 

나홀로 아파트 홍은동
올수리 되어서 내부는 기대가 됩니다.

나홀로아파트인 1개동 짜리 구축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로꼬 코디에게 연식은 오래 됬지만, 내부가 완전 올 수리 되었다고 소개중입니다.

 

 

 

 

 

 

 

 

 

 

구해줘 홈즈 현관 조립식 우드블록
구해줘 홈즈 실링팬 홍은동 아파트
구해줘 홈즈 화이트&우드 인테리어

일단 구축 아파트인데, 현관 문 열면, 중문 없는 구조로 시작합니다.  중문이 없어서 그런지, 공간감과 개방감히 우수합니다.  특히 딱 봐도 깔끔하게 리모델링 되어 있는 인테리어를 볼 수 있습니다.  천장의 큰 실링팬과 바닥의 헤링본 장판? 강마루? 가 눈길을 사로 잡네요.

 

 

저 현관 바닥에 있는 것은 조립식 우드블록으로, 어디든 내가 원하는 공간을 우드재질의 바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베란다나 데크 발코니를 원목으로 만든 조립식 블록으로 조립하면 됩니다.  아주 간편하면서 편리하죠?!

 

우드블록 베란다

 

 

 

 

 

 

 

 

 

 

 

구해줘 홈즈 홍은동아파트 실내 인테리어

아파트 리모델링 비포, 에프터 사진입니다.  체리색 몰딩과 샤시테두리가 상당히 old 하죠?!  오른쪽 에프터 사진처럼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의 새 아파트로 변신하였습니다.  그래서 이 매물의 이름은 무엇이든 바꿔보살 아파트랍니다 ㅎㅎㅎㅎㅎㅎ

 

 

 

 

 

 

구해줘 홈즈 이번 재방송 편은 "무엇이든 바꿔보살 아파트" 입니다. ㅎㅎㅎㅎ 재간둥이 양세형 코디입니다.

 

 

 

 

 

 

 

 

 

 

 

 

 

 

 

 

 

 

 

헤링본 장판
헤링본 장판
구해줘홈즈 신혼집
구해줘홈즈 신혼집
구해줘홈즈 신혼집 실링팬

여기도 결국 한마디로 말하면, 역시 화이트&우드톤이죠? TV장식장과 거실 책상은은 짙은 원목색이고, 바닥의 헤링본은 옅은 원목색으로 깔끔하네요.  천장은 중앙 메인 등은 없애고, 간접등과 매입등로 전등 인테리어를 대신했고, 중앙에 헤링본 바닥색과 동일한, 실링팬을 두었습니다.  이 올리모델링 아파트의 메인이라고 할 수있죠?!

 

 

 

 

 

 

 

 

 

 

 

구해줘홈즈 신혼집 주방
구해줘홈즈 신혼집 주방
구해줘홈즈 신혼집 주방

이번 "무엇이든바꿔보살 아파트" 거실에서 주방으로 가는 길목에 식탁을 배치 하였네요.  물론 공간이 협소하고 한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각진 네모난 식탁이 아니라, 원형 테이블 원형 식탁으로 동선에 방해를 안 주고 있습니다.  식탁등도 아래로 떨어지게 만들어서 요즘 트렌드를 반영했네요?!

 

 

 

 

 

 

 

 

 

 

 

구해줘홈즈 신혼집 주방
구해줘홈즈 신혼집 주방
구해줘홈즈 신혼집 주방 인테리어 공사
구해줘홈즈 신혼집 주방 상부장없애기

그리고 요새 정말 많이 하는, 주방 "상부장없애기"가 적용되어 있는 주방모습입니다.  주방도 좁은 전용면적을 최대한 활용하여, 주방 상부장을 없애서, 답답하지 않게 공간감을 연출 하였습니다.  훨씬 개방감이 느껴집니다.  대신 수납할 물건을 최대한 적게 소유하고, 서울에서는 최대한 면적을 잘 활용해야겠죠.

 

 

 

 

 

 

 

 

 

 

 

구해줘홈즈 신혼집 주방 상부장없애기
구해줘홈즈 신혼집 주방 상부장없애기
구해줘홈즈 신혼집 주방 상부장없애기
구해줘홈즈 신혼집 주방 상부장없애기

주방 전등이 없으니, 어두울 수 있다고, 구해줘 홈즈 스튜디오에 있는 패널들이 지적했는데요.  그래서 부착식 전등도 요새 잘 나와서 그런것 이용해도 좋을 듯합니다.  조리공간이 밝아야, 다치지도 않고 요리하는데 즐겁거든요.  그건 동의합니다.  물론, 상부장 없앤것은 더더욱 동의 하구요  

ฅ◕ᴥ◕ฅ  

 

 

 

 

 

 

 

 

 

구해줘홈즈 신혼집 홍은동
구해줘홈즈 신혼집 홍은동

신혼집 안방으로 사용할 방도 좁지 않습니다.  안방은 오직 휴식과 잠을 위한 부부침실로 이용하였으면 좋겠네요.  그러한 공간을 만들기위해 결코 적지 않은 면적입니다. 

 

 

 

 

 

 

 

 

 

 

 

 

 

구해줘홈즈 신혼집 홍은동
구해줘홈즈 신혼집 홍은동
구해줘홈즈 신혼집 홍은동
구해줘홈즈 신혼집 홍은동 화장실

신혼집 화장실로 쓸 인테리어 리모델링 공사된 화장실 너무나 예뻣답니다.  좁은 공간이다 보니, 화이트로 하는것이 답답해 보이지 않고 좋네요~  거울부터 수납장, 화장실 전등 등도 약간 디테일을 신경써서, 보통레벨에서 우수함으로 끌어올린 모습입니다.

 

 

 

 

 

 

 

 

 

 

 

구해줘홈즈 신혼집 홍은동 우드갤러리장
구해줘홈즈 신혼집 홍은동 우드갤러리장
구해줘홈즈 신혼집 홍은동 우드갤러리장
구해줘홈즈 신혼집 홍은동 우드갤러리장
구해줘홈즈 신혼집 홍은동 우드갤러리장

구해줘홈즈 신혼집 두번째 방도 정말 우드톤의 극치였습니다.  특히, 저 기본 옵션으로 제공된, 우드문짝 갤러리형 붙박이장입니다.  저건 정말 솔직히 부럽더라구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같은 톤의 화장대와 협탁도 기본 옵션 제공됩니다.  구해줘홈즈 재방송으로 돌려보니, 보고싶은 부분 골라볼수 있어서 좋네요.  이런 우드톤 가구 너무 좋네요.  구해줘 홈즈 정말 일 잘하네요~ 칭찬해!

( ・ิᴥ・ิ)  

 

 

 

 

 

 

 

구해줘홈즈 신혼집 홍은동 작은방
구해줘홈즈 신혼집 홍은동 작은방
구해줘홈즈 신혼집 홍은동 작은방
구해줘홈즈 신혼집 홍은동 작은방

구해줘홈즈 신혼집 찾기 홍은동 편, 무엇이든바꿔보살 아파트, 우수한 요소 계속 나옵니다.  바로 3번째 방인데요.  방이 3개입니다.  대단합니다.  그런데, 창문으로는 숲이 보이는 조망권입니다.  정말 후덜덜합니다.  리얼청정풍경이라고 자막 나오네요.  정말 나쁘지 않습니다.  방이 3개이면, 1개는 안방(=부부침실) 1개는 드레스룸 1개는 서재 이런식으로 보통 사용하거든요.  아니면 취미를 위한 공간으로 써도 되고요.

 

 

 

 

 

 

 

구해줘홈즈 86회 한다감 로꼬
구해줘홈즈 86회 한다감 로꼬

구해줘 홈즈 신혼집찾기 나홀로아파트는 3호선 녹번역으로 도보 10분 거리이고, 3호선 홍제역까지 도보 15분 걸립니다.  뭐 이정도면 서울 시내라고 할 수 있죠.  버스들도 많이 있을테니, 충분 할 듯합니다.  

 

 

 

 

 

 

 

 

 

 

 

구해줘홈즈 86회 한다감 로꼬
구해줘홈즈 86회 한다감 로꼬
구해줘홈즈 86회 무엇이든 바꿔보살 아파트 4억9천만원

서울 숲세권 나홀로 아파트 매매가 4억9천만원입니다.  아파트 매매시 사실 대단지이냐 역세권이냐 많이 고민되는 요소들인데, 실거주하는 곳이면 정말 나홀로아파트도 많이들 추천하거든요.  특히 이 매물은 가격적으로 나쁘지 않고, 거기에 올 리모델링이 되어 있으니, 정말 4억대로 내집장만 가능하겠는데요.

 

 

 

 

 

 

 

 

 

구해줘홈즈 86회 무엇이든 바꿔보살 아파트 4억9천만원

전용면적이 76㎡  로 약 21평보다는 크고, 24평 보다는 적은 실평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 요약처럼 숲세권 아파트에 올수리 리모델링, 가구옵션들도 상당 메리트이구요, 방3 다용도룸까지 잘 갖춘 인테리어 집입니다.  역시 구해줘홈즈는 재방송으로 봐야 구석구석 보니, 재미있게 볼 수 있네요 ㅎㅎㅎㅎ

(◕౪◕✿)

 

 

 

 

 

 

 

 

구해줘홈즈 홍은동아파트는 어딨을까요?

 

구해줘홈즈 홍은동아파트 유림그랑블
구해줘홈즈 홍은동아파트 유림그랑블
구해줘홈즈 홍은동아파트 유림그랑블
구해줘홈즈 홍은동아파트 유림그랑블
구해줘홈즈 홍은동아파트 유림그랑블 홍은동435-10

구해줘 홈즈 홍은동 아파트(무엇이든 바꿔보살 아파트)는 홍은동의 '유림그랑블' 이었습니다.  검색할땐 '유림그랑' 으로 검색하셔도 됩니다.  이름이 독특해서 찾기 어려웠네요.  ㅎㅎㅎㅎ 2003년에 완공된 구해줘홈즈 홍은동아파트 유림그랑블은 1개동의 총 12세대의 아담한 아파트입니다.  그래도 평수는 25평, 27평, 29평, 30평, 32평 다양하게 있습니다.  또 로드뷰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녹지가 정말 함께하는 숲세권, 성시경숲 과 어울리는 아파트입니다.

(◕౪◕✿)   다음 구해줘홈즈 매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