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이승기 집 어디? 고급 주상복합 브라운스톤레전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승기 님의 훈훈함에 대해

알아보고싶어졌습다 ..

그 이유인 즉슨,

SBS 예능 집사부일체 에 사부로출연했는데,

너무나 멋진 삶을 살고 있떠라구요.

바로 훈훈한 삶이요ㅎㅎㅎㅎ

특히, 이승기 집 에 대한 관심도

엄청나게 엄청납니다.

그래서 그 이승기님의

훈훈한고화질 사진과

이승기 집에 대해

한번, 차근히 보시죠๑◕‿◕๑

 

 

 

이승기 집
이승기 집

 

 

 

아니 정말 어쩔 ..

이승기 눈망울이 커서, 감성적으로

보여요

  ヽ(゜□゜ )ノ

 

 

 

 

이승기 집

 

 

특히, 저는 이승기 님의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을 좋아합니다^^

︵‿︵  

이번 집사부일체 이승기 편에도 

이승기님 헤어가 정말,

앞머리 뒷머리 볼륨이

예!쁘!게!들어가 있어서

보기에 훈훈했다는 후문이 ..

 

 

 

 

 

 

 

 

이승기 집
이승기 집
이승기 집

 

 

 

 

다양한 색상의 수트도 

수트빨 지대롭니다 ( ✘_✘ )↯  

 

 

 

 

 

 

이승기 집
이승기 집
이승기 집

 

 

 

나비넥타이

벨벳소재 수트

옅은색상의 수트

스트라이프 등

수트가 이승기빨이네요ㅋㅋㅋㅋ

신동엽과 차은우 사이에 있어도

그 아우라가 장난이 없습니다

 

 

 

 

본격, 이승기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돳 

₍₍ (ง Ŏ౪Ŏ)ว ⁾⁾  

 

 

이승기 집 거실

 

 

 

이승기 집 거실 전체 모습입니다

깔끔! 그자체 입니다.

이승기 본인 인성 답게

본인의 personality 답게

깔끔한 모던 풍으로

집을 인테리어 해놓았네요

 

 

 

 

이승기 집 소파

 

 

이 사진은 아마,

자연광을 받았거나,

흰 조명을 밝게 켯을 때 모습같습니다

 

 

 

 

 

 

 

이승기 집 미디어룸

 

 

따뜻한 느낌의 휴식실?

휴게공간?

엔터테인 룸?

이 있네요

영화나 모니터링 가능한,

TV 와 소파,

그리고 휴식할 수 있는, 침대까지 ..

이런 공간이 집에 잇다는 거는

정말 워너비 요소이죵? ^^

(모니터 룸, 미디어 룸 이라고 하네요)

 

 

 

 

 

 

 

 

 

이승기집
이승기집

 

 

이승기 집의 장식장도 정말

깔!끔! 그 자체 이네요

사실 장식장에는

꺼내져있는 부분이기때문에

장식품들을 소량으로 비치하는것을

저도 추천합니다.

오픈된 장식장은 먼지가

잘 쌓이기 때문에, 관리의 편리함을

위해서이죠

 

 

 

 

이승기 집 주방
이승기 집 주방

 

이승기 집의 주방도 깔끔합니다.

아니 근데?

음식을 안해먹나?

이렇게 주방도구가 없나?

촬영을 위해 치웟나?

ㅎㅎㅎ

저도 저희집 사진찍을때

주방 물건들 다 치우고 찍을껄

그랫나 봅니다ㅎㅎㅎㅎㅎㅎ

이승기 집 주방의 상부장 밑에는,

간접조명이 달려있어서

조리공간이 훤합니다

 

 

 

 

 

 

 

 

 

이승기 집 거실
이승기 집 다이닝룸
이승기집 식탁

 

보니깐 5인 식탁이 주방 옆과

거실 사이의 공간에 위치하고 있씁다

파티션이나 벽으로 가로막혀

잇지는 않지만,

식탁이 있는 저 공간이

다이닝룸으로 보여집니다.

 

 

 

 

 

 

이승기집 현관

 

 

이승기 집 현관입니다.

오른쪽에 접혀 있는 유리로 된

중문 도 보이구요.

왼쪽의 현관도 넓직합니다.

많은 손님이 와도 되겠어요

ㅎㅎㅎ

나무로 된 신발장은, 벽면 전체를 채운

신발장이네요^^

ฅ◕ᴥ◕ฅ  

 

 

 

 

이승기집 현관

 

 

그럼 그렇죠

벽면 가득채운 신발장 반대편에

앉아서 신발 신을수 있는 간이소파가

있습니다.

 

 

 

 

 

 

이승기 집 현관

 

이승기 집의 전체 현관 모습입니다

정말 멋지네요

양옆의 신발장 우드톤이

밝은 우드톤이라서, 집의 첫인상이

밝고, 내츄럴 합니다.

조명도 간접조명이 드리워져

밝습니다.

(무조건 밝아야해욧 !! ㅋㅋ)

ξ(。◕ˇ◊ˇ◕。)ξ  

 

 

 

 

 

이승기집
이승기집

 

 

 

이승기 집 거실입니다.

큰 창들이 채광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 많은 의자들을 보니, 손님들이

많이 오는 것 같습다

( ・ิᴥ・ิ)  

 

 

 

 

 

 

이승기집 드레스룸

 

 

 

 

 

이승기 집 옷방입니다.

이승기 집 드레스룸에는

일단 한쪽 벽면을가득 채운,

통 거울과

아일랜드 수납장 입니다.

크~ 저 드레스룸 아일랜드에는

값비싼 시계들과

선글라스

리고 뭐 넥타이 등의 소품이 있겟죠?!ㅎㅎㅎㅎ

그리고 걸어둔 옷을

깔끔하게 보관하기 위한

커튼이 보입니다.

아마 버튼식 자동일거 같아요.

저렇게 하면, 깨끗하기도 하고,

먼지나 냄새가 옷에 배지 않아서 좋습니다^^

 

 

 

 

 

 

이승기집

 

 

 

 

 

 

 

이승기님 집의 외관도 살짝 공개됬는데요,

이승기 집이 어디인지? 

어디에 위치한지?

조심스레 .. 가격은 어느정도인지

알아볼까요

༼ つ ◕_◕ ༽つ 

 

 

 

 

 

브라운스톤

 

브라운스톤 레전드

 

이수건설 브라운스톤 레전드

 

 

네, 이승기 집

바로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브라운스톤 레전드

였습니다.

대표적인 고급 주상복합 주거건물

었습니다.

1개동으로 구성된, 단일건물이며,

총 54세대만 있는 11년차 주상복합

이었습니다.

 

 

 

 

 

 

브라운스톤 레전드 단지정보

 

 

이수건설에서 시공하였고,

오! 주차도 역시, 1세대당 4대가 넘어가네요

ㅎㅎㅎ

뭐 여유있으신분들 위한 건물이다보니,

주차 대수도 넉넉하게 시공되었네요^^

그래도 총20층 까지 구성되엇네요

 

 

 

 

 

 

 

브라운스톤 레전드 평수정보

 

이승기집은 이 중에서도,

80평대인걸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30억원대 이상임돠 ..

집사부일체 TV에 나온 구조로 

추측들 하시더라구요

(◕౪◕✿) 

 

 

 

 

 

브라운스톤 레전드 70평대 매물

 

현재 나와 있는 매물가격은 

상당한 고가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인생 한번쯤

저런곳에서 럭셔리하게 살고싶네요 ㅠㅠ

 

 

71평대 //  2017.03. // 20억원

84평대 // 2018.01 // 25억5천만원

78평대  // 2019.07 // 30억8천만원

60평대 // 2019.10.  // 27억7천만원

 

의 매매 실거래가 있습니다.

30억원이 작년에 훌쩍 넘었군요.

( ・ิᴥ・ิ) 

 

 

 

브라운스톤 레전드 강남구청역

 

강남구청역에서

바로 보일 정도로, 서울 강남

도심 한복판에 있습니다.

이승기 님은

방송국 갈 일이 많아서

상암이나 일산쪽에 거주할줄 알았는데,

아닙니다 ㅎㅎ

ˏ₍•ɞ•₎ˎ

 

브라운스톤 레전드 평수




모든 층에, 70평대, 80평대 골고루

배치되어 있는,

이승기 집 브라운스톤 레전드

주상복합 건물입니다.

 

 

오늘은 너무 이승기 집에 대해서알아봤네요 ..

인테리어 보게되어,

저도 모르게 막 랜선 집들이 하게 되었는데,

훈훈한 이승기 다음에

다시 한번 고화질 사진으로

포스팅 가시져 ! 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