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신혼♥인테리어.소품

거실실내화는 겨울철 필수 입니다

반응형

거실실내화는 쌀쌀해진 아파트거실에 필수입니다. 부쩍 쌀쌀해진 정도가 아니라, 11월 첫주가 지나면은 본격적인 겨울철이 시작인듯 합니다ㅠㅠ 주말에도 찬바람이 쌩쌩. 아직 아파트 보일러 온도를 켜지는 않고 생활은 가능한 정도인데, 실내화는 아주 굉장히 꿀템입니다. 거기다가 귀엽기까지 하죠^^

 

 

 

 

거실실내화

슈펜 위니더푸 실내화 입니다. 남성용+여성용 아주 폭신한 발의 감촉이, 정말 좋습니다. 후리스 재질도 아닌것이, 발을 발바닥을 따뜻하게 보호해줍니다. 거실, 아파트 바닥 보일러 가동전에, 유용해요:-) 아직은 보일러를 켜기에는 이른감이 없잖아 있으니깐요?!^^;;;;;

 

 

 

 

 

 

 

 

 

위니더푸 실내화

라이트핑크색의 퍼리푸어 룸슈즈 (실내화) 의 공식 명칭입니다. 보시면, 뒷꿈치를 살짝 잡아줘서, 너무 타이트하지도 않고, 벗겨질것처럼 루즈 하지도 않아서, 착용감이 좋았어요

 

 

 

 

 

 

 

 

 

 

거실실내화

거실실내화로 안성맞춤이랍니다. 저는 실내화는 처음 신어보는데, 층간소음 분쟁도 줄일수 있고, 난방비 절감에도 도움이 될듯해요. 적어도 걸어다닐때, 추워서 동동 구르지는 않겟죠 ㅎㅎㅎㅎㅎ

 

 

 

 

 

 

 

 

 

 

거실실내화

바닥은 논슬립 처리 되있습니다. 오~ ㅎㅎㅎㅎ 이러니 대기업제품 인가요? ㅎㅎ 슈펜구매입니다. 

슈펜 X 위니더푸우 , 퍼리 푸우 룸 슈즈 AFDR20T15 정확한 모델명입니다 ~

 

 

 

 

 

 

 

 

거실실내화
거실실내화

그런데, 정말 캐릭터 이름을 모르겟어요.......  ㅎㅎㅎ 찾다찾다 정확하게 못찾았습니다. 분홍색은 아마 핑크 피글렛 인거같구, 파란 이요르 인거같은데, 맞나요? ㅎㅎㅎ

 

 

 

 

 

 

 

 

 

 

슈펜 위니더푸 거실실내화

 

겨울철 인테리어 소품이나, 리모델링 공사에서 공유할것들이 많을것으로 예상되요. 블로그통해서 또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