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역시 설운도와 찰떡인 영웅

반응형

미스터트롯 준결승 레전드 미션( 2020.02.27 )

설운도 - 보라빛 엽서

 

TV조선 뽕숭아 학당 8회 ( 2020.07.02 )

설운도 - 사랑이 이런 건가요

 

임영웅 싱글 음원 발매 ( 2021.03.09 ) 설운도 작사 작곡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 정규 1집 11번트랙 ( 2022.05.02) 설운도 작사 작곡

임영웅 - 사랑해요 그대를


임영웅님과 선배가수 설운도님과의 인연은 정말 끈끈한데요.  임영웅님이 설운도와의 만남과 작업, 인연이 이어지면, 그야말로 대박 곡을 터뜨리는 행운이 이어집니다.   노래에서 느껴지는 설운도 만의 느낌과 분위기가 임영웅과도 찰떡이라서 대중들이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

 

 

 

 

 

 

 

 

 

 

 

 

임영웅 보라빛 엽서 설운도 노래 미스터트롯 준결승전

 

첫번째로는 바로 미스터트롯 경연때입니다.  결승에 오르기위한 문턱인, 준결승에서 레전드 가수들의 미션곡을 불렀는데요.  그 때 임영웅님은 바로, <설운도 - 보라빛 엽서> 를 불러서 감미로운 무대를 완벽하게 선사해 주었습니다!

이때가 바로 2020년 02월 27일입니다.  벌써 2년도 더 지난 일이죠.  설운도님과 임영웅님과의 인연은 여기서 시작되었습니다.  

 

 

 

 

 

 

 

 

 

 

 

 

임영웅 보라빛 엽서 미스터트롯 준결승전
임영웅 보라빛 엽서 미스터트롯 준결승전 보라색 수트

 

노래제목 <보라빛 엽서>답게 진보라색 3피스 수트를 입고 , 머리도 가지런히 정돈한 임영웅님이 첫소절을 띄웁니다.  첫 소절 장인답게, "보라빛 엽서에~ 실려 온 향기는~" 가사에 여성팬들 쓰러집니다.  ¡¡¡( •̀ ᴗ •́ )و!!!

 

 

 

 

 

 

 

 

 

 

 

 

 

 

임영웅 사랑이 이런 건가요
임영웅 설운도 노래
임영웅 설운도 사랑이 이런 건가요

설운도님과 임영웅님의 두 번째 인연은, 바로 뽕숭아학당 프로그램입니다.   2020년 07월 02일 뽕숭아학당 8회에서 <설운도 - 사랑이 이런 건가요>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이때 제가 정말정말 인상깊게 들어서, 콘서트때는 부르지 않을 정도로 마이너한 곡이지만, 저는 노래방에 가면 무조건 불러줍니다  ✪‿✪ 

 

 

 

 

 

 

 

 

 

 

 

 

 

 

임영웅 사랑이 이런 건가요
설운도 뽕숭아학당
뽕숭아학당 디너쇼 임영웅

 

리드미컬한 노래이면서, 적당히 신이나고, 앙증맞는 간단한 스텝과 댄스가 가능한 곡이라, 임영웅님께서도 부르기 좋았나 봅니다.  그래서 추후 뽕숭아학당 "도란도란 디너쇼" 에서도 다시 한번 불러주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임영웅님 ver.의 사랑이 이런건가요 너무나 잘 듣고 있습니다  ◖⚆ᴥ⚆◗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공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 미스&미스터 트롯대잔치
임영웅 싱글 음원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그리고 레전드 노래 나옵니다.  임영웅 설운도의 레전드 만남이 2021년 3월 9일 이뤄집니다.  설운도님이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면서 만든 노래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싱글 음원이 발매하고, 그야말로 메가 히트를 하였습니다.  

우리 영웅시대 팬분들과 전국의 어머니팬들도 이 노래를 들으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노래라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무한한 감사와 고마움을 전달하는 따뜻한 음악입니다   (๑• . •๑)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임영웅 정규 1집 사랑해요 그대를
사랑해요 그대를 설운도 작곡

 

마지막 임영웅과 설운도의 4번째 인연은 바로, 임영웅 정규 1집 앨범 [ IM HERO ] 에서도 이어집니다.  바로 11번 트랙 <사랑해요 그대를> 작사 작곡으로 만났습니다.  이 노래 또한, 첫 소절 첫 음계부터 딱 설운도 분위기의 노래가 물씬 납니다.  다소 중후한 느낌이 날 수 있는 노래를, 임영웅님이 불러서 굉장히 세련된 노래가 되었습니다.  임영웅 콘서트에서도 들을 수 있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