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찐구의 연예♥스타

돌싱글즈2 re웨딩촬영 사진모음 역시 이다은! 남기×다은 넘 훈훈해여

반응형

웨딩촬영으로 민소매 원피스?

이다은님 핏으로는 가능!

돌싱글즈2 윤남기 댄디한 스타일 good !

웨딩촬영 남기♥다은, 너무 예쁘네요 (◕౪◕✿) 


MBN 돌싱글즈 시즌 시그니처 웨딩촬영

MBN 돌싱글즈 시즌의 시그니처인, 웨딩촬영입니다.  최종커플 선정후, 동거생활 들어가기전에 강제웨딩 촬영이 있는데요?!  이번 이다은님과 윤남기님의 웨딩촬영 모습도 정말 예뻣어요 ㅠㅠ

 

 

 

 

 

 

 

 

두 손 잡은 남기 다은의 웨딩촬영 현장

 

돌싱글즈2 방송일이 2021년 10월 17일부터 1회가 시작되었는데, 6회 11월21일에 웨딩촬영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촬영일 한여름이어서, 남기와 다은의 촬영컨셉도 너무나 싱그러운 분위기의 야외 촬영이었는데요 :-0  다은님이 처음에 민소매 하얀 원피스 입고 나오셔서 놀랬습니다.  보통 웨딩스튜디오 촬영때 저는 개인적으로 많이 못 봤던 의상이거든요.  이게 모두 다 이다은님이 몸매가 되셔서 가능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뚝 얇 )

 

 

 

 

 

댄디한 윤남기

다은님 의상과 스타일링은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리re웨딩촬영때 하얀의상도 본인소장으로 보입니다.  Top은 끈나시와 블라우스처럼되어있는 올화이트의 실크재질 원피스입니다.  

 

 

 

 

 

 

 

 

 

 

다은님의 바지, 니트, 티셔츠, 가디건, 원피스는 제가 정리해둔 링크 참조부탁드리구요 ^^

 

돌싱글즈2 이다은 원피스 가디건 핑크바지 니트, 전부 시에(SIE)제품

돌싱글즈2 이번 시즌의 가장 인기있는 이다은님 ! 본인에게 어울리는 착장으로 이다은 옷 스타일 인기 ! 이다은 핑크 바지 시에(SIE) 아방 와이드 트라우저 이다은 가디건 시에(SIE) 썸미니가디건

old-apt-26py-remodel.tistory.com

 

 

 

 

 

다은님의 목걸이정보 , 상의 랩티셔츠 정보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

 

돌싱글즈2 이다은 인스타 @lee_dan2 목걸이 티셔츠 니트 가방 어디꺼?

돌싱글즈2 이다은 인스타 @lee_dan2 참가자 8명중 가장 인기있는 이다은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lee_dan2 비공개계정 게시물 214개 팔로워 152 필로잉 68 이다은 목걸이 시에(SIE) baguette cut N 주얼리 이

old-apt-26py-remodel.tistory.com

 

 

 

 

 

 

 

앞머리 오픈한 돌싱글즈2 윤남기

윤남기님도 헤어스타일도 정돈되고, 수트 입어주시니 그래도 댄디하게 다은님에게 맞출만합니다.  (남기님 항상 스트라이프 티셔츠 입지 마시고, 댄디하게 입으세요ㅠㅠㅠ )

 

 

 

 

 

 

 

돌싱글즈2 이다은 클로즈업 웨딩촬영 사진

다은님 부케는 아마 안개꽃같지는 않지만 , 꽃을 잘 모르는 저는 모르겟어여 ㅠㅠㅠㅠ 여신 스타일의 의상부케가 잘 어울려요

 

 

 

 

 

 

 

 

다은의 볼에 뽀뽀 요청

훈훈한 남기와 다은에게 , 사진작가님이 과감한 포즈를 요청합니다.  

 

 

 

 

 

 

 

 

 

 

 

 

 

 

메타세콰이어 웨딩촬영 배경
메타세콰이어 웨딩촬영 배경

다은님의 볼에 뽀뽀를 하라나? 뭐라나? 읭?!!!!!!!!!

결사반대!!

 

 

 

 

 

 

 

웨딩촬영중 쑥스러운 다은

쑥스러움에 져버린 다은님입니다.  자막도 K.O 라고 나오는게 웃기네요.  

 

 

 

 

 

 

 

돌싱글즈2 다은♥남기 re웨딩촬영 장소

솔직히 최종선택은 했지만, 아직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이런 촬영을 남긴다는게 쉽지는 않습니다만, 이미 뭐, 공중파 유명 방송 MBN 돌싱글즈까지 나왔으니 참가자분들은 이미 유명인이 되어버리셨습니다 ㅠㅠㅠㅠ

 

 

 

 

 

 

 

 

돌싱글즈2 다은♥남기 re웨딩촬영 장소
돌싱글즈2 다은♥남기 re웨딩촬영 장소

이렇게 한적한 시골 도로의 가로수 사이에서 웨딩촬영 많이 할 듯합니다.  잎파리가 싱그러운 여름철에 야외 웨딩촬영으로 돌싱글즈 다은님과 남기님이 촬영했던 메타세콰이어 촬영현장 추천합니다 !

 

 

 

 

 

 

 

 

 

 

돌싱글즈2 다은♥남기 re웨딩촬영
돌싱글즈2 다은♥남기 re웨딩촬영

이번주 12월 5일 돌싱글즈2 8회도 기대해보겠습니다.  마지막은 너무나 훈훈한 다은♥남기 커플 사진입니다 ^^ 이다은님 키가 170cm 정도이니깐, 윤남기님 174cm 키와 너무나 설레는 키 차이네요~

 

 

 

 

 

 

돌싱글즈2 이다은 리웨딩촬영.gif
6.11MB

 

 

반응형